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는 bhc 치킨이 게임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업으로, bhc 치킨의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인기 게임에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다.우선, bhc 치킨은 협업의 첫 단계로 자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뿌링’은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또 다른 레전드 게임 ‘액션 퍼즐 패밀리’와 협업해 재탄생시킨 미니 게임 ‘니편내편’에서 사용 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
-
구몬학습,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스마트학습 부문 1위…12년 연속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스마트구몬N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마케팅 활동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등의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주관식 문제 기반의 풀이 중심 학습과 △방문 선생님 △채점 선생님 △오답 질문방 선생님 총 3인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 관리가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스마트구몬N은 손으로 푸는 방식을 유지한 100% 풀이 중심 학습을 제공한다. 교재에 문제를 풀면 태블릿PC로 학습 과정에 옮겨져 기록되며, 채점 센터로 전
-
잡코리아, 청년재단과 ’취약계층 청년 일자리 지원' 업무협약 체결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청년재단과 ‘취약계층 청년 일자리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2일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잡코리아 윤현준 대표와 청년재단 박주희 사무총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은 사회 취약계층에 놓인 청년들의 고용 회복과 일자리 정착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적장애는 아니지만 평균지능에 미달하는 인지능력 또는 부족한 학습능력으로 인해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계선 지능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양 기관이 의견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계선 지능 청년의 △일경험 및 취업 기회 확대를
-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어린이 최적화 영어 화상 클래스 출시
LG유플러스는 어린이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실시간 영어 화상 클래스 ‘라이브 영어 유치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들나라는 향후 LG유플러스의 AI 기술인 ‘익시’를 활용한 화상 클래스 서비스 고도화를 검토하는 등 디지털 교육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아이들나라는 독서·학습·놀이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7만여편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즈 전용 플랫폼이다. 이용하는 통신사 관계없이 아이들나라 모바일 앱과 스마트TV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IPTV 고객은 U+tv를 통해 별도 가입절차 없이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다.이번에 선보인 라이브 영어 유치원은 교사와 또래 친구들과
-
현대그룹 현정은 회장, ‘감성 경영’ 이어가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최근 신입사원들을 직접 찾아 격려하고, 여름철 보양식 선물을 전 임직원에게 보내는 등 ‘감성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현대그룹은 5일 밝혔다.현대그룹은 지난달 31일 종로구 연지동 사옥에서 2024년도 신입사원 교육수료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현정은 회장과 3주간 교육을 마친 50여명의 신입사원들이 함께했다.현 회장은 지난 2월에 이어 이번 교육수료식에도 참석해 첫 사회생활을 앞둔 신입사원들에게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이날 현 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사원증을 걸어주며 “여러분과 같은 우수한 인재들이 현대그룹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현 회장은 초 긍
-
