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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취약계층 위한 식문화 나눔 봉사
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앞두고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행복나눔 가피봉사단과 손잡고 취약계층을 위한 식문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 다문화가정, 장애인 등에게 따뜻한 정과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하고자 마련됐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9일 서울시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대웅전에서 열린 ‘2024 한가위 마음 나눔 따뜻한 동행, 나눔누리전(展)’ 전달식에서 서울 종로구, 경기도 김포 지역 취약계층에 간편식 꾸러미 ‘나눔누리’ 700세트를 전달했다. 전달식에 앞서 CJ프레시웨이 임직원 등은 각각의 상품들을 하나의 꾸러미로 포장하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CJ프레시웨이 김영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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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Kiaf Seoul 2024' 팝업스토어 성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열린 ‘Kiaf Seoul 2024’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 ‘메디힐 스퀘어 샵+(Mediheal Square Shop+)’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관심을 받은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공간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메디힐은 이번 팝업에서 네모 형태의 마스크팩, 패드, 세럼 등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스퀘어 샵+를 선보였다. 팝업 현장에서는 메디힐의 대표 제품뿐만 아니라 출시 예정인 신제품도 공개해 이목을 끌었으며, 초대형 빙고 게임과 같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의 흥미를 자극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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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국내 이커머스 최초 ‘프라다’ 공식 스토어 열어
SSG닷컴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의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 입점이다. 이날 쓱닷컴이 오픈하는 프라다 브랜드관은 프라다 자사몰을 제외한 국내 첫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24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사피아노백, 리나일론 백팩 등 프라다의 대표 상품을 비롯한 800여종의 상품을 소개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쓱닷컴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특성에 알맞은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살수 있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희소성 높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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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 운영 지역 확대
NS홈쇼핑이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의 권역을 확대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NS홈쇼핑은 그간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운영해온 새벽배송 ‘씽씽배송’과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의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 NS홈쇼핑 ‘투데이 서비스’는 22년 7월 인천 연수구를 중심으로 한 국토부 주관 디지털 물류 서비스 실증 지원사업 참여로 스타트업 ‘브이투브이’와의 협업관계를 통해 시작했다. NS홈쇼핑은 빠른 배송서비스 강화를 위해 ‘투데이 서비스’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 23년에는 수도권내에 있는 협력사들의 자체 배송 상품까지 품목 확대를 통해 순차적으로 서울 남부지역, 북부지역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늘렸고, 24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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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실내 공기질 개선 해법 모색 심포지엄 개최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공기과학연구소, 한국실내환경학회와 서울 중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빌딩에서 '국민 유해물질 노출관리를 위한 데이터활용 및 실내공간 유해물질 저감'을 주제로 심포지엄(symposium)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심포지엄에서는 전문가들의 발표와 토론을 통해 공동주택, 다중 이용시설, 어린이집 등 주거∙생활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실내 오염물질 현황 연구가 발표됐다. 또 한국 및 해외 각 지역별 실내 미생물 오염 현황에 대한 연구와 실내 공기 오염물질의 인체 유해성에 대한 발표도 있었다. 심포지엄에서 발표한 연구 결과와 논의된 내용들은 향후 실내 공기질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제품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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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아시아나항공 콜라보. 롤리폴리 꼬또서 브랜드데이 개최
