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서울풀코리아, 가정용 골프연습 용품 '골프다트' 출시..."집에서도 골프 삼매경"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가정용 골프 연습기가 출시됐다.서울풀코리아는 24일 다트판과 골프 연습을 결합한 '골프다트'를 공개했다. 골프다트는 짧은 채와 높은 Tee로 골프공을 맞추고, 이를 다트판에 붙게 하여 스윙의 정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 골프 스윙 메커니즘, 타감, 궤도가 모두 동일하다. 가정용으로 만든 제품이며, 집 안에 하나씩 있는 퍼팅 매트와 같은 컨셉이다.대부분의 가정집은 층고가 낮다. 골프를 연습하고 싶은 골프인은 많지만, 집에서 연습하기엔 제약이 많다. 층고뿐만 아니라 소음, 천장 파손, 가구 파손, 바닥 파손 등 집안에서는 해결해야 할 것들이 생각보다 많다. 골프다트는 혁신적인 툴로 한 번
-
쿠팡 마켓플레이스, 해외직구 판매자 돕는다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오후랩스(오후스튜디오)’와 손잡고 해외직구 판매자를 지원한다. 쿠팡은 25일, AI 이미지 번역서비스 오후스튜디오와 제휴해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를 대상으로 상품페이지 번역서비스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외국어로 된 상세페이지 이미지를 번역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영세 판매자들을 위해 해당 제휴를 진행했다. 해외 상품을 소싱해 쿠팡에 등록하고자 하는 판매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 페이지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스튜디오는 쇼핑 및 커머스에 특화된 국내 1위 상품 번역 서비스다.훌륭한 텍스트 인식 기술도 갖줬다.
-
G마켓, 블랙핑크·스타벅스 콜라보 제품 10종 공개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블랙핑크+스타벅스 스페셜 콜라보 상품(MD)’ 10종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G마켓 영문샵·중문샵 등 글로벌샵을 통해 해외 팬들에게도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G마켓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MD는 △SS 블랙핑크 라인스톤 콜드컵 △블랙핑크 핑크 스터드 콜드컵 △SS 블랙핑크 워터보틀 △SS 블랙핑크 플립 텀블러 △블랙핑크 핑크 텀블러 △블랙핑크 블랙 스터드 콜드컵 등 스타벅스 텀블러 6종과 △블랙핑크 세라믹 머그 △블랙핑크 토트백 △블랙핑크 키체인 △블랙핑크 패스포트 홀더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핑크 컬러가 배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해외 팬들을 위해
-
"수해 복구 지원에 써 달라"... 부영그룹 3억원 성금 전달
부영그룹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억 원을 기부한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25일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상심이 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기 위해 수해 복구 성금을 기탁하기로 했다"며 "이재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동안 부영그룹은 재난·재해 피해가 있을 때마다 성금이나 아파트 지원을 해왔다. 대표적으로 지난 2017년 포항 지진피해를 비롯해 2019년, 2022년, 2023년 발생한 강원지역 및 동해안 산불 피해 성금 기부 및 이재민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부영 아파트를 지원했다.이 외에도 천안함 침몰
-
삼성물산, 주거 생할 플랫폼 '홈닉' 공개
삼성물산이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생태계로 통합한 새로운 '주거생활 플랫폼'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25일, 최근의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IoT 기술을 적용하고 홈스타일링, 입주민 문화·취미 생활, 커뮤니티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플랫폼을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주거 플랫폼 브랜드는 고객에게 제공할 핵심가치인 연결과 공존, 새로운경험, 프리미엄을 담아 ‘홈닉’으로 결정함. 집(Home)과 기술(Technique), 특별함(Unique)이 결합 된 것으로 앞선 기술을 통해 차별적인 삶을 경험하고 나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한다는 의미라는
-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공개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자사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새로운 메뉴를 야심 차게 선보인다. bhc치킨은 25일,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로 새로운 맛을 선사할 역대급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bhc치킨의 신메뉴는 바로 ‘마법클’이다. ‘마법클’은 바삭하게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가 녹아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 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려 맛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치킨이다. bhc치킨이 이번 신메뉴를 위해 주목한 것은 바로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다. 특
-
KT&G, 해외 시장 공략 가속도…국내 수익 감소 대응
KT&G가 해외 사업 규모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궐련과 전자담배(NGP) 등을 앞세워 기존 동부유럽, 중동,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시장뿐만 중남미, 아프리카 등 신규 시장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수익성 증대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24일 업계에 따르면, KT&G는 연결기준 1분기 매출 1조 3,957억원, 영업이익 3,16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0.5%, 5.0% 감소를 나타냈다.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 글로벌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매출원가 부담 가중 등 경영 환경의 어려움에도 비교적 선방했다는 평가다.이 가운데 해외 궐련 매출은 2,6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1% 증가했으며, 판매량 역시 같은 기간 대비 16.1% 늘었다. 이는 러시
-
부영그룹, 나주시‘취업 청년 임대주택 지원 사업’협력
부영그룹은 24일, 최근 나주시와 ‘취업 청년 임대주택 임대보증금 지원 사업’ MOU를 체결하고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취업 청년 임대주택 임대보증금 지원 사업’은 나주시의 ‘청년 패키지 3대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취업 청년의 주거비 지원을 목표로 한다. 오는 9월 입주자 30가구를 우선 모집해 시범 사업으로 추진한 후 2025년 100세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입주 대상은 18~45세 청년으로 나주시에 소재한 사업장에 취업해 일자리를 유지해야 하며 나주시에 주민등록 주소를 두어야 한다. 나주시가 임대 보증금을 지원하고 임차인은 매월 관리비만 내면 된다. 부영그룹은 삼영·송월동에 소재한 나주 부영 1·2차 아파트(49
-
