epic-Life
-
이디야커피,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가을의 풍성함을 전달하고자 계절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맛과 향을 담은 음료로 이번 신메뉴를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배 모과차, 홍시 동동 수정과 흑임자 크림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배 모과차’는 제철 과일인 배, 사과, 모과를 활용한 블렌딩 티 음료로 달콤하고 향긋한 가을의 향을 가득 담았다. ‘홍시 동동 수정과’는 전통차 맛집 이디야커피의 수정과 베이스에 홍시와 대추칩을 토핑으로 더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흑임자 크림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달콤한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풍미의 음료
-
KT&G 상상마당 ‘제16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개최
KT&G(사장 방경만)가 오는 10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시네마에서 ‘제16회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KT&G 상상마당 홍대는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를 발굴하고, 잠재력 있는 영화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운영하고 있다.이번 영화제에는 지난 6월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된 총 766편의 단편영화 중 3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본선 진출작 25편이 상영된다. 이에 더해 전년 수상작 5편, 심사위원 참여작 6편, 대학생 성장지원 플랫폼인 ‘KT&G 상상유니브’ 학생들이 영화감독과 함께 만든 단편영화 3편 등 총 49편의 풍성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10일 폐막식에서는 관객 평가와 전
-
CU, 제주산 청귤 담은 ‘생청귤 하이볼’ 출시
CU는 가을 제철 과일인 제주산 청귤 슬라이스를 활용한 ‘생청귤 하이볼’과 ‘빅볼 청귤 얼음컵’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생청귤 하이볼은 청귤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강조한 모히또 스타일로, 청귤의 시트러스 향과 민트 향이 어우러져 청량감이 돋보이는 저도주(4.5도)다. CU는 이번 제품을 200만 캔 한정으로 출시하며, 가을 시즌 동안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CU는 지난 4월 ‘생레몬 하이볼’을 출시해 생과일을 넣은 RTD(Ready to Drink) 하이볼 열풍을 일으켰다. 이어 선보인 ‘생라임 하이볼’ 역시 큰 인기를 얻었고, 이번 ‘생청귤 하이볼’은 그 세 번째 시리즈다. 생레몬 하이볼은 출시 5개월 만
-
SPC 잠바주스, 골드망고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SPC(회장 허영인) 잠바주스가 골드망고를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9일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가을에 리얼 망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Fall in Real mango!’ 콘셉트로 기획됐다.음료는 △리얼망고&오렌지주스 △리얼망고&바나나 주스 △리얼망고&코코요거트스무디 등 3종이다.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신제품 3종을 최대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실용파? 디자인파? 기능도 디자인도 모두 갖춘 아이템 인기
기능에 치우쳐 디자인이 아쉽거나 디자인에 치우쳐 기능이 아쉬운 제품의 시대는 이제 끝났다. 무엇 하나 양보하지 않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기능적, 심미적 요소를 모두 잡은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본래의 기능은 물론 기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기능을 중시하는 실용파와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디자인파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1.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고급스러운 냄비는 주방의 분위기를 좌우한다. 특히 냄비는 사용 빈도가 잦은 주방 제품인 만큼 그 기능도, 디자인도 포기할 수 없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은
-
도드람, 소비자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고물가의 영향으로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가성비를 갖춘 추석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도드람은 고품질 한돈을 풍성하게 구성한 다채로운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돼지고기는 뛰어난 맛과 함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육류다. 실제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의 1인당 돼지고기 소비량은 30.1kg로 전체 육류 소비량의 약 절반을 차지했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돼지고기는 가족이나 지인뿐만
-
국순당, 희소성과 스토리까지 담은 우리 술 선물세트 선보여
국순당이 추석을 맞아 10년 숙성 증류소주 및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부터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다양한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한 술로 구성했다. 희소성과 제품별로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의미가 있다. 조선시대 선비들이 각별히 즐기던 송절주,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명주인 자주,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떠먹는 최고급 막걸리 이화주, 조선시대 명주인 사시통음주,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한 조선시대 명주인 청감주 등이 각각 어울리는 도자기 잔과 함께
-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당 섭취 걱정이 많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추석을 맞아 이달 말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티젠 현미 누룽지 효소'를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해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티젠 콤부차 샤인머스캣 10스틱과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신상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9월 신상으로 출시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
더벤티, 최고등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의 ‘시그니처로스트’ 선봬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다양한 커피 맛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원두 ‘시그니처로스트’를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처로스트’는 산뜻한 미디엄 바디감, 은은한 시트러스의 맛과 향에 달콤한 베리의 여운이 감도는 원두로, 과일의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시그니처로스트 역시 기존 더벤티 원두와 마찬가지로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를 통해 매년 갱신되는 엄격한 품질과 맛의 기준을 통과한 최상급 원두에만 부여하는 BSCA인증 마크를 획득한 스페셜티 블렌드로, 고객들은 최고 등급의 원두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더벤티는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원두별 산지에 맞는 개별 로스팅
