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로아주(ROAJU), 24FW 컬렉션 'The Classic' 출시
하고하우스의 감각적인 디자인 주얼리 브랜드 ‘로아주(ROAJU)’에서 24FW 컬렉션 'The Classic'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24FW 컬렉션의 주력 제품은 볼드 한 디자인의 워터 드롭(water drop) 네크리스와 브랜드 베스트 상품인 슬러프 링(slurp ring)의 뉴 버전으로, 단독 착용만으로도 가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로아주의 뉴 컬렉션 'The Classic'은 9월 9일부터 18일까지 29CM에서 단독 선공개되며, 이 기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19일부터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W컨셉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 신상 및 베스트 상품을 최대 4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로아주 9월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
코치 2024 가을 캠페인 ‘Unlock Your Courage’ 공개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가을을 맞아 ‘Unlock Your Courage’ 캠페인을 선보인다.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엘 패닝(Elle Fanning), 찰스 멜튼(Charles Melton), 나자(Nazha)와 기존 코치 패밀리(Coach Family)로 돌아온 이영지(Youngji Lee), 코우키(Kōki) 등이 함께 참여해, ‘완벽함에 얽매이지 않고,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주제로 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치의 2024 가을 컬렉션을 소개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다양한 면모를 표현하도록 영감을 주는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라는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를 반영한다.코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새로운 글로벌 앰
-
윤선생, 초등 저학년 사고력 수학 교재 출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만든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 ‘큐리매쓰’가 초등 1~2학년을 위한 사고력 수학 교재 ‘큐리의 발견’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큐리의 발견은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 유발에 중점을 두면서도 학습자의 문제해결 능력, 사고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이 교재는 학습자가 직접 문제를 만들어 보거나 게임, 퍼즐 등의 문제 유형 빈도를 높여 다양한 풀이 방식을 스스로 도출하도록 유도한다. 수학적 사고력이 확장되면 낯선 유형의 문제에도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문제해결력이 생겨, 중·고교 교과 학습까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윤선생 관계자는 덧붙였다.큐리의 발견은 총 9단계, 72차시로 구성
-
윈저, 'Art with WINDSOR' 아트클래스 성료… 오하은 작가와 함께한 위스키와 예술의 특별한 만남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지난 6일,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윈저글로벌 본사에 마련된 Lounge47에서 개최한 ‘Art with WINDSOR’ 아트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윈저의 Ar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위스키와 예술이 어우러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사하는 자리이다.이번 아트클래스에서는 오하은 작가가 직접 참여해 ‘What is your taste?’라는 주제로,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가며 위스키 잔에 그림을 그리는 특별한 자리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개성과 감각을 담아 위스키 잔을 완성하며, 예술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발견하는 색다른 경험을 즐겼다. 오하은 작가는 현
-
티젠, 곰돌찡 토끼찡과 콜라보한 ‘푸룬쏙, 풋사과쏙’ 올리브영 입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인기 작가 유미어스와 콜라보한 '푸룬쏙, 풋사과쏙'의 새로운 패키지를 공개하고 올리브영에서 판매를 시작했다.이번에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 새로운 패키지는 유미어스의 '곰돌찡 토끼찡' 캐릭터와 접목해 귀여움과 발랄함을 더했다. 패키지뿐 아니라 '곰돌찡 토끼찡'의 띠부실(떼고 붙이고 떼고 붙이는 스티커) 10종도 함께 제작해 5포 들이 패키지에 1장씩 랜덤으로 동봉했다.'티젠 푸룬쏙'과 '티젠 풋사과쏙'은 하루 1포로 가볍고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자기관리 필수템이다. 매일 아침 건강음료로 많이 섭취하는 푸룬과, 풋사과 농축액
-
에트로, 2024 가을-겨울 키즈 컬렉션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2024 가을-겨울 키즈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트로 2024 가을-겨울 키즈 컬렉션 캠페인은 에트로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에서 영감 받아 거대한 종이 조각으로 만들어진 동물들과 꽃으로 이루어진 숲 속을 배경으로 에트로 세계관의 시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 대조적인 컬러감의 페이즐리 배경은 마법 같은 정원을 형성하며, 작은 주인공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무대가 된다.에트로 키즈 컬렉션은 남아와 여아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투톤 컬러 페가수스 니트웨어와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은 플로럴 패턴의 아우터웨어와 드레스 등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티브와 현대적인 디
-
한양대 시니어모델 7기 진수정, 롤 모델이라는 이야기가 저에게 큰 힘이 되었어요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진수정 외 학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원 캐스팅되어 패션 모델로 데뷔하였다.시니어 모델로 첫 데뷔 무대에 선 진수정은 “제일 연장자이고 신체 조건도 제일 작다 보니 많이 위축도 되었었는데요. 젊은 동기분들이 이 나이의 롤 모델감이라고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니 위축되지 않고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삶의 한 페이지로 장식이 될 것 같고 시니어 모델에 도전을 해보았기 때문에 정말로 후회는 없는 것 같아요
-
쿠팡, ‘로켓프레시 추석 선물세트관’ 오픈
쿠팡은 고객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로켓프레시 2024 추석 선물세트관’을 열고 다양한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쿠팡은 국내 각 지역의 특산물을 300톤가량 대량으로 매입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충주 사과를 비롯해 영주, 무주, 봉화 사과와 나주 배까지 총 200톤을 과일선물세트로 준비했다.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인 곶감(90여톤)과 한우(20톤), 활전복(10톤)도 마련됐다. 고객은 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구매할 수 있다. △실속형 선물세트(3만원대) △가성비 선물세트(3~5만원 미만) △품격있는 선물세트(5~10만원 이상) △
-
까이에(CAHIERS), 2025 S/S 서울 패션위크 성료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까이에(CAHIERS)’가 지난 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된 2025 S/S 서울패션위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까이에의 2025 S/S컬렉션은 ‘모던 헤리티지(MORDERN HERITAGE)’ 테마 아래, 독창적인 컨셉으로 발레의 우아함과 섬세함에 스트릿 패션의 역동적이고 구조적인 실루엣을 결합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전통적인 발레리나 룩의 헤리티지가 담긴 랩 가디건, 워밍업 팬츠부터 코르셋, 투투, 롱튤 스커트까지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발레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컬러 팔레트는 핑크, 베이지, 라벤더 등 발레에서 자주 보이는 부드럽고 차분