쿠팡, ‘속눈썹 영양제’ 사전 예약 판매…최대 54% 할인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속눈썹 영양제 ‘비바이바닐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세럼’의 사전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24일, 이번 행사는 약 일주일 간 최대 5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분석에 따르면, 속눈썹 영양제는 최근 3년간 4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중 하나다. 손상모 케어를 통해 또렷하고 예쁜 속눈썹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수요로 개발된 ‘비바이바닐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세럼’은 속눈썹 외에 눈썹, 모발까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것은 물론, 성분까지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도
-
이디야커피, 매장 아르바이트생에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
이디야커피는 24일,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메이트’ 150명에게 ‘2023년 메이트 희망기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올해로 11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지난 2013년부터 이디야커피가 현장에서 근무하는 메이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제도다. 그간 희망기금을 전달받은 메이트 수는 총 4,484명으로 기금 누적액은 약 30억원에 달한다.특히 이디야커피는 올해부터 메이트들에게 더욱 보탬이 되기 위해 수혜자들에게 전달되던 희망기금을 기존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확대했다.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이디야 매장에서 6개월 이상 근속한 메이트라면 연령이나 재학 여부에 관계없이
-
코레일유통, 모바일 금융 서비스 확대로 고객 편의성 강화
코레일유통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잇달아 도입하고 모바일 금융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 철도 이용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해 고객서비스와 결제 편의성을 강화하는 것.먼저 코레일유통은 지난 3월 애플페이를 도입해 전국 역사 내 상업시설에서 사용 중이다.애플페이는 실제로 고객들의 이용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코레일유통은 애플페이 도입에 따른 결제수단 변경 효과를 파악하기 위해 관련 매출 실적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이에 따르면 애플페이 도입 한달 만에 간편결제 이용고객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66%이상 증가했고, 애플페이를 이용한 매출실적은 전체 간편결제 매출실적의 약 36%
-
G마켓, 옥션과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 진행
G마켓은 옥션과 오는 26일까지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를 통해 냉감의류, 자전거 등 에너지 절약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팔·카라티·쿨링바지 △불스원샷 플래티넘 4in1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코오롱 기능성 언더레이어 등을, 옥션은 △2023 알톤 아더A30 MTB 자전거 △BFL 차량용 햇빛가리개 △허리케인 차량용 3단 듀얼 서큘레이터 등을 판매한다.또한 착용 시 체온
-
HDC현대산업개발,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공개
HDC현대산업개발은 21일,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경기도 광명시 광명2동 88-14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6층, 총 11개동 규모로 전용 39~113㎡ 1,957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425가구다.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하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됐다. 총 10개 평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아파트 전용 75㎡ A타입과 84㎡ A타입은 4베이(Bay) 구조를 적용했다.또, 단지 내 스마트 기술을 기반으로 한 HDC IoT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세대 내 조명은 전력 소비 절감을 위해 모두 LED 타입을
-
부영그룹, 근로자·임직원에게 중복 삼계탕 '나눔'
부영그룹이 중복을 맞아 올해도 건설현장 근로자와 임직원들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몸보신용 삼계탕을 선물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현장 근로자, 관리소, 그룹 계열사 임직원을 비롯해 협력업체 직원들까지 몸보신용 삼계탕을 선물하고 있다. 올 여름 역시 더위에 지친 직원들의 건강관리와 사기 진작을 위해 중복(7월 21일)에 맞춰 약 5,800여 세트의 삼계탕을 전달했다.부영그룹은 직원 복지를 위해 평소 아침, 점심 식사 무료 제공 외에도 매일 오후 빵과 우유, 과일, 시리얼 등 색다른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직원들의 복지향상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교육 및 문화시설 기증, 장학사업
-
'쿠팡라이브'로 성공가도 달리는 중소기업
크리에이터가 실시간 방송으로 입점 업체 상품을 홍보해주고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쿠팡라이브’를 통해 중소상공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사례가 늘고 있다. 품질이 우수한 지역 곳곳의 중소상공인 상품들이 쿠팡라이브 구독자의 가파른 증가세와 함께 다수 고객에게 알려지면서 구매가 단기간 크게 늘어났다는 평가다. 쿠팡은 21일, 올 7월 기준 지난 1년간 쿠팡라이브 구독자가 34%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쿠팡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방송에 소개하는 상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하면서 전국의 중소상공인들 제품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결과로 이어지게 됐다. 서해안에서 잡은 싱싱한
-
BBQ, 미국 美 50개주 중 25개주에 매장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은 21일,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Columbus, State of Ohio)에 1호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오하이오주는 24번째 매장을 오픈한 미시간주에 이어 BBQ가 진출한 25번째 주에 해당한다. 이는 미국시장 진출 이후 17년만에 전체 50개주 중 절반에 해당하는 25번째주까지 BBQ 매장을 확장해 기하급수 성장을 이뤄냈다.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1호 매장을 연 25번째 매장은 278㎡(84평) 규모로 치킨앤비어(Chicken & Beer) 형태로 만들어졌다. 인근에 대형몰을 비롯한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했다.윤홍근 BBQ 회장은 "이번 오하이오주 1호점 오픈은 미국 전역에 사업 확장을 목표로 하는 BBQ의 행보가 얼
-
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전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bhc그룹은 21일,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운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고 밝혔다.이번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흥겨운 춤과 노래로 고객 소통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춤과 중독성 강한 노래를 흥겹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