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신세계까사, 강동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박람회’ 참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이달 27일부터 3일간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올림픽파크포레온’은 11월 말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1만 2천여 세대의 올 하반기 서울 최대 규모 단지다. 입주박람회 역시 이에 걸맞은 규모로 100여 개의 가구 · 인테리어 · 건자재 업체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신세계까사는 이번 입주박람회에서 ‘까사미아(CASAMIA)’와 ‘마테라소(MATERASSO)’ 등 주력 브랜드를 앞세워 해당 단지의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올림픽파크포레온 세대별 규모와 구조 특성에 맞는 공간별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전문가의 가구 상담 서
-
코레일유통, ‘청년의 날’ 행사 후원…“청년을 응원합니다”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21일 열리는 익산 ‘청년의 날’ 행사에 후원사로 함께한다.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인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 보장과 청년정책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후원사인 코레일유통은 행사 당일 자사의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 생수인 ‘행복할수’ 5,000병을 비롯해, 수도권 전철 개통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대한민국 최초 전동차 1001호’와 ‘ITX-청춘열차’모형 블록을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과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앞서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역의 광고매체와 매장 내 고객용 결제 모니터를 활용해 청년 축제를 널리 알리며 시민들의
-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유기동물 예방 캠페인 실시
일동후디스가 유기동물 예방 캠페인으로 ‘국가 인증 동물등록증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현행 동물보호법에 따르면, 2개월 이상 된 반려견은 모두 동물 등록 대상이다. 그러나 지난 2021년 기준 실제 등록된 반려견의 비율은 53%에 불과해, 각 지방자치단체 및 관련 업계에서 동물등록제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을 운영하고 있는 일동후디스도 많은 반려 동물이 유기, 유실되는 휴가철을 맞아 오는 29일(일)까지 ‘국가 인증 동물등록증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후디스펫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반려동물 등록증 인증사진을 피
-
에프오씨씨(FOCC), 신용보증기금 ‘리틀펭귄’ 선정’
커뮤니티 기반 여행 콘텐츠 플랫폼 ‘FOCC’를 런칭한 ㈜에프오씨씨(FOCC)가 신용보증기금에서 주관하는 리틀펭귄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리틀펭귄 프로그램’은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성장단계별로 금융•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보증기금의 혁신 스타트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선정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인정받아 향후 강소기업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는 평가를 받은 결과이다. 특히,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유망 스타트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현재 ㈜에프오씨씨(FOCC)에서 운영중인 커뮤니티 기반 여행 콘텐츠 플랫폼 ‘FOCC’는 런칭 1개월만에
-
GS칼텍스, CORSIA 인증 지속가능항공유 일본 상업 수출 첫 성공
GS칼텍스가 CORSIA (CEF · CORSIA Eligible Fuel) 지속가능항공유(SAF) 제조·상업 수출을 통해 하늘 위 탄소저감을 위한 그린 트랜스포메이션(GX)을 가속화할 예정이다.GS칼텍스(대표 허세홍)은 세계 최대 바이오연료 생산 기업인 핀란드 네스테(Neste)의 Neat SAF(100% SAF)를 공급받아 일반 항공유와 혼합해 제조한 ‘CORSIA SAF’ 약 5,000㎘를 일본 메이저 상사 이토추를 통해 일본 나리타 공항에 지난 13일 공급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GS칼텍스가 수출한 SAF는 대한민국·일본·핀란드의 3사가 함께 협력해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에서 인증 받은 CORSIA SAF를 국내 정유사 중에서 상업적 규모로 판매한 첫 사례로, 향후 일본 주
-
신라면세점, 글로벌 와인 브랜드와 VIP 초청 행사 개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와인 브랜드와 손잡고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신라면세점은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점에서 내국인 VIP 고객 약 20명을 대상으로 이탈리아의 친환경 와인 ‘보테가(Bottega)’,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포트 와인 ‘테일러 포트(Taylor’s Port)’의 VIP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소믈리에가 보테가와 테일러 포트 브랜드를 소개한 후, 참여객은 보테가와 테일러 포트의 인기 와인 6종에 대한 상품 설명을 듣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보테가’는 유기농 포도밭에서 기계 사용을 최소화해 수확한 포도로 생산하는 친환경 와인
