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써브웨이, 2024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 브론즈 수상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 코리아는 전략적인 PPL(Product Placement) 마케팅 성과를 인정받아 국제 마케팅 시상식인 ‘2024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APAC Effie Awards 2024)’에서 ‘브론즈 에피(Bronze Effie)’를 수상했다.에피 어워드는 1968년 뉴욕 전미 마케팅협회에서 시작해 올해로 56년을 맞이했으며, 현재 약 125개국에서 참여하고 있다. 아시아 광고 대행사 협회(CAAA)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는 아시아권 최고 권위의 마케팅 시상식으로, 창의성만 평가하는 다른 시상식과는 달리 전략, 창의성, 마케팅 결과 등 세 부문으로 평가한다.써브웨이 코리아는 ‘지속적인 성공 (Sustained S
-
위플로, KIC DC 주관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선정...美 시장 진출 박차
미래항공모빌리티(AAM) AI 전문기업 위플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부형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인 한국혁신센터 워싱턴 D.C(Korea Innovation Center Washington D.C., 이하 KIC DC)의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Tech Launch’에 최종 선정됐다.위플로는 40여 개의 신청 기업 중 ▲기술력 ▲시장성 ▲팀 경쟁력 등에서 종합적으로 글로벌 성공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평가받으며, 최종 선정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위플로는 이번 ‘Tech Launch’ 프로그램을 통해 KIC DC가 제공하는 글로벌 진출 관련 전문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을 받아 본격적인 미국 진출에 전력을 가할 방침이다.위플로는 오는 2030년 AAM 상용화 시기에 대비해
-
MZ세대 발길 사로잡은 이색 팝업스토어의 비밀. 줄서는 ‘팝업’ 따로 있다!
팝업스토어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이색적인 체험과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접점 창구로 팝업스토어를 주요하게 활용하고 있는 것. 지난해 연말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팝업스토어 방문 경험 및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10명 중 8명(75.6%)이 방문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또한 키워드 분석 플랫폼 블랙키위에 ‘팝업스토어’ 네이버 키워드 분석 결과 20대가 30.3%을 차지해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다양한 업계에서 고정관념을 깬 컨셉의 팝업스토어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내포차를 가득 채운 화장품, 과
-
수프라,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엠버서더 발탁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인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이채영을 수프라의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의 엠버서더로 발탁된 이채영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수프라의 24FW 시즌 아이템들을 완벽한 비주얼로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채영 특유의 시크한 매력과 눈부신 외모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스타일리쉬한 매력까지 더해지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채영은 이번 화보에서 바람막이, 운동화 등 다양한 간절기 패션 아이템들을 매치해 스트릿 아웃도어 무드를 감각적으로
-
바임글로벌, 쥬베룩 캐릭터 ‘피델이·히알이’ 공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글로벌이 자사의 자가 콜라겐 생성 유도 제품 ‘쥬베룩’을 상징하는 공식 캐릭터를 공개했다. 바임글로벌은 최근 쥬베룩을 대표하는 캐릭터 ‘피델이’와 ‘히알이’를 개발하고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두 캐릭터는 쥬베룩의 주 성분인 PDLLA와 히알루론산(Ha)을 친근하게 재해석한 것으로, 제품의 시술 원리가 낯설게 느껴지는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기획됐다.흰색 원 모양에 주근깨가 박혀 있는 것이 특징인 피델이는 다공성 망상구조 형태를 한 PDLLA를 형상화한 캐릭터다. 다공성 망상구조는 그물처럼 곳곳에 구멍이 뚫려 있는 형태로, 생체적합성이 뛰어나 체내에서 안전하게 분해된다는
-
이연에프엔씨, 가을맞이 따뜻한 나눔… 기빙플러스 협업으로 취약 계층 지원 위한 상생 활동 나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기빙플러스와 협업해 소외 이웃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해 한촌설렁탕 간편식 메뉴를 기부하는 상생 활동에 참여한다.이연에프엔씨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7월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기획, 진행, 홍보 활동 협업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가을을 맞아 소외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기회를 갖기 위해 기빙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자상 한 상자’와 '그린 리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자상 한 상자’는 ‘자발적 상생’을 실현하는 기업들의 기부 물품을 담
