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칭따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공식 후원
9월의 늦더위도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다가왔음을 실감하는 요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자연을 찾아 산이나 숲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칭따오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열리는 특별한 영화제에 참가해 가을 낭만을 더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칭따오는 영화제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 파티를 비롯해 ‘한국영화인의 밤’ 등 행사에서 산악인, 영화인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맥주를 후원하며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예정이다.이번 영화제에서 칭따오가 제공하는
-
뱅크웨어글로벌, 우리은행과 NFT플랫폼 구축 사업 수주
뱅크웨어글로벌(대표: 이경조, 이은중)은 우리은행의 자체 NFT 플랫폼 구축 사업을 블록체인 전문업체인 블로코와 협력하여 수주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사업은 NFT 전용 블록체인 메인넷 기반의 NFT 플랫폼 구축, WON 뱅킹 내 사용자별 NFT 지갑과 관리자 포탈 및 검증페이지 개발 등을 포함하며, 우리은행은 이번 사업을 통해 디지털 자산 시장의 금융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뱅크웨어글로벌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리은행 NFT 플랫폼은 미래 금융 산업의 새로운 디지털 자산 관리 운영 체제로 사용자 경험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밝히고, “뱅크웨어글로벌은 디지털 금융 생태계의
-
퀵스텝, 유니코트와 유니클릭 기술로 100% 방수 기능 갖춘 마루 선보여
유니린(Unilin)의 바닥재 브랜드인 퀵스텝(Quick-step)은 특허 받은 독자적인 유니코트(UNICOAT) 방수 기술로 바닥재시장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이 혁신적인 코팅 기술은 수분의 침투를 근원적으로 방지하여 마루의 100% 방수 기능을 보장하며, 하이브리드 마루는 물론 원목 마루에도 적용되고 있다.유니린의 자회사인 유니린 테크놀리지스(Technologies)는 약 3,800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유니코트는 마루재 사이로 수분의 침투를 방지하는 혁신적인 방수 코팅 특허 기술이다. 퀵스텝의 유니코트 기술은 Hydro Seal(하이드로 실)기술을 통해 마루의 이음새에 방수 코팅을 적용해 최대 72시간 동안 표면에 물이 고여도 침투하지
-
국제 표준화 기구(IEEE-SA), AI 윤리 인증 파트너로 LG AI연구원 선정
LG AI연구원이 신뢰할 수 있는 AI를 위한 개발 생태계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LG AI연구원은 이달 중순 국제 표준화 기구인 IEEE-SA(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 Standards Association, 국제전기전자 표준협회)와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첫 AI 윤리 평가·인증 기관으로 이름을 올렸다.최근 AI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연구개발부터 활용에 이르기까지 AI 기술의 신뢰성과 안정성에 대한 검인증과 평가 가이드라인 표준화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LG AI연구원은 국제 AI 윤리 인증인 ‘IEEE CertifAIEd(Certified AI Ethics)’ 국내 1호 협력 기관으로서 IEEE-SA와 함께 AI 윤리 국제 표준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밸류맵, 국내 첫 부동산채권 자동평가 솔루션 도입…KCB와 계약체결
국내 최초로 부동산 담보채권 자동 평가 솔루션이 도입됐다. 토지건물 거래 플랫폼 밸류맵(대표 김범진)은 23일 부동산 담보채권을 자동으로 평가하는 솔루션을 개발하여 국내 대표 신용평가회사인 KCB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 솔루션은 수백에서 수만 개에 이르는 부동산 담보채권에 대한 시세평가, 낙찰∙배당 분석을 실시간으로 수행하며, 이를 통해 채권의 회수 가능성과 예상 회수 금액을 손쉽게 분석할 수 있다. KCB는 이 솔루션을 통해 금융사의 채권 관리에 소요되던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기존에는 아파트, 다세대 주택, 토지 등 다양한 유형의 수천 개 부동산 채권을 사람이 하나하나 분석해
-
아누아 서포터즈 2기 ‘아누아즈(ANUAZ)’ 발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최근 삼성동 본사에서 공식 서포터즈인 ‘아누아즈(ANUAZ)’ 2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아누아즈(ANUAZ)’는 '아누아(ANUA)’와 'Z’의 합성어로 아누아의 제품 개발(A)부터 마케팅(Z)까지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누아즈는 뷰티 마케터 및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자 등 뷰티 산업 종사를 꿈꾸며 실무자와의 소통 및 다양한 현장 체험 기회를 원하는 이들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50명으로 구성됐다.아누아즈는 내년 1월까지 총 5개월 간, 콘텐츠 제작, 마케팅 제안 등 직무 체험의 기회와 기업