㈜오뚜기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아시아나항공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롤리폴리 꼬또는 오뚜기의 브랜드 세계관을 담은 복합식문화공간으로, 오뚝이를 뜻하는 영어 ‘롤리폴리(roly-poly)’와 벽돌집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꼬또(cotto)’를 붙여 이름 지었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롤리폴리 꼬또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장거리(미주·유럽·대양주)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팀을 롤리폴리 꼬또에 초대해 기내식 콘셉트의 식사를 제공하는 아시아나항공 브랜드데이가 열렸다. 메뉴는 △영월 ‘그래도팜’ 에어룸토마토&부라타치즈 샐러드 △카레크림 뇨끼 △샐러드 씬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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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국민 여동생 '신유빈' 광고 모델 발탁
탁구선수 신유빈이 동원F&B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동원F&B는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탁구 혼합복식과 단체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수확하며 12년 만에 대한민국 탁구에 메달을 안겼다. 특히 신유빈 선수는 경기 내내 보여준 밝은 모습뿐 아니라 간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동원F&B는 신유빈 선수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CF는 ‘국가대표 신유빈이 선택한 후랑크’라는 콘셉트로, 직화 후랑크의 불맛을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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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추석 맞아 송파구 어르신에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9일 송파구를 방문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치킨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심관섭 제너시스BBQ 대표이사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했으며 BBQ는 치킨 1000여 마리를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BBQ 관계자는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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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추석 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운영
KT(대표 김영섭)가 추석 연휴 기간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는 네트워크 집중 관리 기간 KT는 1600여 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 주요 통신 시설에 배치할 계획이며,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유무를 쉼 없이 모니터링 한다. 특히 KT는 연휴 동안 고 품질의 통신 서비스를 위해 스마트 관제 시스템인 ‘싱글 뷰(Sigle View)’를 도입했다. 싱글 뷰는 수많은 네트워크 장비의 트래픽과 통계를 각각의 감시창으로 확인하던 기존 방식을 하나의 화면에서 모니터링하도록 구현된 시스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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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인증 재취득
CJ대한통운이 국제 표준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갱신 심사를 완료했다. CJ대한통운은 한국준법진흥원 주관의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갱신 심사를 통과했다고 10일 밝혔다. ISO 37301은 기업의 준법경영 체계와 투명한 지배구조, 윤리경영 등을 평가하는 국제 표준 인증으로, 기업은 매년 사후 관리 심사를 받고 3년마다 정기 심사를 통과해야 인증이 유지된다. CJ대한통운은 2021년 물류업계 최초로 해당 인증을 취득한 후, 이번에도 갱신 심사에 성공하며 인증을 연장했다. 이번 갱신심사에서 CJ대한통운은 준법경영 활동, 조직 지배구조, 리스크 관리의 적절성, 이해관계자와의 의사소통 등 다양한 심사 항목을 충족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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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양로원 어르신 위해 최신형 세탁기·냉장고 기부하고 텃밭 가꾸기 봉사 진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양로원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대형가전 기부와 텃밭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CLS는 앞으로도 기부 및 봉사를 정기활동으로 삼는 등 지속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CLS는 지난 9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양로원 성녀 루이제의 집을 방문해 삼성전자 세탁기, LG전자 건조기, 스타리온 대형냉장고 등 최신형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다가오는 겨울 김장을 위한 배추 모종을 심는 텃밭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홍용준 CLS 대표이사를 비롯한 CLS 임직원 20여명이 합심해 어르신들의 단체생활에 필수적인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돕고자 텃밭 가꾸기에 나선 것이다.이번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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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화학, 퓨처커넥트와 도심형 스마트팜 구축 위한 사업 공조
