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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 늘린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를 23일부터 전국 약 2만 6,000개 편의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지난달 24일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3.0’은 그동안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과 전용 온라인몰 ‘릴 스토어’에서 판매돼왔다. 23일부터는 6대 광역시를 포함해 서울, 세종 및 경기 일부 도시 편의점에서도 판매된다.현재 편의점에서는 릴 하이브리드 3.0 ‘지알로 옐로우’와 ‘카민 레드’ 2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는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까지 포함해 총 4가지 컬러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KT&G는 이번 판매 채널 확대에 이어 올해 안에 전국 편의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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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 대한체육회에 AG 격려금 1억원 전달
HDC현대산업개발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수단을 비롯한 체육계 관계자를 응원하기 위해 22일 대한체육회에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 송파구 대한체육회에서 진행된 격려금 전달식에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과 최익훈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최윤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수단장, 윤성욱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1억원의 격려금은 선수단과 지원단, 참관단 활동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최익훈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수년간 땀 흘려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도 있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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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매우 우수’ 위생 인증
이랜드그룹은 23일, 계열사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운영 중인 전국의 식음(Food&Beverage)업장 34곳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 심사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지난 2017년 5월부터 등급 지정을 희망하는 음식점을 대상으로 위생 수준을 평가해 위생관리가 우수한 업소에 ‘위생별’ 등급을 지정하는 제도다.식약처가 지정한 한국식품안전관리등급원이 현장 평가와 판정을 통해 ‘매우 우수(위생별 3개)’, ‘우수(위생별 2개)’, ‘좋음(위생별 1개)’ 등 총 3단계 등급을 부여하며, 지정날짜로부터 2년이 지나면 재심사를 통해 다시 평가받아야 한다.이랜드파크 켄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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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27일까지 '대규모 먹거리 할인전' 실시
쿠팡이 대표 인기 푸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드대전'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푸드대전' 행사는 쿠팡이 매달 인기 식품, 식료품을 모아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8월 '푸드대전'에서는 하인즈, 뉴트리원, 청정원, 정관장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스낵·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먹거리 할인전은 평소 고객들이 즐겨찾는 제품들을 위주로 엄선했다. 즉석밥이나 통조림, 라면 등 장바구니 필수품들은 물론, 홍삼, 유산균, 멀티비타민과 다이어트용 영양제들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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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이 현실화하는 '넥스트 홈'…맞춤과 확장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2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주택문화관 래미안갤러리에서‘래미안, The Next’를 주제로‘고객 맞춤형 공간 변화’와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새로운 방향성으로 하는‘넥스트 홈(The Next Home)’의 청사진을 제시했다.삼성물산이 미래의 주거 모델로 제시한‘넥스트 홈’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넥스트 라멘구조’와‘인필(In-Fill)시스템’을 통해 거주자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주거공간을 자유롭게 디자인하고 변화할 수 있게 한 것이 핵심이다.이와 함께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아우른 차세대 홈플랫폼‘홈닉’을 접목해 주거의 가치를 무한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했다.삼성물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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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그룹 아웃백, '쿠킹클래스' 눈길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가 전문성과 재미를 두루 갖춘 높은 퀄리티로 화제다.아웃백은 23일, bhc그룹 통합 R&D 센터 개소 이후 첫 선을 보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가 높은 경쟁률과 프로그램 구성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인 가운데 8월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웃백의 쿠킹클래스는 R&D 센터가 메뉴 개발을 위한 연구소의 역할을 넘어 고객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최초로 마련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8월을 시작으로 매월 성인 대상으로 1회와 어린이 대상으로 1회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4일 bhc그룹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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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신학기 디지털 페어’ 진행…“최대 60% 할인”
