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클래시스, 홈 뷰티 디바이스 ‘볼리움’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볼리움(VOLIUM)’의 브랜드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클래시스는 슈링크와 볼뉴머 등 미용 의료 장비를 기반으로 다수 임상 경험과 고도의 기술력을 갖추며 국내외에서 신뢰도를 구축한 기업이다. 볼리움은 클래시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로, 고주파 기술을 적용한 3가지 모드를 통해 체계적이고 입체적으로 피부를 관리해 준다. 올해 초 런칭한 볼리움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꾸준한 매출 상승 곡선을 그려나가고 있다.오는 10월까지 약 2개월간 활동하게 될 볼리움 서포터즈
-
뷰티 플랫폼 화해, 메타 ‘협력광고’로 입점 브랜드 성장 가속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 김경일)가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와 ‘협력광고’ 파트너십을 맺고 입점 브랜드 대상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화해는 지난 7월 메타의 협력광고를 도입해 현재 10여 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메타의 협력광고는 브랜드가 자사몰을 넘어 리테일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이다. 메타는 무신사, 올리브영 등 유수의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광고를 집행, 입점 브랜드들은 이를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이번 협업으로 화해의 입점 브랜드는 화해 인앱 데이터를 활용, 화장품 구매 영향력이 높은 뷰티 고관여자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
오나인솔루션즈코리아, ‘‘aim10x On Tour Seoul’’ 컨퍼런스 성공리에 개최
글로벌 기업들의 계획 및 의사결정을 혁신하는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AI 소프트웨어 플랫폼 제공업체인 오나인솔루션즈코리아(지사장 이웅혁)는 ‘aim10x On Tour Seoul’ 컨퍼런스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aim10x On Tour Seoul’ 컨퍼런스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계획 프로세스의 디지털 혁신’을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국내외 65개 기업에서 150명 이상의 디지털, SCM 혁신 및 IT 리더 및 담당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오나인솔루션즈의 대표적인 고객 행사인 ‘aim10x’는 통합 계획 및 공급망에 대한 트렌드와 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연례 공급망 혁신 서밋 행사로 올해는 타이페이, 시카고,
-
브리즘, 해외 브랜드 선글라스 불편한 이유 인종별 얼굴 데이터 분석으로 입증
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대표이사 성우석, 박형진)이 자사 고객 중 한국인, 백인, 흑인의 얼굴 지표 데이터를 분석, 인종별로 유의미한 얼굴 형태 차이를 도출했다고 12일 밝혔다.국내 최초로 개인 맞춤 안경을 생산하는 브리즘은 고객의 얼굴을 3D 스캔해 스타일 추천과 제품 설계를 위한 기본 자료로 활용한다. 이 과정에서 추출한 1,200여 개의 세부 데이터는 얼굴 너비, 미간 너비, 코 각도 등 안경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18개의 핵심 지표로 분류된다. 이렇게 확보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국인과 백인, 흑인 고객의 얼굴에서 수치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확인됐다.최근 2년간 국내외 브리즘 매장을 방문한 한국인 고객 2만 3천여
-
매스웍스, 매트랩 및 시뮬링크 ‘릴리즈 2024b’ 발표
테크니컬 컴퓨팅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적인 개발업체 매스웍스는 오늘 자사 소프트웨어 매트랩(MATLAB) 및 시뮬링크(Simulink) 제품군의 ‘릴리즈 2024b(Release 2024b, 이하 R2024b)’를 발표했다. 이번 R2024b는 무선 통신 시스템, 제어 시스템 및 디지털 신호 처리 애플리케이션 개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는 주요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매트랩 및 시뮬링크에서 주로 사용되는 △5G 툴박스(5G Toolbox) △DSP HDL 툴박스(DSP HDL Toolbox) △시뮬링크 컨트롤 디자인(Simulink Control Design) △시스템 컴포저(System Composer)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포함하며, 스냅드래곤(Snapdragon) 프로세서 제품군에 내장된
-
올해 대한민국명장 중 유일한 조리 분야 선정자, 송추가마골에서 나왔다
종합 외식기업 동경(대표 김재민)이 자사의 조리 총괄 이사가 올해 대한민국명장으로 선정됐다고 12일 알렸다.동경은 송추가마골과 송추가마골 인 어반을 비롯해 가마골백숙, 오핀로스터리,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카페1981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외식기업이다. 지난해부터 메뉴 R&D 개발을 왕철주 이사가 맡고 있다. 2024년 대한민국명장으로 선정된 왕철주 이사는 이미 2010년 대한민국 조리기능장과 2015년 우수숙련기술자로 선정된 바 있다. 동경에 따르면, 왕철주 이사가 메뉴 R&D 개발을 담당한 이후 자사 브랜드 전반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상승했다된장소스를 이용한 절임연어와 묵은지라트르, 씨앗젓갈을 곁들인 민물장어구이 등이 왕
