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태림모피, 창립 5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개최
한국 대표 모피 브랜드 태림모피(대표: 이보건)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TAERIM 50 Years to Marie-Hélène’를 타이틀로 성수동 연무장길 엠엠성수에서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태림모피의 50년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리브랜딩된 브랜드 마리엘렌의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트렁크쇼로 선보인다.또 태림모피가 지켜온 장인정신을 담은 50년간의 해리티지 전시도 함께한다.이번 트렁크쇼에서는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미리 경험하고 사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2024 마리엘렌 컬렉션 컨셉은 "Il Aperitivo‘라는 컨셉으로, 이탈리아의 특유한 소셜라이징 문화인 '애페리티
-
레인보우로보틱스, 78.3억원 규모의 중·고궤도 광학감시시스템 개발 사업 수주…
레인보우로보틱스가 지난해 매출액 대비 약 51.2%에 해당하는 규모의 중·고궤도 광학감시시스템 개발 사업을 수주하며, 휴머노이드 로봇 관련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 개발하고, 축적한 천문기술력을 통해 우주 사업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로봇 플랫폼 전문기업 레인보우로보틱스(대표 이정호)는 한국천문연구원(원장 박영득, 이하 천문연)과 78.3억원 규모의 중·고궤도 광학감시시스템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이번 계약의 규모는 레인보우로보틱스가 지난해 매출액 대비 약 51.2%다. 계약기간은 2024년 9월 2일부터 2027년 10월 31일까지다.이번 사업을 통해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천문연에 천체망원경과 자동관측시
-
테팔, 기능적 아름다움을 담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노르디카’ 출시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아름다움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노르디카’를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테팔 노르디카 냄비는 북유럽 특유의 실용적이면서 단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스웨덴 디자이너 마티아스 미카엘슨(Mattias Mikaelsson)이 설계해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불필요한 장식은 최소화하고 요리 과정의 불편함을 덜어낸 디자인이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노르디카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상단 손잡이를 없애고 평평하게 디자인된 유리 뚜껑은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아름다울 뿐 아니라 조리 과정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보해양조, 제30회 통계의 날 기념행사에서 국무총리상 수상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지난 30일 정부대전청사 대강당서 열린 통계청 주관 ‘제30회 통계의 날 기념행사’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통계의 날’은 통계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통계업무 종사자의 자긍심과 사기를 북돋으려 1995년 9월 1일 제정되었다. 2009년부터는 통계법에 근거한 정부 기념일로 격상되었다. 기념식에는 이형일 통계청장, 김동욱 한국통계학회장 등 통계 관련 인사 1,000여명이 참석했으며, 보해양조를 비롯해 국가통계 발전에 기여한 통계작성기관, 응답 사업체, 가구 부문 등 통계유공자와 단체가 표창을 받았다. 보해양조는 이희종 생산기획본부장이 회사를 대표해
-
아반토코리아, ’2024 한국질량분석학회 여름학술대회’ 참가... 크로마토그래피 솔루션 소개
생명과학, 첨단 기술 및 응용 재료 분야에서 필수적인 제품들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아반토코리아(한국대표 동석원)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에서 열리는 ‘2024 한국질량분석학회 여름정기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2024 한국질량분석학회 여름정기학술대회에서 아반토코리아는 부스를 운영하며 실험실 및 연구 시설의 요구를 충족하는 다양한 크로마토그래피 솔루션을 선보였다. 크로마토그래피(Chromatography)는 분자 구조 및 성질에 따라 혼합물의 물질을 분리하는 기법으로, 분리하고자 하는 샘플의 크기에 따라 적용하는 기법이 달라질 수 있다. 아반토의 크로마토그래피 솔루션은 최적화
-
한샘, ‘추석∙가을 맞이’ 집 꾸미기 돕는 9월 쌤위크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 김유진)이 ‘추석과 가을맞이’를 테마로 오는 9일까지 일주일 간 9월 쌤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쌤위크는 한샘이 이 달의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한샘은 매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리빙 트렌드를 고려해 가구, 리빙 상품을 선정하고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쌤위크'를 진행 중이다. 지난 8월에 진행한 쌤위크 상품의 주문액은 7월 대비 25% 가량 증가하는 등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이번 쌤위크의 테마는 ‘추석과 가을맞이’다.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앞두고 집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