-
세탁특공대 추석맞이 '9월에는 한복하세요' 프로모션··· 한복 세탁 최대 17% 할인
워시스왓의 비대면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가 추석이 있는 9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복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9월에는 한복하세요'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까지 세탁특공대 비대면 한복 세탁 서비스를 이용 시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복은 명절이나 특별한 행사 때가 아니면 자주 입지 않아 옷장 속에 장기간 방치되는 경우가 많다. 잘 보관한 것 같지만 소재가 얇고 습기에 약해 오랜만에 꺼내보면 예상치 못한 쾌쾌한 냄새나 곰팡이에 당황하기도 한다. 이에 세탁특공대는 추석을 앞두고 한복을 세탁하거나, 연휴가 끝난 후 한복에 묻은 얼룩으로 고민 할 소비자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실제
-
‘스파이 패밀리’5주년 기념 엔도 타츠야 작가, 한국 팬들과 특별한 만남 갖는다
만화, 웹툰, 웹소설, 캐릭터 상품 등을 제작·유통하는 종합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학산문화사(대표 정동훈, 여영아)가 ‘스파이 패밀리’ 엔도 타츠야 작가의 내한 사인회를 오는 10월 3일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스파이 패밀리’는 현대적 배경 속에서 독특한 설정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통해 재미뿐만 아니라 가족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시선을 담고 있어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스파이 패밀리’는 2019년 ‘차세대 만화대상’ 1위를 비롯해, 2020년 ‘이 만화가 대단하다!’ 1위, 2023년 제 52회 일본만화가협회상 코믹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아 왔다.전 세계 독자들에
-
크리에이티브멋, 프리즈 서울 최초 ‘프리즈 라이브’ 성료…AI 홀로그램 포토월로 ’이목 집중‘
크리에이티브멋(CRVM)이 세계적인 아트페어 중 하나인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에 참여,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즈 라이브(Frieze LIVE)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3회 프리즈 서울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됐다. 프리즈 서울은 전 세계 110여개 갤러리가 참여하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중 하나로, 프리즈와 키아프 서울이 공동 개최한 국내 최대의 아트 이벤트다. 이중 크리에이티브멋은 5일 저녁 청담동 디아드(DYAD) 갤러리에서 프리즈 서울 최초로 진행한 프리즈 라이브의 청담나잇 행사를 기획 총괄해 청담나잇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프리즈 라이브는 퍼포먼스 기반의 예술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
-
한솥도시락, 추석 맞이 온라인 이벤트 진행… 총 3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제공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오는 9월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석 맞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한솥도시락에 따르면 지난 31년간 한솥도시락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추석 용돈을 제공하는 컨셉의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총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솥도시락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한솥도시락과 관련된 소중한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50만원권(3명) △10만원권(5명)이 경품으
-
교원 웰스(Wells), 추석맞이 프로모션 마련... 얼음정수기 등 인기제품 대상
교원 웰스(Wells)가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26일(목)까지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교원 웰스의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신규 또는 재렌탈 하는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얼음정수기 인기 모델인 ‘아이스원’은 최대 4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폭 23cm, 깊이 48cm의 업계 최소 수준의 사이즈에 업계 최대 수준인 1kg의 아이스룸을 겸비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고, 사계절 내내 얼음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가을철에 관심이 높아지는 공기청정기도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 크림(KREAM)서 100병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3일에 출시한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이하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추첨 판매 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에 단 1000병 밖에 없는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소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추첨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크림에서 10일 오전 11시부터 48시간 동안 사전 예약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매권을 제공한다. 추첨은 12일(목)에 진행, 당첨자들은 12일부터 서울 마포구 소재 ‘KREAM 홍대’ 매장을 방문해 직접 수령하면 된다. (크림은 주류판매 면허를 보유하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일품진로 캐스크
-
교원 빨간펜, 영유아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 출시
교원 빨간펜은 영유아 생활 동화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을 선보인다.교원 빨간펜은 2~4세 영유아가 부모와 함께 즐겁게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생활 동화가 필요한 점을 고려해 이번 전집을 기획했다. 식습관, 배변습관, 옷 입기 등 영유아 시기에 습득해야 할 생활 습관을 아이들 정서에 맞춰 담아내는데 초점을 뒀다. 키즈 카페 및 어린이 전용 공연장에서 지켜야 할 예절, 영상물 시청 등 새로운 실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복수의 유아 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거쳐 유아의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두비의 즐거운 생활’은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자신과 동일시할 수 있
-
아누아, 신제품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출시
더파운더즈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에서 가을철 환절기 피부 텐션을 올려줄 궁극의 스킨 부스터 신제품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을 출시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어성초 77 수딩 토너, 복숭아 나이아신 톤업 세럼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 라인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누아가 선보이는 차세대 세럼이다.신제품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최근 차세대 원료로 주목받는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를 주 성분으로, 아누아만의 독자적인 스마트캡슐 공법을 적용했다. PDRN을 포함한 전성분을 캡슐에 담아 온전하게 피부 속까지 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