-
KAIST 이광형 총장, 국회‘필연기술과 대한민국의 전략’특별강연
“대한민국의 번영에 꼭 필요한 ‘필연기술’을 선점하려면 어떤 전략을 펼쳐야 할 지 이야기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이광형 KAIST 총장)KAIST 이광형 총장이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민희, 간사 김현·최형두, 이하 과방위)가 주최하는 특별 강연에 연사로 나선다.이 총장은 교육자, 과학자이자 미래학자로서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피력해 왔다. 이번 강연은 미래학자로서 이 총장의 지식과 견해를 국회 과방위 소속 위원과 국회의원 보좌진, 그리고 일반 국민과 나누고자 준비한 자리다.이번 강연에서 ‘21세기 필연기술과 대한민국의 전략’을 주제로, 인공지능(AI), 유전자가위, 줄기세포, 기후·
-
(재)성주재단, 밀라노서 ‘KIFT 얼라이언스 포럼’ 개막 행사 주최
(재)성주재단이 지난 19일(현지 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KIFT(Korea Italy Fashion Tech, 한국 이탈리아 패션 테크) 얼라이언스 포럼’의 개막 행사와 K-POP 댄스 플래시몹 ‘2024 댄싱 두오모 인 밀라노(2024 Dancing DUOMO in MILAN)’를 주최했다. ‘KIFT 얼라이언스 포럼’은 한국과 이탈리아 간 외교 관계 수립 14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성주재단은 한국과 이탈리아 양국의 전략적 비전과 공동 번영을 위해 국제적 협력 요구에 응하여 이번 포럼을 특별 기획했다.주세페 살라(Giuseppe Sala) 밀라노 시장과 오세훈 서울 시장은 개회사를 통해 축하와 함께 두 도시간의 패션 및 테크 전문가들의 융합의 중요함을 강조했다. 또한
-
SKT, e스포츠팀 T1 선수들과 청년 고객 응원 특별한 팬미팅 가져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이 한국 대표 e스포츠팀인 ‘T1’과 함께 청년 고객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팬미팅을 가졌다.지난 20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열린 ‘0×T1 녹음회 팬미팅’(이하 T1 팬미팅)에는 T1 소속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케리아’ 류민석, ‘구마유시’ 이민형과 지난 7월 갤럭시 Z 폴드6, Z플립6을 개통한 ‘0(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청년 고객 200명이 한자리에 모였다.‘0(영)’은 SKT의 만 13~34세 청년 고객을 위한 브랜드다. SKT는 청년들의 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영화·커피·로밍 비용을 매월 50% 할인해 주는 0청년 요금제, 매월 10, 20, 30일에 청년 고객을
-
세븐일레븐, ‘짠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초가성비 간편식 시리즈 선보여
세븐일레븐이 최근 고물가, 고금리 시대가 계속되면서 이른바 고객들의 ‘짠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초가성비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고객들의 간편식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맛잘알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저렴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초가성비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맛장우 간편식은 맛과 양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의 콘셉트를 제대로 녹여내 일반 김밥상품 대비 알수를 늘린 김밥을 출시하거나 기존 보다 양을 늘린 비빕밥을 출시하는 등 양적 가성비를 추구해왔다. 그런 맛장우 간편식이 이번에는 가격까지 낮추며 가성비를 한층 업그레이드한다.먼저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 초가성비 도시
-
뚜레쥬르, 김수현 10년 만에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브랜드 모델로서 뚜레쥬르와 김수현의 인연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뚜레쥬르는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
-
한화오션, ‘무탄소 추진 LNG운반선’ 공개
한화오션은 미국 휴스턴에서 열리고 있는 ‘가스텍 2024(Gastech 2024)’에서 선주와 선급을 대상으로 ‘LNG선 유저 포럼(LNGC User Forum)’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포럼에서 한화오션은 각종 친환경·디지털 솔루션을 탑재한 차세대 무탄소 추진 액화천연가스(LNG)운반선 ‘오션1(Ocean 1)’을 공개했다. 지난 1월 스위스 다보스포럼에서 발표한 ‘세계 최초 탈화석연료 선박’의 구체적인 기술이 처음으로 소개된 것으로, 넷제로(Net-Zero) 시대 최고의 대안으로 떠올랐다. LNG선 유저 포럼은 주요 LNG운반선 선사와 세계 유수의 선급을 대상으로 한화오션의 LNG운반선 기술 경쟁력을 홍보하고 수주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
