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이비오스, 일산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글로벌 프리미엄 오토모티브 필름 브랜드 이비오스(IVIOS)가 첫 번째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경기도 일산에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비오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이비오스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슈젠(Schutzen) 윈도우 필름, 카이저(Kaizer)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그리고 엑시온(Axion) 윈드쉴드 프로텍션 필름 등 이비오스의 프리미엄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이번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산 법곳동에 위치해 있으며, 이비오스는 이곳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개성과 탁월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샘플과 시공 서비스를 제공
-
셀루메드, 이제는 ‘CELLUDERM GEN’ 개발에 집중…치료∙미용 두 마리 토끼 잡는다
바이오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 셀루메드(049180)가 주사제형 피부이식재인 무세포동종진피(Acellular Dermal Matrix, ADM) 신제품 ‘CELLUDERM FILL’ 개발 완료에 이어 ‘CELLUDERM GEN’ 개발에도 속도를 높인다고 00일 밝혔다. CELLUDERM GEN은 이르면 올해 말 또는 내년 초 개발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셀루메드에 따르면 CELLUDERM FILL이 예상보다 빠르게 개발이 완료되면서 CELLUDERM GEN 개발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CELLUDERM GEN 개발 완료 시기도 크게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ELLUDERM GEN은 CELLUDERM FILL과 동일한 주사제형 제품이지만, 미세분말화한 무세포동종진피에 정제수나 생체적합성 고
-
크리에이트립, 국내 여행 플랫폼 최초 외국인 대상 ‘K-뷰티’ 자격증 수료 및 창업 컨설팅 프로그램 선보여
국내 인바운드 관광 리딩 플랫폼 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이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등 뷰티 서비스 창업에 관심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자격증 수료 및 컨설팅 프로그램 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과거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에서 화장품을 구매하거나 일시적인 뷰티 시술을 받는 데에 그쳤다면, 이제는 퍼스널컬러 진단, 메이크업 기술 등을 직접 배워 ‘K-뷰티 전문가’로 거듭나고자 하는 것이다.이에 크리에이트립은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최초로 지난 6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의 자격증 수료 과정을 관광 상품 중 하나로 선보였다. K-뷰티를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들의 문의와 수요가 증가하며 퍼스널컬러
-
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CU 입점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신제품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등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원물 간식’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바삭한 식감에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은 바나나와 파인애플 등 신선과일 위주로 유통해 온 스미후루코리아가 처음 선보이는 가공식품이다. 사바 바나나(Saba Banana)를 약 1.5mm로 얇고 길게 썰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코코넛 오일로 유탕처리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또한 트랜
-
페덱스, 코리아 바이오파마 엑셀런스 어워드서 ‘임상 공급망 물류 혁신’ 분야 수상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은 페덱스 클리니컬 케어(FedEx Clinical Care)가 ‘코리아 바이오파마 엑설런스 어워드(Korea Biopharma Excellence Awards 2024)’에서 임상 공급망 물류 혁신(Innovation in Clinical Supply Chain Logistics)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은 한국을 넘어 글로벌 차원에서의 제약 바이오 물류 환경을 혁신하는데 지속적인 기여와 리더십을 발휘한 기업에게 주어진다.코리아 바이오파마 엑설런스 어워드는 제약 바이오 분야의 국제기관인 이마팩(IMAPAC)이 주관하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제약 바이오 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
㈜뉴트리 에버콜라겐,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콜라겐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5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콜라겐 브랜드로 선정된 에버콜라겐은 콜라겐 중 매출액, 재구매율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에게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로 올해 누적 매출 9천억, 정제형 누적 판매 2,200만 통, 분말형 누적 판매 1억포를 돌파한 일명 국민 콜라겐으로 2014년 출시 이후, 국내 콜라겐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콜라겐 브랜드이다.에버콜라겐의 개별인정형 독자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 피부 개선 2중 기능성을 식약처 인정받은 원료로 2022년 관절, 연
