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삼성전자,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출시
삼성전자는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고효율 냉방 성능에 레이더 센서 신규 탑재로 AI 기능을 강화해 에너지 효율과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에 새롭게 탑재된 레이더 센서는 △AI 부재 절전 △동작 감지 쾌적 △부재 중 모니터링 △부재 건조를 지원한다.우선,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불필요한 에너지
-
스타벅스, 영국 브랜드 헌터와 손잡고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명품 레인 부츠로 잘 알려진 영국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오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프리퀀시에서 ‘라이트 업 유어 서머(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도미노피자,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세계적인 축구선수인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피자 시장 1위라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손흥민 선수처럼 건강하고 즐거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모델로 선정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7일부터 베스트 7종 피자 구매시 손흥민 친필 사인 굿즈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해 손흥민 선수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의 긍정적이고 즐거운 이미지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끊임없이
-
빌리지베이비, 임신·육아 정보 플랫폼 앱 ‘베이비빌리’ 선보여
2018년 설립된 스타트업 빌리지베이비가 운영하는 임신·육아 정보 플랫폼 앱 ‘베이비빌리’의 이용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광고가 아닌 입소문이나 특정 단어 검색 등을 통해 유입한 이용자가 상당수다. 이정윤 빌리지베이비 대표는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하던 시절 임신한 직장 동료들이 맘카페 댓글에서 정보를 얻고 있는 모습을 보고 창업을 결심했다. 맘카페에서는 불명확하거나 광고성 글이 혼재돼 정확하고 정제된 정보를 찾기 어려웠다. 베이비빌리는 임신 초기부터 시기별로 아기 성장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시기별로 필요한 육아용품을 제안해 출산을 앞둔 부모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아이의 출생 시점에 따라 ‘베동’(베
-
오리온, 초코파이情 50주년 기념 소비자 소통 캠페인 진행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초코파이 정(情)’ 출시 50주년을 맞아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여고생부터 직장인, 주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걸친 소비자 조사에서 ‘학창시절 친구들이 준비해준 초코파이 케이크’, ‘군대 화장실서 몰래 먹었던 눈물 젖은 초코파이’, ‘어릴 적 할머니가 손에 쥐어 주신 초코파이’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초코파이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감사와 더불어 초코파이의 50번째 생일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리온은 다음달 25일까지 초코파이에 얽힌 기억을 공모해 제품에 담는 ‘나의 情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작 중 감동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동원홈푸드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모델로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비비’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는 물론 비비드키친과 유사한 이름이 브랜드 콘셉트, 광고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홈푸드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달 말부터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각종 SNS 콘텐츠,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
-
오뚜기, 냉면·소바 등 냉장면 4종 리뉴얼 출시
오뚜기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 냉장면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단장한 제품은 △김장동치미 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메밀소바 △고기고명 평양물냉면 등 4종이다. 이번 리뉴얼은 냉면사리 및 고명 증량, 패키지 디자인 변경, 소비기한 연장 등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비빔냉면’에 포함된 냉면사리 1인분의 양은 150g에서 165g으로 10% 늘렸다. ‘김장동치미 물냉면’은 기존 ‘평양물냉면’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국내산 무와 오이, 배 등을 사용해 직접 담근 동치미 냉면육수와 메밀향 가득한 면이 동봉돼 있다. ‘함흥비빔냉면’은 태양초 고추장을 넣은
-
삼성SDS, 구매공급망 SRM SaaS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삼성SDS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가트너 공급망 심포지엄/엑스포(Gartner Supply Chain Symposium/Xpo™ 2024 conference)에 참가해 구매 공급망 관리 솔루션‘SRM SaaS’를 선보였다.구매 공급망 관리(SRM/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란 제품 생산에 필요한 자재, 부품, 인력, 서비스 등 기업 활동에 필요한 항목을 효과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협력사 발굴, 협업에서부터 평가, 조달 계획 및 위험 관리까지 전 영역을 지원한다.가트너 공급망 심포지엄/엑스포는 전세계 100개 이상의 기업, 3,8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공급망 심포지엄이다. 5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올해 행
-
hy, 가정의 달 맞아 홀몸노인 봄나들이 행사 ‘효(孝)사랑 소풍’ 참여
hy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가 독거노인종합센터와 홀몸노인 봄나들이 행사 '효(孝)사랑 소풍' 에 참여했다. 가정을 달을 맞아 진행한 이번 행사는 평소 건강, 경제적 여건으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홀몸노인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에서 초청된 홀몸노인 58명과 hy 임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이틀 동안 서울 대표 명소를 찾아 둘러보고 레크레이션과 문화행사를 체험했다. 경복궁 관광 일정은 사전에 준비한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어르신들은 한복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옷을 차려입고 봉사자들은 관광을 즐기는 모습을 스냅사진으로 담았다. 포토존
-
웅진씽크빅 유데미, 게임 개발자 취업 성공 포트폴리오 패키지 출시