-
한샘,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 박람회’ 개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대한민국 사상 최대 단일 규모 아파트라 불리는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림픽파크 포레온은 둔촌주공 주택재건축 공사를 통해 탄생하는 아파트로 지상 최고 35층 85개 동으로 총 1만 2,032세대가 입주하는 '미니 신도시급' 단지를 자랑하고 있다. 올 11월 말경 입주 예정이며 오는 10월 중순에는 사전점검일이 예정되어 있다.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한샘과 입주박람회 전문업체 ㈜홍대INT기획이 협력해 주관하며, 올림픽파크 포레온 예비입주자 모임 카페를 통해 사전 이벤트도
-
네파, 경기도 평택에 스마트 통합물류센터 오픈
네파가 경기도 평택 포승에 스마트 통합물류센터를 오픈하고, 패션 물류 선진화에 앞장선다고 24일 밝혔다.네파는 기존 이원화해 운영되었던 안성 물류센터와 인천 물류센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고도화된 물류 시스템 도입을 통한 스마트 물류로의 전환을 본격적으로 돌입한다.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스마트 통합물류센터는 총 전대면적 7,887평에 2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전과정 자동화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인프라 체계를 완비, 날로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를 즉각적으로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발생하는 판매에 대한 배송 거점을 통합물류센터로 단일화시켜 더욱 단축된 리드 타
-
코레일유통-한국야구위원회(KBO), 문화 협력 및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 위해 맞손
모빌리티 서비스 리딩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23일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 허구연)와 철도-스포츠 융합서비스 창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한국 프로야구와 철도 모빌리티를 연결해 야구팬과 철도 이용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코레일유통과 KBO는 KBO 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향후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국민 캠페인을 통한 한국 야구 문화 확산 △철도 이용객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조성 △지역구단과 연계한 로컬과의 상생발전 등이다. 코레일유통은 ‘2024 KBO 포스트시즌’ KBO 포스트시즌: KBO정규시즌 이후 개최되며 올해는 2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4’ 공익 프로그램 강화
NS홈쇼핑이 'NS푸드페스타 2024 in익산'의 프로그램에 공익성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NS홈쇼핑이 익산시와 함께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거버넌스 형 식품축제 'NS 푸드페스타 2024 in 익산'이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전북 익산 '하림퍼스트키친'에서 열린다. NS홈쇼핑은 2008년 요리경연대회로 시작한 'NS푸드페스타'를 2022년부터 익산에서 개최해 왔다. NS홈쇼핑이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국토균형발전을 위한 상생협력의 뜻으로 이어가던 'NS푸드페스타'는 올해 더 많은 공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특히 행사 2일차인 27일에는 농식품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 '식품 스타트업경진대회', '소스산업 기술교류 세미나', '국
-
대한항공, 퇴역 항공기 활용 '업사이클링 굿즈' 출시
대한항공은 퇴역 항공기를 활용한 네 번째 업사이클링(Up-cycling·새활용) 굿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항공의 이번 업사이클링 굿즈는 HL7721 항공기를 해체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자재를 활용했다. 기종은 보잉 777-200ER이다. HL7721은 2003년 10월 비행을 시작해 2020년 5월 은퇴했다. 전 세계 98개 공항을 1만 1,637차례 오고 갔다. 비행 거리만 총 6,282만 6,262㎞에 달한다. 대한항공은 HL7721 동체 일부를 잘라 네임택과 골프 볼마커로 재탄생시켰다. 알루미늄 합금 두랄루민(Duralumin) 소재로 가볍고 단단한 특징을 지닌다. 사용된 동체 부분에 따라 하늘색·파란색·빨간색 등 색상이 다르게 적용되며, 각 제품에는 일련번호를
-
CJ대한통운, G마켓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물류 전담