쿠팡은 23일, 가을 신학기 시즌을 맞아 디지털 가전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학기 디지털 페어’에는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PC, 음향가전 등 디지털 기기 1만개 이상을 한자리에 모았다. LG전자,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소니 등 총 27개 디지털 브랜드가 참여해 각종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티피링크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등이 있다. LG그램 2023 노트북도 이번 행사에서 2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레노버, HP, MSI 등의 노트북은 ‘가성비 노트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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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 공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24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식물성 원료로 만든 에코젠 소재’로 제작된 머그컵 ‘무드 라떼컵’과 ‘점보 그립 텀블러’ 등 MD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 △이디야 라떼 타임 세트 △이디야 텀블러 플러스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이 중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는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4종(오리지널·마일드·스페셜·디카페인)과 무드 라떼컵 2종 구성으로 이뤄진다.라떼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이디야 라떼 타임 세트’는 비니스트 라떼 2종(카페라떼·바닐라라떼)과 크리미쿠키 2종(크리미초코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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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재단, 가정 밖 청소년에 축구 통한 나눔 지원
이랜드재단은 K리그 프로축구팀 서울 이랜드 FC와 지난 20일 가정 밖 청소년 36명을 목동 레울파크 경기장으로 초대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홈경기 관람 △사인회 및 사인볼 증정식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서울 이랜드 FC는 이들 청소년에게 특별한 관람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초대석 일부를 ‘이랜드재단과 함께하는 이-유스 존(E-YOUTH ZONE)’으로 지정했다.선수단 또한 경기 시작 전 프로그램 참가 청소년들과 인사를 나누고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등 경기장 피치 위에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도 했다.서울 이랜드 FC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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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 ‘리젠’ 방진복, '삼성전자 미국 반도체 공장'에 공급
효성티앤씨의 글로벌 리싸이클 섬유인 ‘리젠’이 적용된 방진복이 국내를 넘어 미국에 신설되는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에서 사용된다. 효성티앤씨는 22일, 미국 텍사스주의 삼성전자 테일러 반도체 공장에 리젠으로 만든 방진복과 방진모가 공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서는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작업복 및 의류 제품도 친환경적이어야 한다는 공감대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효성티앤씨가 수거한 페트병으로 리젠 섬유를 만들면, 산업용 의류 제조 전문기업인 케이엠(KM)이 방진복을 만들어 삼성전자에 공급한다.리젠은 세계 처음으로 글로벌 리사이클 표준 인증(GRS)을 획득한 페트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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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건강 관리 상품 최대 70% 할인...“당뇨 관리 제품 구매하고 환급 받으세요”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건강·의료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22일, 이번 기획전에서 당뇨와 고혈압 같은 만성질환부터 통증·염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인기 제품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환급 대상인 당뇨병 관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요양비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쿠팡을 ‘당뇨병 소모성 재료 지원 정식 공급 업소’로 지정했다. 쿠팡에서 의료기기인 혈당측정 검사지, 채혈침 같은 당뇨 관리 제품(당뇨병 환자 소모성 재료)을 구매하면, 공단에서 환급 받을 수 있다. 당뇨병 환자로 공단에 등록된 자는 지급 기준에 따라 실구입가의 90%에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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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예술의전당과 문화예술 교류 MOU 체결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이 ‘예술의전당’과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2일,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아시아나항공 원유석 대표와 예술의전당 장형준 사장이 참석해 ▲우수 문화예술 서비스를 위한 컨텐츠 개발 ▲아티스트 및 전시물 항공 혜택 제공 ▲문화사업에 대한 상호 교류를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은 ▲예술의전당 공연자들의 항공권 ∙ 예술품 화물 운송 지원 ▲예술의전당 주요 컨텐츠 기내 상영 ▲예술의전당 골드회원권 마일리지 판매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예술의전당’도 ▲예술의전당 공연시 아시아나항공 우선 이용 ▲아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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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유니폼으로 업사이클링 파우치 만들고 의약품 기부… 이웃사랑 실천"