(주)웅진씽크빅(대표 이봉주)은 자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에서 ‘게임 개발자 취업 성공 포트폴리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게임 개발자 취업 성공 포트폴리오 패키지’는 잠재력이 뛰어난 예비 게임 개발자를 육성하고 현직 게임 개발자의 커리어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한 직무 프로젝트다. 라인 게임즈, 엔씨소프트, 넥슨 등의 기업에서 프로그래밍 경력을 쌓아온 이도행 멘토와 함께 4주 동안 주차별 미션을 수행하며 실제 취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챌린지는 유데미가 제시하는 ‘주차학습 플랜 노트’에 따른 온라인 교육과,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다른
-
현대차 아이오닉 5 N, ‘2024 탑기어 전기차 어워즈’ 수상
현대자동차는 8일(현지시간) 탑기어(TopGear)가 주관하는 ‘2024 탑기어 전기차 어워즈(2024 TopGear.com Electric Awards)’에서 아이오닉 5 N이 ‘최고의 핫 해치 전기차(Best EV Hot Hatch)’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이오닉 5 N의 탑기어 수상은 지난해 11월 ‘2023 탑기어 어워즈(2023 TopGear.com Awards)’에서 ‘올해의 차(Car of the Year)’에 선정된 데 이어 두번째다.이번 수상은 지난 3월 ‘2024 월드카 어워즈(2024 World Car Awards)’에서 ‘세계 올해의 고성능차(World Performance Car of the Year)’에 오른 기세를 영국으로 이어 나갔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탑기어 편집장 잭 릭스(Jack Rix)는 “핫 해치 순수 전기차가 드문
-
롯데웰푸드, ‘뉴진스(NewJeans)’를 모델로 ‘제로(ZERO)’ 브랜드 광고 온에어
롯데웰푸드(280360)의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로(ZERO)’가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오는 13일부터 온에어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롯데웰푸드는 지난 2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뉴진스는 ‘No Sugar. Only Taste. 맛있는 ZERO’를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 콘텐츠에서는 뉴진스가 다양한 상황에서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뉴진스가 제로와 함께 일상을
-
SKT, 서비스에 AI 기능 적용을 원스톱으로! 사내 포털 ‘AI One’ 오픈
SKT 구성원들은 앞으로 본인의 담당 상품/서비스에 AI 기능을 원스톱으로 빠르게 적용할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인텔리전스 플랫폼(Intelligence Platform)을 활용할 수 있는 사내 구성원 대상의 포털, ‘AI One’을 5월 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SKT는 지난 달 30일 기자 설명회를 열고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구축, 개발할 수 있는 기술인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공개한 바 있다.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AI를 적용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단일 인터페이스로 통합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다양한 AI 모델과 관련 도구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I One은 이러한 인텔리전스 플
-
KG 모빌리티, 대리점협의회와 상생 협약 체결
KG 모빌리티(KGM)가 대리점협의회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협력 사항을 점검하고 판매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생을 위한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KGM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상생 협약식에는 KGM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상무) 및 김성수 대리점협의회 회장(남동구청대리점) 등을 비롯해 관련 임직원이 참석해 상호 원활한 소통과 유대감 강화를 통해 동반 성장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특히, 이날 상생 협약식은 회사와 대리점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KGM 브랜드 하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과 신속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실질적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실질적 협력
-
인터파크, ‘중국드라마홀릭’ 패키지 확대해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여행ㆍ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중국드라마홀릭(이하 ‘중드홀릭’)’ 패키지를 강화한다.지난 3월 인터파크는 인기 중국 드라마 촬영지를 투어하는 ‘중드홀릭’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중국 드라마를 테마로 현지 문화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하는 상품으로, 긍정적인 고객 반응과 함께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인터파크는 이 같은 고객들의 이색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차별화된 중드홀릭을 지속 확대해 패키지 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중드홀릭은 인기 힐링 드라마 ‘거유풍적지방’의 배경이 된 중국 윈난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기획됐다. 중국의 문화가 보
-
LX하우시스, ‘엑스컴포트’ 바닥재 리뉴얼 신제품 출시
LX하우시스(108670)가 프리미엄 시트 바닥재 ‘LX Z:IN(LX지인) 바닥재 엑스컴포트’의 2024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엑스컴포트’는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발이 편안한 보행감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시트 바닥재로, 이번엔 보행 안전성을 더욱 높이고 스톤 및 우드 패턴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을 추가해 새롭게 리뉴얼됐다. ‘엑스컴포트’는 단일 쿠션층 구조의 기존 시트 바닥재와는 다르게 충격을 흡수하는 상부층과 탄력 있는 하부층으로 구성된 2중 쿠션구조로 되어있어 다른 바닥재 대비 보다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2중 쿠션구조인 만큼 청소기소음∙의자끄는소리
-
BGF리테일-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몽골 친환경 게르 지원 사업 협약
편의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손잡고 몽골의 대기 오염 개선을 위한 ‘몽골 친환경·고효율 게르(Ger) 사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8일 서울 마포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1층 ‘유니세프 어린이 체험관’에서 BGF리테일 민승배 대표이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조미진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BGF리테일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를 통해 3년간 50만 달러를 기부하여 몽골 내 1,000가구 및 유치원 10개소의 친환경·고효율 게르 설치를 지원하게 된다. 특히 기부금 중 일부는 BGF리테일이 지난 2011년부터 펼치고 있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