LG전자, 국내 최초 ‘냉동 보관’ 얼음정수기 선보여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국내 최초로 정수기내 얼음을 냉동 보관하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LG전자가 처음 선보이는 얼음정수기로, 제빙부에서 만든 얼음을 냉동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진행한 얼음정수기 사용자 조사 결과, 얼음을 상온에 보관하면 쉽게 녹고 잘 깨져 고객이 불만을 느낀다는 점을 확인했다.이에 LG전자는 얼음이 녹지 않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하나의 컴프레서로 △냉수 생성과 △제빙 △정수기 내부 얼음 보관실의 온도를 제어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력인 ‘코어테크(Core Tech)’를 상징하는 컴프레서는
-
캠코, K리그와 함께하는 ‘온비드 기부공매’ 실시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 권남주)는 한국프로축구연맹(K리그)과 공공자산 온라인 쇼핑몰 온비드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온비드 기부공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온비드 기부공매’는 K리그 축구선수들의 기증물품을 온비드에서 공매해 낙찰 수익금으로 기부금을 마련하고, 캠코도 낙찰 수익금에 비례해 기부금을 추가 출연하는 공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기부행사이다. 특히, 이번 기부공매에는 지난 7월 31일 영국 토트넘 홋스퍼 구단과의 친선경기에 출전한 팀K리그 선수 22명의 ‘2024 시즌 유니폼’과 ‘친필사인이 새겨진 애장품’ 등 72개의 기증 물품을 공매할 예정이다. 입찰참가 방식은
-
롯데리아, 8일부터 버거값 인상…평균 2.2%↑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8일부터 버거류 20종 2.2% 인상 등 일부 제품 판매가를 조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표 메뉴인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단품 메뉴 기준 100원, 세트 메뉴는 200원 조정한다. 롯데리아는 이번 가격 인상 결정 요인으로 △배달 서비스 부대비용 증가 △원자재가 강세 △물류 수수료 및 인건비 상승 등 대내외적 원가 상승을 꼽았다.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판매가 조정은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배달 서비스 부대비용 증가 등 외부적 제반 경비 증가와 내부적 원자재가 인상으로 가맹점의 수익 보호를 위한 불가피한 인상 조치”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력 제품
-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아워크루’ 13기 발대식 개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지난 2일 마곡 본사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13기 ‘판아워홈 아워크루’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판아워홈 아워크루는 아워홈 주요 사업과 관련된 서비스와 제품을 체험하고, 대학생 관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기획해 회사에 제안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발대식은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20명이 참가했으며, 본사 사옥 및 연구센터 견학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활동 소개, 웰컴키트 및 아워홈 굿즈 증정, 다과회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열린 실무전문가 특강에서는 아워홈 디지털마케팅 실무담당자가 직접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트렌
-
레이트, '2024 공간디자인페어' 참여 성료…'데이노바'로 높은 관심 끌어
가전제품 전문기업 레이트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공간디자인페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했다고 5일 발표했다.레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데이노바'의 탁월한 디자인, 기능, 가격 경쟁력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제품을 체험한 방문객들은 강력한 드라이 바람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만족감을 표현했으며, 특히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데이노바'는 BLDC 모터 기술을 채택해 분당 11만 RPM의 고속 회전으로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머리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는 기능을
-
KT, 봉사하며 인연 찾는 ‘나눔솔로’ 진행
KT(대표 김영섭)가 광화문 인근 기업·기관의 3040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나눔솔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KT와 서울시청, 매일유업, 우리카드, LG생활건강 등 5개 기업·기관에 재직 중인 직장인 15명이 참여한다. KT는 지난 7월부터 본인 지원과 지인 추천 방식으로 참가자를 모집했는데 60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임직원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분석했다. 나눔솔로의 특징은 최근 젊은 층이 선호하는 ‘촌캉스’ 콘셉트의 이색 봉사활동을 진행한다는 점으로, 참가자들은 오는 22일부터 2박 3일간 강화도에서 잡초 제거, 해변 환경 정화 등의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 사