풀무원 '디자인밀', 정밀영양협회 전시&콘퍼런스 메인 스폰서 참가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개인 맞춤형 식이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 ‘디자인밀’이 2024 정밀영양협회 제1회 전시&콘퍼런스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2024 정밀영양협회 제1회 전시&콘퍼런스는 오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E에서 정밀영양협회 주관, 식품의약품안전처 후원으로 개최되며, ‘건강의 새로운 GPS, 정밀 영양’이라는 비전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정밀영양 솔루션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이번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풀무원 디자인밀은 부스를 운영하여 디자인밀 브랜드를 소개하고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의 대표 제품인 메디케어식, 시니어케어식, 샐러드, 도시락 등과 헬스케어 플랫
-
위베어소프트, ‘API 중개 및 통합 관리 시스템’ 기술 특허 등록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가 API 설정을 동적으로 적용하는 게이트웨이 장치 및 방법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이 특허는 멀티스레드 환경에서 API 설정을 실시간으로 갱신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 장치와 그 방법을 제안하며, 성능 저하를 최소화하면서 API 요청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처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기존의 게이트웨이 장치는 설정 변경 시 성능 저하와 스레드 간 충돌을 피하기 위해 락(lock) 메커니즘을 사용해야 했으나, 이번 특허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위베어소프트의 특허 기술은 API 요청을 처리하기 위한 두 개의 규칙 테이블을 활용하여, 스레드 간 충돌 없이 동적으로 설정을
-
테크빌교육,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 공교육 디지털 수업 제시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한국디지털교육협회 등이 주관하는 전시회이다. 올해는 ‘AI가 이끄는 에듀테크의 미래’를 주제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테크빌교육은 공교육 시장을 대상으로 교사 연수, 교육 e커머스 운영 및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과 솔루션을 연구·개발·공급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테크빌교육은 이번 페어에서 △체더스 △티처빌 △쌤동네 △티처몰 △뚝딱샵 등 자사의 브랜드를 소개
-
신세계까사, 강동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박람회’ 참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이달 27일부터 3일간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올림픽파크포레온’은 11월 말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1만 2천여 세대의 올 하반기 서울 최대 규모 단지다. 입주박람회 역시 이에 걸맞은 규모로 100여 개의 가구 · 인테리어 · 건자재 업체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신세계까사는 이번 입주박람회에서 ‘까사미아(CASAMIA)’와 ‘마테라소(MATERASSO)’ 등 주력 브랜드를 앞세워 해당 단지의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올림픽파크포레온 세대별 규모와 구조 특성에 맞는 공간별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전문가의 가구 상담 서
-
코레일유통, ‘청년의 날’ 행사 후원…“청년을 응원합니다”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21일 열리는 익산 ‘청년의 날’ 행사에 후원사로 함께한다.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인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 보장과 청년정책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후원사인 코레일유통은 행사 당일 자사의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 생수인 ‘행복할수’ 5,000병을 비롯해, 수도권 전철 개통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대한민국 최초 전동차 1001호’와 ‘ITX-청춘열차’모형 블록을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과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앞서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역의 광고매체와 매장 내 고객용 결제 모니터를 활용해 청년 축제를 널리 알리며 시민들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