-
더파운더즈, 신사옥 확장 이전…’글로벌 K-뷰티 선봉장’ 선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삼성동 신사옥 이전을 완료하고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더파운더즈는 최근 사옥을 서초구 강남대로 343에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 타워로 이전했다. 신사옥인 파르나스 타워는 강남구 랜드마크 빌딩으로, 최대 3미터의 층고로 쾌적한 업무 환경을 갖췄다. 특히, 코엑스몰 및 현대백화점 등 강남 최대규모 상업시설을 비롯해 2호선 삼성역과도 직접 연결돼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다.더파운더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3,0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아누아’를 비롯해 더마 솔루션 브랜드 ‘프롬랩스’,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
IBK기업은행, ‘2024 Finovate Awards’에서 모바일 앱 부문 대상 수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Finovate 주관 ‘2024 Finovate Awards’에서 i-ONE Bank가 ‘모바일뱅킹 앱 부문 대상(Best Financial Mobile App)’을 수상했다고 밝혔다.‘Finovate Awards’는 전 세계 금융기관 및 핀테크 회사들이 참가해 핀테크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발표하고 시연‧전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핀테크 경연 행사로 약 20여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에게 매년 상을 수여하고 있다.이번 수상은 글로벌 핀테크 어워드 모바일뱅킹 부문에서 BNP Paribas, JP Morgan AWM, Finom, Payactiv, Quicken 등 쟁쟁한 최종 후보를 제치고 국내은행 최초로 수상했다는 점에서 의
-
LS이링크, 국내외 NDR 성황리에 마무리
LS이링크(대표이사 김대근)가 지난 7월부터 상장주관사인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과 함께 싱가포르, 홍콩 등 국내외에서 진행한 사전 NDR(Non-Deal Roadshow)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상장예비심사 청구 직전까지 진행된 사전 NDR에서 LS이링크는 운수 및 물류 기업을 대상으로 시·공간 제약을 해소하는 차별화된 충전 솔루션을 소개하며 기관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일반 승용차 대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EV 상용차 시장의 잠재력과 가능성이 큰 호평을 받았으며, 운수 및 물류 기업 고객과의 합작법인(JV)을 통한 장기적인 파트너십이 안정적 수익 구조를 뒷받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NDR 정규 일정 이후에도 이어
-
한샘, 가을맞이 집꾸미기 돕기 위해 매장 신규·리뉴얼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추석 기간 동안 가을맞이 집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샘 목동점과 죽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한샘 목동점은 4천 210㎡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의 대형 복합매장이다. 리모델링, 가구 등 집 꾸미기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목동점 지하 1층을 리모델링 전문 상담 매장으로 새롭게 꾸몄다. △한샘의 프리미엄 키친을 살펴볼 수 있는 ‘부엌존’ △타일 바스와 판넬 바스를 모두 살펴볼 수 있는 ‘바스존’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건재존’으로 구성했다.스타필드마켓 죽전점 1층에 위치한 한샘 죽전점은
-
한솥도시락, ‘2024 국가공헌 대상’ ESG 경영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2024 국가공헌 대상’ ESG 경영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한솥도시락은 1993년 창업 이래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실천하며 국내 외식업계 ESG 경영의 모범적인 선례를 기록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2024 국가공헌 대상’은 모범적인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국가 지속가능역량 확보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포상하고 치하하기 위해 처음 제정됐다. 한솥도시락은 환경보호를 위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폐페트병을 새활용한 친환경 유니
-
테팔, 연기 원인부터 잡아 맛과 건강 살린 ‘스모크리스 그릴’ 출시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특수 기름홀 설계로 연기의 근본 원인부터 차단해 집안에서도 쾌적한 구이 요리가 가능한 스모크리스 그릴 2종을 출시했다.테팔 스모크리스 그릴은 평소 고기나 생선구이를 즐기지만 연기와 냄새, 튀는 기름 때문에 조리를 꺼려하는 이들이 실내에서도 깔끔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름이 잘 빠지도록 특수 설계된 역피라미드 구조의 그릴판에는 무려 91개의 기름홀이 있어 고기를 올려놓는 순간부터 연기 발생 원인을 잡아주며 기름이 튀는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굽는 도중 연기가 발생하더라도 분당 3,500회 회전하는 초강력 쿨링팬의 강력한 흡입 시스템으로 신속하게 남김없이 빨아