-
안다르, 충격 흡수에 탁월한 러닝화 ‘제트플라이’ 출시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무릎과 발목의 충격 흡수에 탁월한 러닝화 신제품 ‘안다르 제트플라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일상에서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운동, 특히 러닝에 특화된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안다르 제트플라이’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없이 착용하는 애슬레저룩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블랙 2종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2종 모두 발의 양옆과 후면 부분에 실버 색상의 반사 소재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전체적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어떠한 착장에도 쉽게 어울리며 쾌적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신발 내부에서 발생한 열을 골고루
-
올 추석 선물 키워드는 ‘가성비’, ‘친환경’… 간편식·구이용 한우부터 친환경 패키지까지
제사 대신 여행, 홈파티 등으로 명절을 보내는 등 최근 들어 명절 분위기가 달라지면서 추석 선물도 사회 트렌드에 맞게 변화의 흐름이 감지되고 있다.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지속적인 고물가 추세와 이상 기후로 인해 명절 선물에서도 가성비·친환경 상품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유통업계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올해 명절 선물 키워드로 ‘간편식’, ‘가성비’, ‘친환경’을 선정하고 이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 세트와 마케팅으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소고기와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양념육 및 한우 세트, 간편식의 구성을
-
고려은단, 건강한 추석 맞이!... 9일(월) 베스트 건기식과 함께하는 명절 특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고려은단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9일(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추석맞이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고려은단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셀프 메디케이션’, ‘헬스디깅’ 등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했다. 실제 대한상공회의소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추석 선물 선택에 있어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이 2위(32.4%)를 기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려은단의 대표 건기식들로 라인업을 구성, 멀티비타민, 비타민B군 등 고려은단 시그니처 비타민부터 해양 오염 걱정 없이 안전하게
-
바이코즈(VYCOZ), '뉴 에코와이어' 컬렉션 출시
아이웨어 브랜드 바이코즈에서 ‘2024 에코와이어(ECOWIRE)’ 컬렉션 출시와 함께 시즌 컨셉이 돋보이는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24 에코와이어(ECOWIRE)’ 컬렉션은 견고하면서도 투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바이오 엠플라 소재를 전면부에 사용하여 세련된 모던 프레임을 완성했으며, 5000번이 넘는 폴딩 테스트를 통과한 스테인리스 소재의 스트림 힌지와 템플을 적용해 바이코즈만의 유연하면서도 정밀한 디자인을 선보인다.특히, 8~10g으로 가벼운 무게지만 전보다 볼드 해진 템플 설계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해 야외 활동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148mm와 153mm 템플 길이로 다양한 얼굴
-
“아무리 가르쳐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의 특징” 영상 화제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이 최근 인스타그램 릴스에 올린 쇼츠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무리 가르쳐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의 특징'이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69.9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차길영 강사는 이 영상에서 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의 세 가지 특징인 복습 부족, 오답 정리 미흡, 잘못된 공부 방법을 설명하며,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정말 내 이야기 같다", "차 선생님의 조언 덕분에 큰 도움을 받았다"는 반응을 보이며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이 영상은 단순한 동기부여를 넘어, 학생들이 학습 태도를 점검하고 보다 나은 성적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Be Chocholaty애프터눈티 세트’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올가을 18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카카오바리와 ‘Be Chocholaty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디저트 메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제과장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크리미한 피스타치오와 카카오의 풍미가 더해진 피스타치오 오페라 케이크, 화이트 초콜릿과 유자, 레몬의 은은하고 상큼한 레이어링 더블 바닐라 시트러스 밀푀유, 플로럴한 카카오의 풍미에 진한 얼그레이의 여운과 산뜻한 오렌지 향이 느껴지는 얼그레이 가나 쇼콜라 큐브, 상큼한 루비 초콜릿과 라즈베리, 시소의 향에 깊은 카카오 풍미가 더해진 프람보아즈 브륄레
-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글래드 호텔 6년 연속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선정!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6년 연속 선정됐다.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먼저,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서울(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40객실 한정으로 2024년 9월 27일(금)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한정판 글
-
퓨전국악그룹 '비단', ‘찾아가는 지식 나눔 콘서트’ 개최
퓨전국악 ‘비단’이 2024년 9월 13일(금) 동작구에 위치한 성남중학교에서 음악과 역사를 결합한 독창적인 형식의 <찾아가는 지식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강은비(판소리), 김지원(타악), 김가윤(대금/소금), 서재원(해금), 최예원(가야금)으로 구성된 여성 5인조 퓨전국악 그룹 비단은 “한국의 보물을 노래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훈민정음, 한식, 홍길동전 등 다양한 한국의 국가유산을 주제로 노래와 영상을 제작하는 팀으로, 청와대 초청공연 및 국무총리 표창 등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2024 동작구 공유촉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퓨전국악 ‘비단’이 기획한 이번 <찾아가는 지식 나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