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아디다스코리아, 온·오프라인 고객 편의성 위한 ‘장바구니 전송’ 서비스 개시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 곽, 이하 아디다스)가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한 '옴니채널(Omni-Channel)' 강화의 일환으로 ‘장바구니 전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바구니 전송’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재고가 부족할 경우 동일한 상품을 온라인 스토어로 확인 후 주문하면 고객이 받아 볼 수 있다. 아디다스는 직접적인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
국순당, 와인 애호가 대상으로 '우리술 알리기' 행사 진행
국순당이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에서 와인 애호가를 대상으로 우리술 알리기에 나선다. 국순당은 와인클럽에서 우리술 교육 및 국순당 프리미엄 전통주 제품을 시음하는 ‘다시 ON 우리술, 국순당 우리술을 법고창신하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와인 전문매장이다. 와인을 중심으로 위스키와 수입맥주 등 7,000여 상품을 마련한 주류 종합 매장이다. 대규모 상품 구색에 더해 시음과 강연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까지 갖춘 주류 종합 매장이다.이번 시음행사는 와인클럽의 와인 애호가를 대상으로 우리술의 가치와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소개를 위해 진행된다. 지방과 집안마다
-
하림, 컬리와 '지속 가능한 농업과 동물복지' 위한 MOU 체결
㈜하림이 지난 13일 컬리와 동물복지 인증 및 깨끗한 축산농장 인증을 받은 닭고기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공동으로 지속 가능한 농장 관리와 동물복지 향상을 목표로 설정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하고 신선한 닭고기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림은 통닭 1종과 부분육/절단육 제품을 포함한 총 8종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을 컬리에 공급할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동물복지 인증과 깨끗한 축산농장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사육된 닭으로 만들어져 품질과 안전성이 높다. 하림의 사육사업 대표 조현성 전무는 "이번 MOU는 하림이 지향하는 지속 가능한 농업과 동물복지에 대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시그니처 메뉴 ‘제일냉면’ 2종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부쩍 더워진 날씨에 여름철 시그니처 메뉴인 제일냉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제일제면소는 해마다 여름철 별미국수로 냉면을 선보여왔다. 올해 출시한 제일냉면은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 반응을 반영해 제일제면소 셰프가 개발한 쫄깃한 쌀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일 물냉면’은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양지 육수에 살얼음을 띄워 새콤한 첫 맛과 시원한 감칠맛을 살렸다. ‘제일 비빔냉면’은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장을 활용해 입맛을 돋운다. 제일냉면 2종은 고기 왕만두와 명태회무침을 곁들인 차림상 형태로도 즐길 수 있다.제일제면소의 콘셉트스토어인 ‘무교주가 제
-
청호나이스, ‘26A-더블청정기' 리뉴얼 출시.. 공간 활용도 높인 콤팩트한 사이즈
청호나이스가 MZ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콤팩트한 사이즈에 우수한 청정 성능을 가진 ‘26A-더블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26A-더블청정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크게 높였으며, 홈오피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화이트에 모던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각 단계별(강, 약, 꺼짐)로 인테리어 효과를 조절하는 간접 조명 방식의 엠비언트 라이트(무드램프)를 통해 거실과 침실에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다. ‘26A-더블청정기’ 양쪽에는 각각 프리필터와 집진 그리고 탈취필터 총 3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공기 청정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양방향 흡입을 통한 상
-
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시리즈 두번째 도서 출간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초등 문해력 향상을 위한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시리즈의 두번째 도서를 출간했다.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시리즈는 초등학생의 눈높이로 재구성한 신문 기사에 독후 활동을 더해 문해력을 한층 탄탄하게 기를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하는 도서다.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2’는 1권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과 현상, 최신 이슈 등을 다루어 세상을 보는 시각을 깊고 넓게 가질 수 있도록 했다. 2권은 1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사회문화’ 분야에서 ‘정치’를 분리, 확장해 영역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으며,
-
생활맥주 창립 10주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가 오는 26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파격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10주년을 맞은 생활맥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0일부터 29일까지는 생활맥주 10주년 기념 온라인 페이지에 방문한 5만명에게 총 5억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굿즈를 선물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평균 존속 연수가 3.2년인 가운데 생활맥주가 10년째 지속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단연 타 브랜드와 압도적 차이를 보이는 직영점
-
피자헛, LG유플러스와 5월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최대 55% 할인
한국피자헛이 오는 15일,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과 콜라를 함께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플투쁠 쿠폰은 스승의 날과 부처님 오신 날인 5월 15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8종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피자헛과 LG유플러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제공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과 LG유플러스를 애용하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
르꼬끄골프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 공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겨냥해 ‘마이 썸머 하우스(My Summer House)’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과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특히, 계절의 여왕이라고 할 수 있는 5월을 맞이해, 초록 내음이 풍성한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컬러가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했다. 르꼬끄골프의 여름 신제품은 디자인은 간결하되, 톡톡 튀는 원색을 활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블루, 핑크, 레드 등 높은 명도와 채도의 단색을