-
두원공과대학교 반도체 부트캠프사업단, 부트캠프 설명회 개최 및 24년 차세대 반도체 패키징 산업전 참관
두원공과대학교(이하 두원공대) 반도체부트캠프사업단(이하 사업단)은 24년도 부트캠프 설명회를 개최하고, 24년 사업 참여 학생들과 함께 경기도 수원에서 개최된 ‘24년 차세대 반도체 패키징 산업전’에 참관했다.2023년 6월 교육부 주관 첨단산업 인재양성 부트캠프 사업에 선정된 두원공대는 1차년도 사업 평가에서 우수대학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고, 1차년도 사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2차년도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며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두원공대 사업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24년 반도체 부트캠프 하반기 운영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또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비롯한 120여개의 글로벌 반도체 기업들의 △반
-
문프로덕션, 호원대학교 전문 예술인 양성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숏폼 제작 전문 엔터테인먼트 문프로덕션(대표 문선희)이 지난 3일 호원대학교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호원아트홀에서 전문 예술인 양성에 도모하고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문프로덕션 문선희 대표와 중국 사업 팀 위에용 팀장, 디지털 사업 팀 추예림 작가와 호원대학교 최부헌 교수(산학협력단 부단장 겸 K-컬쳐테크융합원 원장), 김성태 교수(공연미디어 학부 학부장), 진남수 교수(공연 미디어학부), 조항민 교수(공연미디어학부)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전문 예술인 양성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하는 등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문프로덕션은 발빠르
-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8월 수입 승용차 22,263대 신규등록 발표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8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대수가 7월 21,977대보다 1.3% 증가, 2023년 8월 23,350대보다 4.7% 감소한 22,263대로 집계됐으며 8월까지 누적대수 169,892대는 전년 동기 175,177대보다 3.0%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8월 브랜드별 등록대수는 비엠더블유(BMW) 5,880대,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5,286대, 테슬라(Tesla) 2,208대, 폭스바겐(Volkswagen) 1,445대, 렉서스(Lexus) 1,355대, 볼보(Volvo) 1,245대, 아우디(Audi) 1,010대, 토요타(Toyota) 900대, 포르쉐(Porsche) 747대, 랜드로버(Land Rover) 397대, 포드(Ford) 392대, 미니(MINI) 379대, 혼다(Honda) 272대, 쉐보레(Chevrolet) 187대, 지프(Jeep) 178대
-
“커피 한 잔 시키고 숲 한 모금”… 커피 프랜차이즈의 공간 인테리어 다각화 전쟁
유통가에서는 메뉴 다양화와 가격 경쟁 뿐 아니라 공간까지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과포화된 국내 커피 시장에서는 일명 ‘힙 플레이스’로 거듭나기 위해 매장 내·외부 인테리어 역시 차별화를 꾀한다.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에서 벗어나 ‘힙’하고 ‘핫’한 스팟으로 고객들에게 카페 공간이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 잡기 위함이다.이에 따라 카페 프랜차이즈들은 고객 유치를 위한 공간 특화 전략으로 다양한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컬러로 매장을 한 눈에 보여주거나 숲세권, 오션뷰 등 조망을 강조한 매장 구성, 그리고 한옥, 제로 웨이스트 등 일종의 콘셉트를 가지고 전반적인 카페 인테리어를
-
다이닝브랜즈그룹(Dining Brands Group), ‘영케어러’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 본격화
bhc 치킨, 아웃백, 큰맘할매순대국 그리고 창고43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DBG)이 영케어러(Young Carer, 가족돌봄청소년) 지원사업을 그룹 공식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지정하고,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7월, 첫 지원을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총 6명의 영케어러에게 지원되었고, 연말까지 추가로 20여명을 선정해 가족돌봄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예정이다.아픈 아빠와 생계를 책임지는 엄마를 대신해 세 명의 어린 동생들을 돌보고 있는 10살 초등학생을 첫 시작으로 거동이 불편한 할머니를 모시며 경제적
-
스케쳐스, 2024년 8월까지 매출 2,250억 기록…하반기 24FW 기대감 높여
