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터닝포인트가 된 매력적인 교육 추천합니다. 한양대 시니어모델 7기 서수정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서수정 외 학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원 캐스팅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였다.시니어모델로 첫 데뷔 무대에 선 서수정은 “결혼하고 아이들 키우고 지금까지 공부만 하고 살아왔습니다. 워킹을 배운다든가 다른 세상을 보는 건 전혀 생각하지 못했었어요. 그런데 내면의 잠재력을 발견하면서 제2의 세상이 있고, 저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제 삶의 터닝포인트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딱 한 마디로 매력
-
단기테솔 영어강사 커리의 무료컨설팅 제도 시행
캐나다 Glenn College 한국지사 단기테솔 & 통번단기 에서는 이달부터 무료 맞춤형 커리어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컨설팅은 단기테솔 & 통번단기에서 수강하신 취업준비생 및 영어강사, 통/번역사만을 위한 맞춤형 무료 커리어 컨설팅으로 졸업생 분들은 누구나 가능하다.취업 컨설팅은 무료로 제공되고 취업 및 이직시 추천서가 발급이 된다. 이번컨설팅은 차별화된 전문 교육과 정보를 제공하며 전문 컨설턴트와 맞춤형 1:1 컨설팅으로 구성되어 있다.특히 취업 전략 컨설팅의 특징은 △자신의 스펙과 전공, 경력, 적성에 적합한 회사와 직무를 찾는 방법 △목표하는 기업, 학원 학교직무에 가장 빠르게 취업할 수 있는 방법 △대기
-
BON(본), 24FW 시즌 리뉴얼... 'BON TO BE' 캠페인 공개
패션전문기업 형지I&C(대표 최혜원)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본(BON)’이 B.I / SIMBOL 신규 개발과 새로운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캐주얼 컨셉은 프렌치 감성의 심플한 젠더리스 무드로 24FW 시즌부터 캐주얼 스타일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본은 이번 시즌 캠페인을 경직된 남성복의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Les bonnes personnes ont fait de bonsproduits(좋은 사람이 만드는 좋은 옷)’이라는 모토로 라이프스타일의 부드러운 프렌치 무드를 정교하게 담아냈으며, 친숙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순간의 비주얼을 포착하였다.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본의 새로운 컬렉션에서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점퍼, 자켓 아이템
-
쿠팡, 9월 한달간 릴레이 식품기획전…“와우회원은 최대 65% 할인”
쿠팡이 9월 한달동안 다채로운 식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매주 1000여개 규모로 달라지는 다양한 식품을 릴레이 테마관 형식으로 선보인다.먼저 첫 주(2일~8일)에는 개학을 기념해 시리얼, 초콜릿 등 ‘과자·간식거리’ 테마관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켈로그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매직팝핑볼(400g, 1개)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고소한맛(190ml, 16개) △도라에몽 초코콘(15g, 20개)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칼슘D 구미(4g, 60개) 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다음으로 2주차(9일~15일)에는 추석 준비를 쉽게 돕는 ‘명절준비 간편식’ 테마관을 선보인다. 명절 음식 준비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저당 양갱 출시. 고칼슘∙고식이섬유로 영양 UP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당플랜 저당 양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섭취량 40g 기준으로 당 함량이 단 1g인 저당 간식이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겨냥해 식이섬유와 칼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나트륨과 당류는 최소화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케어 당플랜 저당 양갱’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양갱의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알룰로스를 사용해 달콤한 맛은 놓치지 않았다. 팥앙금 49.4%, 국내산 한천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라틴을 함유한 국내산 여주를 더해 평소 일반 양갱을 먹을 때 당 섭취가 걱정됐던 소
-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출시
빙그레가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빙그레는 초코맛 콘 아이스크림으로 슈퍼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 브랜드의 대표 향료인 초코를 기반으로 다양한 초코맛을 제공하고자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