-
휴온스메디텍, 이진석 신임 대표 선임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및 감염관리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은 신임 대표로 전 휴온스글로벌 기획조정본부장 이진석 전무(사진)를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휴온스메디텍은 14일 성남 사옥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이 신임 대표의 사내이사 선임의 건을 의결한 후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로 선임했다.이진석 신임 대표는 1971년생으로 성균관대학교 국제통상학 석사를 졸업했으며, 한미약품 및 북경한미약품을 거쳐 2018년 휴온스그룹에 합류했다.이 대표는 휴온스글로벌 재직 시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전략적 투자유치와 다수의 인수합병 등을 통해 신규 파이프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시키며 휴온스그룹의 성장에 기여했다.휴온스메디텍 이진석
-
휴엠앤씨, 1Q 매출 120억원-영업이익 10억원… 전년비 22%↑
휴온스그룹의 화장품 부자재 전문기업 휴엠앤씨가 성장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휴엠앤씨(대표 김준철)는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120억원, 영업이익 10억원, 당기순이익 1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 1%, 22%, -52% 증감했다고 14일 밝혔다. 휴엠앤씨는 당기순이익 감소 부분은 전분기의 장기대여금 회수로 인한 일시적 감소 수치분이라고 설명했다. 1분기 별도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120억원, 영업이익 11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 1%, 28% 증가했다.글라스 사업부문의 매출액은 91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다. 주력 매출 품목인 앰플, 바이알, 카트리지는 꾸준한 실적 호조를 나타냈다. 이는 북미지역
-
락앤락, 신제품 '메트로 카페' 텀블러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메트로 카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텀블러 제품 ‘메트로 세라믹 카페’의 내부는 세라믹으로 코팅 처리가 되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커피 메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컬러를 반영해 △아메리카노(블랙), △카페모카(브라운), 바닐라라테(아이보리), △오트라테(오트밀), △카푸치노(오렌지)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락앤락측 설명에 따르면 머그컵의 단점을 보완, 이중 진공 더블월 구조로 설계되어 원하는 커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크류캡을 적용한 밀폐형 텀블러로 테이크 아웃이나, 가방에
-
LG유플러스, LG트윈스와 ‘무너 유니폼 데이’ 콜라보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LG트윈스가 오는 14일부터 3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무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무너'는 사회초년생 아이덴티티를 담은 LG유플러스의 MZ세대 대표 캐릭터로, 양사는 2022년 ‘무너가 LG트윈스 마케팅팀 인턴으로 함께한다'는 콜라보 스토리를 첫 선을 보인데 이어 올해는 LG트윈스 및 무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14일부터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LG트윈스와 키움히어로즈의 주중 3연전에서 ‘무너 유니폼 데이‘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LG트윈스 선수들은 무너 캐릭터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착
-
KT, 가정의 달 5월 맞아 '멤버십 혜택' 강화
KT(대표 김영섭)가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KT 멤버십 VIP 초이스 혜택에 700만명이 이용하는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구독권 혜택을 추가했다. 밀리의 서재에서는 16만 권의 독서 콘텐츠와 오디오북, 챗북, 도슨트북 등 도서를 기반으로 한 2차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VVIP 초이스의 경우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또 VIP 고객은 초이스를 사용해 어린이 실내 놀이터 ‘플레이타임’ 키즈카페의 평일 2시간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보호자 1인은 무료 입장 가능하다. VVIP 초이스를 사용할 경우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
-
新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잘파(Zalpha) 겨냥하는 유통가, “새로운 트렌드 잡아라”
MZ세대에 이어 최근 '잘파(Z+Alpha)세대'가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급부상하면서, 유통가가 완전히 달라진 트렌드와 소통 공식으로 잘파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잘파들의 소비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디토(Ditto)소비’가 대표적이다. 디토 소비는 디지털 환경에 매우 익숙한 잘파세대가 각종 SNS 채널과 숏폼 콘텐츠를 수시로 접하며 온라인 상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을 구매하거나 선망하는 인플루언서와 유사한 소비를 지향하는 경향을 일컫는다.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하는 잘파세대 공략을 위해 잘파가 선망하거나 높은 호감도를 보이는 유명인을 모델로 발탁하고,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거
-
한국 코카-콜라 ‘2024 코카-콜라 장학금 수여식’ 진행.. 다채로운 청소년들의 가치와 미래 응원
한국 코카-콜라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2024 코카-콜라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 11일 토요일 한국 코카-콜라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장학금’은 자신만의 가치와 잠재력을 가진 청소년들이 다채로운 꿈을 이뤄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 코카-콜라에 뜻을 함께 하는 환경재단, 밀알복지재단,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팀 차붐이 장학금 수상자 선발 및 수여에 동참해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미래를 준비하는 장학생들을 발굴할 수 있었다. 친환경, 스포츠, 사회통합, 리더십, 다양성 총 5개 부문에 걸쳐 선발된 총 40명의 장학생에게는 각 300만 원씩 총 1억
-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프로모션 진행.. 12% 할인 쿠폰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성년의 날을 맞아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에서 오는 20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섬은 먼저 EQL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EQL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사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한섬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플르부아 디퓨저, 시스템 웨스턴 벨트, 로우로우 티타늄 안경 등이 있다. 한섬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가족·지인 등에게 선물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