스케쳐스코리아(강병존 지사장)의 ‘스케쳐스’가 2024년 8월 누적 기준 약 22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021년부터 연평균 30%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해 온 스케쳐스의 매출액은 1~8월 동기간 대비 31% 증가, 영업이익은 57% 증가했다. 특히 고물가와 소비 심리 위축에도 호실적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2021년 1,470억에서 2년 만에 매출이 약 2배 이상 뛰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로는,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누구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력,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가격 정책 등을 우선으로 뽑을 수 있다. 2024년 상반기에는 광고캠페인의 주력 제품인 슬립인스와 맥스쿠셔닝이 실적을 견인하며, ‘컴포트
-
아비바코리아, 산업 인텔리전스를 위한 연결성 확보 전략 제시
산업용 소프트웨어 글로벌 리더 아비바코리아 (대표 김상건)는 3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아비바 데이 코리아 2024'(AVEVA Day KOREA 2024)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와 고객사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결된 산업의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김상건 아비바코리아 대표의 환영사와 롭 맥그리비(Rob McGreevy) 아비바 최고제품책임자의 기조연설로 시작된 올해 아비바 데이에서는 지속가능 산업을 위한 심도 깊은 논의와 산업 인텔리전스를 위한 최신 기술 트렌드가 소개됐다. 또 GS칼텍스, S-OIL, LG화학이 아비바의 고객사로서 성공사례를 공유하며 참
-
농심켈로그, 부모 유급 출산 휴가 확대하며 직원 웰빙 강화
농심켈로그는 전 국가적 화두인 저출생 위기 가운데 선제적으로 부모 유급으로 출산 휴가를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직원들이 경력 단절 없이 아이를 양육하면서 회사에 근무할 수 있도록 적극 장려하고 가정과 직장 생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부모 프리미엄 휴가는 서울 사무소와 안성 공장의 계약직을 포함한 모든 직원에게 근속 연수와 무관하게 최대 6개월의 유급 출산휴가를 제공한다. 특히, 주양육자 뿐만 아니라 부양육자도 1개월의 유급 출산 휴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능력 있는 다양한 인재를 유치하고, 앞으로도 직원들이 장기적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
애즈원, LED.ART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프리미엄 미디어아트와 하이엔드 LED 전광판의 만남
LED전광판 전문기업 주식회사 애즈원(이하 애즈원)은 프리미엄 미디어아트 라이선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LED.ART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LED.ART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간 사업자 CJ CGV와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디자인 컴퍼니 d’strict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플랫폼이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고품질의 오리지널 미디어 아트 작품을 제작, 공간 컨설팅, 작품 큐레이션까지 토탈 미디어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애즈원은 LED전광판을 직접 개발하고, 제안, 설계, 설치, 유지보수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LED.ART는 LED.ART의 프리미엄 미디어아트 콘텐츠와 애즈원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이
-
테크빌교육 티처몰, 초·중·고등학교 교사 대상 ‘티처몰입’ 수업 캠프 선봬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운영하는 교육 전문 쇼핑몰 ‘티처몰’이 교사를 대상으로 ‘티처몰입’ 캠프를 역삼동에 위치한 AWS(아마존웹서비스)에서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티처몰입’은 교사 간 수업 고민을 나누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함께 만들어 가고자 티처몰이 새롭게 기획한 교사 대상 수업 캠프이다. 본 캠프에서는 교사가 교육 전문 쇼핑몰 티처몰에서 구입 가능한 교구 및 기자재를 활용한 수업을 직접 체험해 보면서 우리 반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수업을 함께 만들어 나간다. 지난 24일 첫 선을 보인 티처몰입 캠프에는 초·중·고등학교 교사 60여명이 참가했다. 첫 캠프임에도 불구하고 조기 마감되면서 그 동안
-
한솥아트스페이스, 누적 방문객 3,000여명 돌파… “신진작가들과 앞으로도 함께할 것”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에서 개관한 아트플랫폼 한솥아트스페이스의 누적 방문객 수가 현재까지 총 3,000여명을 돌파했다.한솥도시락은 지난 4월 26일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한솥의 기업이념 아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신진작가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한솥아트스페이스를 개관했다.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는 4월 ‘소목장세미-장생 액티비티展’을 시작으로 친환경 전시회 ‘지구 곁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최근 오픈한 ‘틈 Me Time’까지 총 3차례 전시를 선보여 왔다. 지금까지 세 전시에 방문한 관람객은 누적 3,000여명이다.특히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갑빠오(KAPPAO) 작가의 개인전 ‘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