-
오리온, 힙트레디션 열풍에 ‘뉴룽지·땅콩강정’ 매출 급성장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최근 전통적인 것을 즐기는 힙트레디션 열풍으로 ‘뉴룽지’와 ‘땅콩강정’이 세대를 뛰어넘는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힙트레디션’이란 ‘최신 유행에 밝은’을 의미하는 힙(hip)과 ‘전통’을 의미하는 트레디션(tradition)이 합쳐진 신조어다. 지난 7월 출시한 뉴룽지는 두 달 새 140만 봉을 돌파했다. 생산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출시 2개월 만에 생산라인 증설도 검토 중이다. 땅콩강정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매출이 2022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월 평균 10억 원 수준이었던 매출이 20억 원으로 급성장했다. 뉴룽지는 100% 국산 쌀을 사용해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쌀 스낵이다
-
LG전자, '리코'와 협업. B2B 디스플레이 사업 확대 추진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글로벌 오피스 솔루션 기업 ‘리코(Ricoh)’와 협업을 통해 글로벌 B2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리코와 ‘기업 내 디지털전환(DX)을 위한 서비스 발굴 및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리코의 타카시로 이리사(Takashiro Irisa) 디지털서비스사업 총괄부문장, LG전자 백기문 ID사업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B2B사업 확대를 위한 공동 영업과 신규 사업 기회 발굴 등 기업용 토털 솔루션 공급 협업을 단계적으로 진행한다. 리코는 세계 1위 디지털 복합기 제조사로 기업용 IT 제품 생산은 물론, 워크플로(Work
-
롯데홈쇼핑,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 개최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베스트 패션쇼(Best Fashion SHOW)’ 특집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베스트 패션쇼’를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공개하고,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7%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1일에는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 단독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모델 ‘여연희’가 직접 출연해 런웨이를 선보인다. 이어 23일 ‘변함없이 빛나는 가치(Effortless Luxury)’를 콘셉트로 한 ‘LBL’의 ‘울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원피스’와 ‘베스트’를 론칭한다. 같은 날 론칭 11년차를 맞은 롯데홈쇼핑 최장수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신상품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ya오더’ 테이블오더 시장 진출
F&B 솔루션 전문 기업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대표 김재헌)이 모바일 기반 주문 솔루션 ‘ya(야)오더’를 고도화해 테이블오더 시장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ya오더는 QR 및 NFC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주문 솔루션이다. 작년 11월 출시 이후, 울산 HD FC 등 유동인구가 많은 식음료 매장에 도입된데 이어 이번에는 사업장 내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확장한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그간 축적해온 외식산업 전문성과 혁신 기술을 집약해 테이블오더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ya오더는 태블릿이나 키오스크 등 별도의 하드웨어 구축 없이 QR코드나 NFC 태그가 인쇄된 스티커만 부착하면 바로
-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50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말 선보인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매출(소비자가 기준)로 환산 시 300억 원 이상으로, 이는 ‘비비고 왕교자’ 출시 후 첫 일 년 매출에 해당된다. ‘비비고 통새우만두’의 성장 속도가 더 빠른 셈이다.CJ제일제당측에 따르면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기존 새우만두와 달리 새우 원물을 꼬리까지 통째로 넣은 점이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이에 CJ제일제당은 통원물을 주재료로 하는 만두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윤주영 CJ제일제당 Frozen Food) 만두&면팀장은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큰 사랑을 받는 이유는 이
-