풀무원푸드앤컬처, 경남 '함안휴게소' 함안군 대표 맛집 선정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운영하는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함안휴게소가 부산경남 지역 고속도로 휴게소 중 최초로 함안군 대표 맛집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함안군은 올해 5월부터 모범음식점을 대상으로 맛집 신청을 접수해 담당 공무원과 외식업 협회 관계자들이 직접 현장에서 시식하고 위생 상태를 점검했으며, 고객 설문조사를 반영해 최종적으로 36개의 맛집을 선정했다. 함안휴게소는 대표 메뉴인 ‘소고기 장터국밥’과 ‘함안식 불고기 비빔밥’이 높은 평가를 받아 함안군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이름을 올렸다. 함안군 맛집 선정 기념으로 함안휴게소에서 판매된 대표메뉴 2종 한 그릇당 100원이 적립되며, 해당 기부 이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출시
매일유업의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락토프리 및 설탕을 무첨가한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2종은 유당제거와 설탕무첨가가 특징이다. ‘바리스타룰스 설탕무첨가 라떼’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원유와 대체감미료를 사용했으며 당 함량은 제품 1개당 7g이다.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 라떼’는 유당 0g으로 우유의 유당 성분을 제거했고 인도네시아의 최고등급 가요마운틴과 만델링을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와 설탕무첨가 라떼는 평소 라떼 커피를 마시고 싶어도 우유에 불편함을 느껴 피하거나 건
-
한양대 시니어모델 7기 홍육희, 자신감과 열정의 무대 보여드릴께요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홍육희 외 학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원 캐스팅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였다.시니어모델로 첫 데뷔에 선 홍육희은 “이쪽 분야에 관심도 많았었고 잘 할 줄 알았는데, 살면서 제가 갖고 있는 몸짓, 표정, 걸음걸이 등이 쉽게 고쳐지지 않더라구요. 고칠 수 있는 방법의 첫 번째는 자신감이라고 생각하고,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하였습니다. 앞으로 제 미래도 더 밝게 빛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지원해준 사랑
-
서울패션위크기간 동안 선보이는 아이웨어 콜라보레이션 팝업 참여관람객 들에게 큰 인기
아이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돕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이 서울패션위크 기간인 9월 3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외부 어울림 광장에서 아이웨어 브랜드와 패션브랜드의 협업 이벤트 부스를 공개했다.매일 다양한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벤트 현장에서 스타일리스트와 모델이 함께한 스타일링 클래스가 진행되어 화제를 모았다.이번 행사는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 줄라이칼럼, 얼킨과 아이웨어 브랜드 마치, 어크루, 플럼에디터가 콜라보레이션 하여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날 행사장에는 많은 관람객이 참여해 본인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안경 스타일을 전문가에게 코칭 받으며
-
오데마 피게,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셀프와인딩 플라잉 투르비용 크로노그래프 새로운 버전 소개
스위스 고급 시계 제조사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가 41 mm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셀프와인딩 플라잉 투르비용 크로노그래프(Code 11.59 by Audemars Piguet Selfwinding Flying Tourbillon)의 새로운 버전을 소개한다. 다이얼 방향에서는 시계의 현대적인 미학이 칼리버 2952의 건축적 구성을 드러낸다. 칼리버를 구성하는 다양한 그레이와 블랙 색조의 부품이 은은한 대비를 이루며, 이러한 색상 구성은 18캐럿 화이트 골드와 블랙 세라믹이 결합된 투톤(two-tone) 컬러의 케이스에서도 반복된다.은은한 그레이 색조의 조합이 복잡한 시계의 구조적인 선들이 라이트 그레이부터 블랙에 이르는 색조로 이루어진 풍부한 세부 장식의
-
9월 모의평가 난이도 및 등급 컷 공개...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심층 분석
지난 9월 4일(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9월 모의평가가 시행되었다. 9월 모의평가는 지난 6월 모의평가에 이어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중요한 시험으로 오는 11월 14일(목)에 시행되는 수능의 출제방향과 난이도를 점검하고 본인의 성적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험이다.고등수학인강 세븐에듀에서는 9월 모평을 치른 학생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1. 난이도 및 예상 등급 컷차길영 강사는 “고3 9월 모의평가의 수학 영역의 난이도는 작년 수능 및 지난 6월 모의평가보다 쉽게 출제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공통과목의 난이도가 낮아
-