-
포드코리아, ‘글로벌 자원봉사의 달’ 사회공헌 활동 운영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는 9월 ‘포드 글로벌 자원봉사의 달(Global Caring Month)’을 맞아 비영리 단체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와의 협업을 통해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12일, 포드의 사회공헌 철학을 실천하는 글로벌 자원봉사의 달 행사로 포드코리아 및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난치병 환아들의 쾌유 기원을 위한 소원성취 곰 인형을 만드는 ‘위시베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포드코리아는 2015년부터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난치병과 싸우는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올해로 열 번째를 맞았다.이날 행사에는 포드코리
-
티젠, 아태 지역 최대 규모 건기식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2024' 참가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비타푸드 아시아 2024(Vitafoods Asia 2024)'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2011년 시작된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매년 세계 유수의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올해도 70여 개국, 6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가해 부스를 운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 티젠은 돈독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베름(bereum)과 함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베름은 30년 이상 차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 R&D(연구개발)에
-
쿠팡, 추석 맞아 중소상공인 13만여명에 정산대금 3131억원 조기 지급
쿠팡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중소상공인 판매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기 위해 3000억원이 넘는 규모의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한다.쿠팡은 13일 마켓플레이스와 로켓그로스 판매자들의 9월 말 도래하는 정산대금 3131억원을 이날 지급한다고 밝혔다. 마켓플레이스(12만여명)와 로켓그로스(1만7000여명) 소상공인 판매자 13만7000여명이 대상이다.쿠팡이 중소상공인 판매자들의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한 것은 명절을 전후해 원자재 대금 지급 등 자금 수요가 일시적으로 몰리는 중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조치가 고금리와 고물가 속 경기침체 상황에 놓인 중소상공인 판매자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쿠팡은 지난 20
-
하이트진로, 100주년 추석 명절에 ‘취약 계층 이웃사랑’ 실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업계 최초 100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주변 소외 이웃에 대한 나눔 활동을 지속한다.하이트진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취약 계층 이웃사랑 나눔 후원’ 활동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12년부터 13년 동안 추석 명절에 주변의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는 하이트진로는 올해 전국 독거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현물 지원한다.12일 하이트진로 서초동 본사에서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련 기관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노인복지관 및 한부모지원센터 등 전국 33개
-
컴포즈커피, 자체 앱 론칭 3년 만에 가입자 수 1,500만 명 돌파
컴포즈커피 자체 앱(APP) 누적 가입자 수가 앱 론칭 약 3년 만에 1,500만 명을 돌파했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2021년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사회적 현상과 더불어 메뉴 픽업 시간 절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체 앱을 공식 론칭했다. 자체 앱 가입자 수는 2021년 300만 명에서 시작해 2022년 600만 명, 2023년 1,000만 명 그리고 올해 9월 1,500만 명을 돌파했다. 컴포즈커피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로 가장 가까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시럽, 에스프레소 샷 수 등을 미리 설정하여 주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