“대한항공 승무원 유니폼이 의약품 파우치로 재탄생해 꼭 필요한 분들께 찾아갑니다”대한항공은 22일, 최근 운항승무원과 객실승무원이 반납한 유니폼을 활용해 500개의 의약품 파우치를 제작하고, 직원들의 기부를 통해 마련한 필수 의약품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처는 강서노인종합복지관과 인천용유초등학교다.의약품 파우치 제작에는 승무원들이 충분히 입고 반납한 헌 유니폼이 활용됐다. 사용 후 반납된 유니폼은 통상 폐기하지만, 이를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재탄생시켰다. 의약품 파우치에 들어간 구급 의약품 구매비용은 임직원들의 기부로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임직원들의 자율적 기부로 약 500만원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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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 여행이지, 취향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률 전 분기 대비 137% 증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서비스하고 있는 취향 맞춤 큐레이션 이용률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교원투어는 22일, 2분기 이용률이 직전 분기 대비 137% 늘었고, 지난달 이용률은 전년 동월 대비 394%까지 늘었다고 밝혔다. 취향 맞춤 큐레이션 이용률이 크게 증가한 것은 서비스를 고도화해 더욱 정교한 결괏값을 제공하고 있는 점과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내세워 '여행에게 사랑받자'라는 콘셉트로 TV CF를 통해 취향 맞춤 큐레이션의 특징을 전달한 점 등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취향 맞춤 큐레이션은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 이 3가지만 선택하면 이용자의 여행취향을 반영한 여행상품을 제안해 주는 개인화 서비스다. 고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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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 ‘안전일터 조성의 날’ 캠페인 진행
대우건설은 지난 18일 고용노동부와 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고 동아오츠카와 함께하는 ‘안전일터 조성의 날’ 캠페인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산업현장에서 온열질환 위험 인지·대응 요령과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안전모 착용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것으로, 대우건설 올림픽파크포레온(둔촌주공 재건축) 현장에서 정윤진 고용노동부 서울동부지청장, 고광재 안전보건공단 서울광역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와 대우건설·동아오츠카 임원, 현장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날 캠페인은 동아오츠카 사이언스팀에서 준비한 근로자 대상 온열질환 예방교육으로 시작됐다.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수분섭취’라는 주제로 온열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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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그룹 슈퍼두퍼, ‘더블 쉬림프 버거’와 ‘슈퍼샐러드‘ 공개... 라인업 확장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패티의 버거와 샐러드 메뉴를 선보이며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bhc그룹은 21일, 슈퍼두퍼는 새우살 패티를 활용한 ‘더블 쉬림프 버거’와 샐러드 메뉴인 ‘슈퍼샐러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블 쉬림프 버거’의 출시로 비프와 치킨 패티 중심의 버거를 선보여온 슈퍼두퍼에 버거 선택의 폭이 보다 다양해졌다. 샐러드는 메뉴군 자체가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건강함과 맛의 균형을 찾는 소비자의 긍정적 평가가 기대되고 있다. 슈퍼두퍼의 더블 쉬림프 버거는 탱글탱글 고소한 새우살 패티를 두 겹으로 쌓아 진한 와사비 스프레드와 상큼한 타르타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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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트라, 한국펫산업수출협회와 중국 펫용품 시장 공략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21일, 한국펫산업수출협회와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상하이 애완동물용품 전시회(Pet Fair Asia)’ 내에 국내 중소기업 15개사로 구성된 한국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상하이 애완동물용품 전시회는 세계 최대(22만sqm) 규모로, 올해 25회째를 맞아 2,20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참관객은 23만명에 이르렀다.특히 이번 전시회는 중국 리오프닝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오프라인 전시회로, 한국관에서는 △프리미엄 가구 △식품·간식 △영양제 △의료기기 등 펫용품을 선보였다.코트라는 국내 기업의 마케팅 지원을 위해 현지 바이어와의 온·오프라인 상담을 주선했다. 또 참가기업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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