KAIST, 제2차 국제 인류세 심포지엄 개최
과학계에서는 지구 온난화와 같은 기후 변화 등 인류 활동으로 초래되어 오래도록 흔적을 남기는 지구 환경의 변동을 지칭하기 위해 ‘인류세’라는 지질시대 용어를 제안한 바 있다. KAIST(총장 이광형)는 국제 연구단체인 ‘인류세실무단’의 유일한 한국인 위원인 박범순 과학기술정책대학원 교수를 주축으로 ‘제2차 국제 인류세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2일 오후 대전 본원에서 개막식을 연다. ‘인류세를 투사하기: 다학문적 접근’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개막식 당일을 포함해 3일간 인류세에 관한 토론과 미디어 아트 특별전이 이어진다. 산업 발전 이후 인간의 활동은 지구 시스템을 유례없이 빠른 속도와 거대한 규모로
-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BCMA&CGTWA 2024’ 참가
세포배양배지 제조기업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하는 ‘BCMA&CGTWA 2024(Biologics Contract Manufacturing Asia & Cell and Gene Therapy World Asia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BCMA&CGTWA 2024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중점을 둔 행사로, 바이오 의약품 시장 동향부터 위탁생산(CMO)·위탁개발생산(CDMO) 부문에 있어 직면한 과제와 솔루션을 총 망라해 심도 있게 다룬다. 바이오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부터 학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계자들이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컨퍼런스다.400명 이상의 참석자 및 120개 이상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자리에서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별도 부스를 마련
-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AiCANDO) 브랜드 캠페인 전개
교원 빨간펜이 '빨간펜이니까 끝까지 아이캔두(AiCANDO)’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교원 빨간펜은 개그우먼 장도연을 모델로 내세워 1:1 화상학습으로 관리 집중도를 높인 빨간펜 아이캔두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빨간펜 아이캔두 밀착 화상 관리로 공부를 끝까지 해냄으로써 공부 자신감을 길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CM송과 함께 담아낸 광고에서는 매주 1:1 화상 티칭으로 빈틈없이 아이 공부를 관리하는 빨간펜 아이캔두만의 특징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TVC와 온라인 광고 외에도 △지하철 광고 △엘리베이터 광고 △옥외 광고 △대형 마트 음원 광고 등을 진행한다.캠페인 론칭
-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자동화와 생성형 AI 통합한 업무 자동화 디지털 비서 ‘AI 자동화 플랫폼(AI Automation Platform)’ 발표
AI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지사장 이문형)는 오늘, 자동화와 생성형 AI를 통합한 업무 자동화 디지털 비서 플랫폼인 ‘AI 자동화 플랫폼(AI Automation Platform)’을 발표했다.AI 자동화 플랫폼(AI Automation Platform)은 IT 팀과 인사팀, 재무 및 회계팀, 영업 및 마케팅팀, 고객 서비스팀, 운영팀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팀, 시스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자동화와 생성형 AI의 힘을 결합시켜 인사이트와 혁신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업무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성장과 혁신, 비용 절감을 촉진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오토메이션애니웨어 이문형 지사장은 “
-
삼성물산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 AI 기반 신기술 선보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오는 10월, 인천시 연수구 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발사업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을 분양한다.센트리폴은 삼성물산이 시행부터 시공까지 모두 맡은 프로젝트로, 지상 최고 40층, 19개동 전용 59~101㎡ 총 2549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블록별 가구수는 1블록 706가구(전용 59~84㎡), 2블록 819가구(전용 59~95㎡), 3블록 1024가구(전용 59~101㎡)이며, 이 중 3블록을 먼저 분양할 예정이다.삼성물산은 해당 사업장에 첨단 기술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을 다수 적용할 계획이다. AI 기술을 접목한 래미안 AI(RAI, Raemian Artificial Intelligence) 시스템과 전기차 화재
-
티유브이슈드코리아,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 참가