LG U+ '포동', 제주항공 반려견 전용기 4차 운항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반려가구 커뮤니티 플랫폼 ‘포동’이 제주항공과 함께 오는 10월 국내 유일 반려견 동반 전용기 ‘포동 전용기’ 네 번째 운항길에 오른다고 19일 밝혔다. 포동 전용기는 전 좌석을 반려견 동반석으로 구성해 견주들이 기내에서 다른 승객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반려견과 나란히 앉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포동 전용기에는 안전을 위해 수의사도 동행한다. 이번 운항은 오는 10월 26일 오전 11시 35분 김포에서 제주로 출발해 28일 오후 6시 45분에 돌아오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보호자 2인과 반려견 1마리를 포함한 총 3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티켓은 지난 9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포동은 2
-
락앤락,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2관왕
㈜락앤락이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2개 제품에 대해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힌다.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슬림도시락’과 ‘슬로 2in1 위드 텀블러’로, ▲ Design innovation, ▲ Benefit to user, ▲ Benefit to client/brand, ▲ Benefit to society, ▲ Appropriate aestheics 5가지 지표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으며, Home 카테고리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락앤
-
bhc 치킨, 전국 가맹점주 간담회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 치킨이 전국 가맹점주협의회와 함께 ‘2024년 3분기 가맹점 정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다이닝브랜즈그룹 R&D 센터에서 bhc 치킨 전국 가맹점주협의회 회장단 11명과 송호섭 대표를 포함한 가맹본부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해당 자리에서는 주요 현안 및 영업 환경에 대한 이슈들을 공유하고, 신메뉴 개발 및 4분기 마케팅 계획과 관련해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매장 운영과 관련한 고충과 애로사항에 대한 토로가 이어졌다.특히, 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 대부분은 일방적이고 과도한 배달앱 수수료 인상과 관련하여 가맹본부
-
넥센타이어, 기아 전기 SUV EV3 신차용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기아의 전기 SUV 대중화 모델인 EV3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 중이라고 밝혔다. 기아 EV3에 장착되는 ‘엔페라 슈프림 S(N’FERA Supreme S)’는 흡음재와 AI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으로 전기차뿐만 아니라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플래그십 사계절 타이어이다.엔페라 슈프림 S는 타이어 소음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넥센타이어의 NRS(Noise Reduction System) 기술이 적용된 흡음재를 부착해 주행 시 발생하는 공명음(소음)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다. 아울러 AI(인공지능)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저소음 트레드 패턴 형상 설계 및 실내 유입소음 저감 효과를 향상시켜 최고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사이드월
-
일화, 제로 슈거 음료 ‘맥콜 제로’ 누적 판매량 1500만캔 돌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맥콜 제로’가 150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2023년 2월 출시된 맥콜 제로는 자사 대표 장수 음료 맥콜의 제로 라인으로, 대체감미료를 사용하여 당과 칼로리를 낮춘 제로 슈거 음료다. 보리추출액을 10% 함유해 맥콜 특유의 구수한 보리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비타민 C, B1, B2 등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하게 마시기 좋다. 특히 기존 맥콜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맥콜 제로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선보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판매고를 올렸다. 그 결과 출시 1년 6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500만캔을 달성하며 유의미
-
일동후디스, ‘하이뮨 음료 3종’ 패키지 리뉴얼… 新멸균 공장서 자체생산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이하 하이뮨 음료)’ 3종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춘천 멸균 공장을 신설하고, 음료 제품을 자체 생산하면서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 디자인 방향은 소비자층을 확대하고자 젊은 층 트렌드에 맞게 산뜻한 색상과 슬림한 형태로 바꿨다.‘하이뮨 음료 오리지널’은 블루, 저당으로 가볍고 부담없는 ‘하이뮨 음료 저당’은 민트,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영양을 한 팩 가득 담은 ‘하이뮨 음료 흑임자’는 그레이가 주요 색상이다. 용량은 한 팩(190ml)로 기존과 동일하나 이전보다 길고 슬림해 한 손에 편하게 잡히는 것이 장점이다.하이뮨 음료는 산양유 단백을 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