까르띠에,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Y 매거진 9월호 커버 공개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와 배우 정해인이 함께한 Y 매거진 9월호 커버 및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트리니티 100주년을 맞이한 까르띠에와 드라마 ‘엄마친구아들’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대세 배우 정해인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배우 정해인은 Y 매거진 화보를 통해 상반되는 두 가지 컨셉으로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트리니티 100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한 쿠션 쉐입의 네크리스와 링, 그리고 원형의 트리니티 주얼리를 다채롭게 레이어드하며, 정해인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에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했다.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세 개의 밴드
-
에코글램, ‘실크 드롭 헤어 에센스’ 출시
클린뷰티 브랜드 에코글램(대표 황광석)이 손상된 모발을 5초만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실크 드롭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크 콤플렉스 2,020ppm와 모발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10종,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모발에 급속 영양을 충전해주는 제품으로 5초 만에 모발의 찰랑거림, 부드러움이 개선된다는 것을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또한 건조한 모발 속에 수분을 공급하고 그 위에 오일 코팅막을 형성해 엉킴없이 탄탄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가볍고 촉촉한 수분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떡지거나 뭉치지 않고 덧바를수록 윤기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더불어 싱
-
메가MGC커피, 지역상생 돕는 공주알밤과 귤 활용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선명하게 익어가는 달콤한 가을 밤 나들이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이번 가을 신메뉴는 충청남도 공주 지역 특산품 공주알밤으로 만든 ‘밤밤 찰떡 프라페’, ‘밤밤 크리미 슈페너’, 환절기 건강을 고려한 '귤 톡톡 릴렉싱 티플레져', ‘귤 톡톡 젤리 스무디’, 할매니얼 감성의 '할메가미숫커피' 등 음료 5종과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브라우니 쿠키 머핀', '핫 불고기&바비큐 반반 브리또' 디저트 2종 등 총 7종이다.메가MGC커피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밤의 본고장 공주시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산 ‘공주알밤’을 사용해 맛과 풍미를 올렸으며, 타 브랜드의 연이은 가격
-
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 10월 3일 개막식 앞두고 라인업 공개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10월 3일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 개막을 앞두고 축제 프로그램과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이번 부천국제만화축제의 슬로건은 ‘만화! 더 큰 만남(Manhwa! Wide Open)’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우리 만화·웹툰의 현재를 담았다. 또한 영화, 드라마, 게임, AI 등 다양한 분야와의 융합으로 미래로 가는 길을 열어주는 축제가 되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올해 부천국제만화축제는 10월 3일(목)에 한국만화박물관 앞 야외광장에서 진행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 6일(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개막식에는 국내외 만화 관계자 3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개막공연과 환영사, 부천만화대상 시상식 등이
-
여행의 주인공은 나! 요모, 고객이 직접 만드는 여행 일정 편집 기능 출시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YOMO)'가 고객 주도의 여행 일정 편집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기능은 '고객 주도형' 맞춤여행의 핵심이다. 이용자들은 전문가가 추천한 기본 플랜을 바탕으로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맞게 일정을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다.요모 플랫폼은 구글의 위치 기반 정보를 활용해 정확한 위치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동선 계획과 현실적인 일정 수립이 가능하다. 또한, 계획된 일정을 여행 구성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새롭게 추가된 기능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1.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일정 편집2. 실시간 구글맵 적용으로 동선 확인3. 관광지 카테고리 등 주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