티유브이슈드코리아(대표이사 서정욱)가 지난달 31일에 열린 제10회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써 이번 어울림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마라톤 대회는 하프 코스, 10㎞, 5㎞ 등 3개 부문이 있으며, 안전 관계상 티유브이슈드코리아 임직원들은 5km 코스에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도우미(가이드 워커)로 자원해 시각장애인 참가자들이 5km 걷기 코스 완주를 도왔다. 또한 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시각장애인 참가자를 위해 스포츠타월을 후원했다.티유브이슈드코리아 서정욱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시각장애인 참가자들의 안전한
-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콜라보 신제품 3종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콜라보를 통해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쿠키앤크림 단백질바 △그래놀라 단백질바 △100만 보장 곡물발효효소 총 3종으로 네추럴라이즈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에 노티드의 풍부한 맛을 더했다. 노티드 단백질바는 건강, 다이어트 등의 이유로 식단 관리 중인 고객들을 위한 건강 간식인 △쿠키앤크림 단백질바 △그래놀라 단백질바 2종으로 선보인다. 쿠키앤크림 단백질바는 달콤한 맛에 쫀득한 식감으로 커피와 즐기기 좋고, 그래놀라 단백질바는 상큼한 요
-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 일본 도쿄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가 일본에 상륙한다.식품 기반 바이오테크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는 일본 도쿄의 쇼핑 중심지인 오모테산도에 ‘그릭데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그릭데이는 2016년 이화여대 인근 3평 남짓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발한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다. 헬시플레저 열풍과 함께 쿠팡, 마켓컬리, 비마트 등 국내 주요 유통채널에서 작년과 올해 상반기 기준 그릭요거트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그릭요거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규모로, 그릭데이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관을 담은 첫 해외 매장이다. 국내 1호 직영점인 이대본점
-
일화, 신제품 ‘일화차시 루이보스카라멜티’ 출시.. 라인업 확대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로칼로리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루이보스 특유의 담백한 맛과 달콤하고 은은한 카라멜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 음료다. 루이보스는 항산화 작용 및 알레르기 증세 완화, 노화 방지, 피부 미용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천연 카라멜 향료를 첨가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차 고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되 칼로리와 당은 배제한 ‘제로 버전’으로 제작했
-
프리즈 위크 서울 공식 파트너 MCM,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전시 서울서 개최
프리즈 위크 서울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이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아틀리에 비아게티(Atelier Biagetti)’와 청담동에 위치한 MCM HAUS에서 ‘MCM 웨어러블 카사(MCM Wearable Casa) 컬렉션’ 전시를 진행한다.오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 '살로네 델 모빌레(Salone del Mobile)'에서 선보인 것으로, 약 22,000여 명의 관람객의 선택을 받으며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테크놀로지를 주제로 한 Top 10 기획물로 선정된 전시를 프리즈 위크 서울 기간에 맞춰 MCM HAUS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숨 프로젝
-
뷰티업계, 망곰·춘식이로 MZ 잡아라! 덕심 제대로 저격한 ‘캐릭터 마케팅’ 열풍
최근 뷰티업계에서 ‘캐릭터 콜라보’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기존 상품 패키지를 바꾸거나 한정 굿즈를 증정하는 등 캐릭터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간한 ‘2023 캐릭터 이용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상품 구매 시 캐릭터가 ‘영향을 미친다’는 응답이 65.2%로 나타났다. 이에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 귀여움으로 무장한 캐릭터를 활용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 캐릭터IP 산업 규모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2020년 13조6000억원이었던 시장 규모는 2025년 16조2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됐다. 캐릭터 시장 성장세를 뒷받침하는 데는 나 자신에 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