이수화학(005950)이 퓨처커넥트와 도심형 스마트팜 구축을 위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퓨처커넥트가 빌딩 내 엽채류 생산 설비, 기지 구축과 인공지능 기반 제어 및 유통 기술을 담당하고 이수화학이 실내 자동 생산 설비와 원격 운영 기술을 제공해 인천 청라지구에 110평 규모의 도심형 생산 기지를 구축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모든 작물은 퓨처커넥트의 샐러드 체인인 ‘리브팜(livfarm)을 통해 판매된다.이번 협력의 주요 목표는 도심형 수직농장 비즈니스 모델 확보와 생산 솔루션 검증이다. 이수화학은 이번 퓨처커넥트와의 도심형 생산 및 유통 모델 실증을 통해 수직농장 구축 및 운영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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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바스AI, 아주대병원 외상치료·응급의료 시스템 개발…AI 의료 사업 확대 본격화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셀바스AI(KOSDAQ 108860, 대표이사 곽민철)가 상반기 삼성서울병원 모든 진료에 AI 음성기술을 적용한 데 이어, AI 의료분야 사업을 더욱 확대한다.셀바스AI는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등과 함께 ‘AI 기반 중증외상 전 주기 케어시스템’을 개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음성인식 등 AI 기술을 외상치료∙응급의료 현장에 접목하여 골든타임 단축 및 증증 외상환자 생존율을 제고한다는 목표다.이 사업은 주무부처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전담기관인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부처 협업 기반 AI 확산 사업 일환으로 추진된다. 아주대학교병원 권역외상센터 내 현장 실증 후, 전국 8개 닥터헬기 운용 지역, 17개 권역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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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전자, 상업용 식기세척기 신제품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상업용 식기세척기(제품명: CDWCS-B100SH)’ 신제품을 출시해 상업용 식세기 시장 점유율 강화에 나선다.쿠쿠는 지난 2022년 이미 상업용 식기세척기(제품명: CDWCS-A100S)를 선보인 바 있으며, 올해 초 가정용 제품인 초고온 스팀샷 식기세척기를 출시하는 등 식기세척기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신제품은 무빙 노즐 탑재로 사각지대 없는 꼼꼼한 세척력을 자랑하며, 세척 코스를 세부 조정 가능해 주방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상업용 식기세척기는 입체적인 세척을 위해 상부와 하부에 각 8개의 상하 제트 무빙 노즐이 탑재됐다. 총 16개의 노즐에서 1,000W(와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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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활동 ‘테팔과 함께서기’, 추석 앞두고 독거어르신 지원사업 전개
주방용품 세계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지난 7일 사회공헌활동 ‘테팔과 함께서기’의 일환으로 추석을 앞두고 독거어르신을 위한 함께서기 키트 및 명절 음식 전달 활동을 펼쳤다. 테팔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100분께 청소 및 요리 등 일상생활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총 7,700만원 상당의 함께서기 키트를 동대문구청 사회복지과를 통해 전달했다. 테팔 함께서기 키트는 가벼운 무게로 손목의 무리를 덜어주는 무선청소기,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 가능한 미니블렌더, 불을 사용하지 않고 안전하게 물을 끓일 수 있는 무선주전자를 포함해 프라이팬과 냄비 등 수혜자의 생활 패턴과 사용 편의성을 감안한 제품으로 구성했다.더불어 코리빙하우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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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생 5명 중 4명 “추석에도 일해요”…N잡 근무까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알바생 1,338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근무 계획’을 조사한 결과, 5명 중 4명(78.0%)이 추석 연휴에도 아르바이트 근무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추석 연휴에 근무한다고 응답한 1,043명의 알바생 중 64.0%는 기존에 약속된 요일과 시간 그대로 근무한다고 답했으며, 5명 중 1명은 일정 조율을 통해 기존보다 단축(8.9%) 혹은 추가(11.9%) 근무 예정이라 말했다.연휴 중 N잡을 시도하는 알바생도 확인됐는데, 기존 근무는 쉬고 새로운 단기 알바를 구직해 근무한다는 알바생이 10.4%로 집계됐고 4.8%는 기존 근무를 그대로 하면서 새로운 단기 알바를 병행할 계획이라 답했다. 추석 연휴에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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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 스타트업’ 대학생 인재 육성 위한 ‘2024 G-Star: Ocean's 11’ 프로젝트 성료
“오염물질, 쓰레기 등으로 해양생태계가 몸살을 앓고 있으며,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우리나라의 경우는 더욱 심각하다.” 전국 대학생들이 함께 모여 ‘해양문제 해결과 해양자원 활용한 스타트업 육성’을 목표로 하는 『2024 G-Star: Ocean's Eleven』 프로젝트가 9월 6일(금) 경진대회를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G-Star 프로젝트는 아세안 등 빠르게 성장하는 신흥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글로벌 창업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해외 현지시장 탐색을 지원하고, 현지시장 수요를 기반으로 창업아이템을 고도화하는 프로그램으로 제2차 산학연협력 기본계획의 핵심과제이다.한국공학대학교 등 12개 대학 46명의 대학생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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