CJ대한통운이 G마켓의 신규 도착보장 서비스 '스타배송' 물류를 전담하며 'CJ-신세계 물류 동맹'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6일 선보일 '스타배송' 서비스의 라스트마일(Last Mile, 택배)을 담당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이 지난 6월 체결한 ‘신세계-CJ 사업협력’의 일환으로, 이커머스 플랫폼인 G마켓이 CJ대한통운과 물류협업을 진행함으로써 CJ대한통운은 '규모의 경제' 시현을, G마켓은 배송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취지다.'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 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을 완료하는 서비스다. 현재 G마켓이 운영 중인 익일 합배송
-
현대건설, 지하주차장에 유니버설 디자인 적용
현대건설이 모두를 위해 힐스테이트 특화 디자인을 한층 더 차별화한다. 현대건설은 정보의 직관성과 인지성을 높여 길 안내를 돕는 '히어 앤 썸웨어(Here & Somewhere)' 개발을 완료하고 내년도부터 순차적으로 힐스테이트 지하 주차장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이 개발한 '히어 앤 썸웨어'는 성별‧연령‧국적‧장애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명료하게 정보를 이해하도록 돕는 유니버설 디자인(Universal Design, 이하 UD)에 특정 구역 내에서 길 안내 역할을 유도하는 웨이파인딩 시스템(Wayfinding System, 이하 WS) 기능을 결합했다. 현대건설의 유니버설 디자인 웨이파인딩 시스템(Universal Design Wayfinding
-
BBQ, 인도네시아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BBQ가 인도네시아에 진출하며 동남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인도네시아의 '구눙세우(Gunung Sewu)' 그룹의 계열사 '자카르타 헤리티지 라사하룸(Jakarta Heritage Rasa Harum)'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F, Master Franchise)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구눙세우 그룹은 1953년도에 설립되어 인도네시아 내에서 식품기업으로서 선도적인 사업 확대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일 7만수 규모의 도계장을 보유하고 있는 구눙세우 그룹 계열사 '스리야세우 인도네시아'는 BBQ에 원료육을 공급할 예정이다.BBQ는 인도네시아 현지 시장에서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
-
KT, GSMA와 2년 연속 ‘M360 APAC’ 서울서 개최
KT(대표 김영섭)가 다음달 1일부터 이틀간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에서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와 'M360 APAC'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M360은 GSMA가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모바일 콘퍼런스다. 모바일 산업 생태계와 산업 환경 등 현안에 대한 아시아, 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 각 지역의 의제를 선정해 세계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가들이 발전 방향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M360 APAC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우리나라에서 열리며, 대한민국 통신사를 대표해 GSMA 보드멤버로 활동 중인 KT가 2년 연속 호스트 스폰서를 담당한다. 올해 M360 APAC의 의제는 'AI를 통한 디지털 국가 발전'(Advancing Digital Nations with
-
락앤락,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3기' 발대식 개최
㈜락앤락이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2013년에 창단된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10년 이상 운영된 국내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로, 이번 그린메이트 23기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전국 17개 대학에서 20명의 대학생들이 최종 선발됐다.발대식에서는 락앤락에 대한 회사 소개와 그린메이트 활동 안내, 팀 소개, 환영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최종 선발된 20명의 그린메이트는 오는 11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락앤락의 식품보관용기, 텀블러 등 다양한 락앤락의 다회용기를 활용한 친환경 미션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락앤락과
-
농심, '인생을 맛있게'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기업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콘셉트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열린 캠퍼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팝업스토어 공간마다 '게임존', '거울 포토존', '휴식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학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사전 대학생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 콘텐츠를 편성하고, 지난 상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