-
SKT, 세계 권위 정보검색 학회서 우수 논문상 수상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지난 달 미국 워싱턴 DC에서 개최된 정보 검색 분야 세계적 권위 학회 SIGIR 2024(International ACM SIGIR Conference on Research and Development in Information Retrieval)에서 자체 개발 추천 모델 알고리즘 연구가 우수 논문상(Best Paper Honorable Mention)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논문은 SKT의 'One Model 버전 2.0'에 관한 연구로, 다양한 서비스 도메인의 데이터가 서로 시너지를 내어 추천 예측 성능을 향상시키는 알고리즘을 제안했다.SKT측 설명에 따르면 이 논문은 해당 알고리즘의 참신성, 상용 배포 실증성, 방대한 실험을 통한 결과의 신뢰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접수 논문 중
-
CJ대한통운, 110만톤 규모 이라크 물류 프로젝트 마쳐
CJ대한통운은 중동지역 자회사 CJ ICM이 이라크에서 총 110만톤 규모의 중량물들을 운송하는 프로젝트 물류를 마쳤다고 5일 밝혔다. 프로젝트 물류는 사회기반시설 설치, 생산시설물 건설 등 대규모 공사에 필요한 자재들을 공사 기간에 맞춰 운송하는 물류를 말한다.CJ ICM은 이라크 정유공장 고도화 설비공사 프로젝트에 참여해 지난 2023년 6월부터 10개월에 걸쳐 석유정제시설, 건설자재 등 대규모 설비들의 물류를 수행했다. 이라크 움 카스르(Umm Qasr)항에 하역된 기자재들을 대상으로 항만보관 및 통관을 진행하고 항에서 약 95㎞ 떨어진 바스라(Basrah) 지역 인근의 공사현장까지 운송했다. 운송 목록에는 길이 최대 84m, 무게 50톤에서
-
DL이앤씨, 근로자 ‘작업중지권’ 보장…부상재해 40% 감소
DL이앤씨(375500)는 ‘작업중지권’을 포함한 현장 ‘안전신문고’ 제도 운영을 통해 재해발생을 대폭 줄였다고 5일 밝혔다. DL이앤씨는 근로자가 스스로 안전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플랫폼인 안전신문고를 도입했다. 현장 곳곳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작업중지권을 포함해 위험 신고 등을 통해 안전조치 요청과 현장 안전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건의할 수 있다.2021년 도입된 안전신문고는 꾸준한 홍보와 교육을 통해서 근로자들의 참여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우수 참여근로자에 대한 포상을 적극적으로 실시해 상반기에만 작업중지권을 포함해 총 1만1,907건의 신고가 접수됐다. 이는 지
-
현대차, 군산에 ‘인증 중고차’ 센터 개소…용인·양산 이어 세 번째
현대자동차(005380)가 5일 전라북도 군산시에 새로운 인증 중고차 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현대차가 인증 중고차 사업을 출범하며 문을 연 용인과 양산 센터 이후 세 번째다.군산 센터는 부지면적 9,043㎡(2,735평)에 상품화시설, 200대 규모의 치장장, 출고 작업장, 차량 보관 및 배송장 등의 물류시설을 갖추고 있다. 현재 월 120대까지 상품화할 수 있으며 향후에는 월 최대 400대까지 늘릴 계획이다.이번 군산 센터 개소로 현대차는 양산 800대, 용인 538대를 포함해 최대 1,538대의 인증 중고차를 상시 보유할 수 있게 됐다. 현대차는 기존 수도권, 영남권에 이어 서남권 거점 추가로 물류 효율성 또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
-
스타벅스, 아름다운가게 기부에 파트너 1만 명 참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의 누적 참여 파트너 수가 올해 1만 명을 넘어설 것이라고 5일 밝혔다. 캠페인을 시작한 지 약 3년 만이다. 아름다운가게 기부 캠페인은 스타벅스가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어려웠던 시기에 비대면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2021년 처음 시작한 캠페인으로, 파트너들이 직접 물품 기부에 참여함으로써 우리 지역사회를 위한 작은 나눔을 현재까지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2021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참여 파트너는 누적 9,500명을 돌파했으며, 이러한 추이로 봤을 때 올 연말 1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현재 아름다운가게
-
제주항공, MZ세대 겨냥 디지털 기획상품 ‘제코’ 출시
제주항공(대표 김이배, 089590)이 MZ세대를 겨냥해 제주항공 자체 캐릭터 ‘제코(JEJU+ECO)’의 디지털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제주항공은 ‘제코’를 활용한 배경화면과 여행안전 행운카드 이미지 등 디지털 기획상품을 제작해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 제주항공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무료 제공한다.‘제코’는 제주 연안에서 서식하는 국제보호종인 ‘제주남방큰돌고래’를 소재로 제작된 제주항공 자체 캐릭터로 이번에 제작한 ‘제코’ 디지털 기획상품은 PC∙태블릿∙워치 등의 배경화면과 MZ세대 인기 아이템인 행운카드로 구성돼 있다. 디지털 배경화면에는 인도네시아 발리, 바탐,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