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도드람, 'Falling in CANPING' 캔돈 팝업스토어 오픈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10월 1일(화)부터 9일(수)까지 서울 성수동 ‘XYZ SEOUL’ 2층에서 ‘2024 도드람 페스타’의 일환으로 ‘Falling in CANPING’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 주최·주관으로 개최되는 ‘2024 한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여 ‘Falling in CANPING’이라는 슬로건 하에 도드람의 인기 제품인 ‘캔돈’을 활용하여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캠핑과 힐링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공간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캔돈 자판기 문을 통해 새로운 세계로 떠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문을 넘어 야외 루프탑에서는 자연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존 ▲포토존 ▲시식 부스
-
쿠쿠전자, 제33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전기레인지부문 1위 선정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33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 부문 1위에 선정됐다.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제도다. 올해 KCSI 조사는 소비재 22개, 내구재 28개, 일반 서비스업 59개, 공공서비스업 10개로 총 119개 산업군·398개 기업에 걸쳐 조사가 이뤄졌다. 4월부터 4개월간 국내에서 소비생활을 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녀 한국인 11,253명을 대상으로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조사를 실시한 결과 쿠쿠전자가 전기레인지 부분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쿠쿠전자는 40년간 축적해 온 히팅
-
칙바이칙, ‘2024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2년 연속 대상 수상
에프엔어니스티(대표 박재훈)의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버거&라이스볼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국내에서 활동 중인 일반기업체, 공기업,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소비자 충성도 ▲브랜드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경쟁력을 평가하여 선정했다. 칙바이칙은 버거&라이스볼 부문에서 차별화된 새로운 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맛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식품안전체계를 구축해 소비자 만족도와 소비자 신뢰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에프엔어니스티 관계자는
-
레인보우로보틱스, 로봇 AI 스타트업 플라잎과 상생협력 MOU 체결
로봇 플랫폼 전문기업 레인보우로보틱스(대표 이정호)는 인공지능(AI) 솔루션 기업 플라잎과 지속가능한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AI 로봇을 활용한 산업용 솔루션 패키지 개발에 나선다. 레인보우로보틱스가 개발한 이동형 양팔로봇에 플라잎의 AI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고도화된 산업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자율제조 및 조립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는 등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레인보우로보틱스는 AI 전문가용 연구 플랫폼 RB-Y1를 정식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RB-Y1은 연구용 플랫폼으로써 인간의 움직임과 유사한 부드러운 동작을 위해 한 팔당 7 자유도를 갖는 양팔을
-
‘새로’ 신규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의 신규 애니메이션 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공개된 '새로 살구' 애니메이션의 후속편으로 그 뒷이야기를 다뤘다.이전 광고에서는 사로국의 공주와 호위무사인 남자 새로구미 사이의 사랑이야기를 풀어냈다. 공주의 고백으로 사랑하게 되었고, 평생 함께하고 싶은 두 사람이 살구의 힘으로 새로구미 속 두 영혼으로 함께하는 것으로 마무리되며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이번 새로구미뎐: 산 257 광고에서는 공주의 영혼이 새로구미의 몸 속에 들어간 후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공주는 여자 새로구미로 다시 태어나지만 기억을 잃고, 사로국의 적국 왕자의 계략에 빠지게 된
-
셀루메드, 주사제형 피부이식재 ‘셀루덤 필’ 시제품 생산 완료…상용화 임박
바이오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 셀루메드(049180)는 9월 초에 개발 완료한 주사제형 피부이식재인 무세포동종진피(Acellular Dermal Matrix, ADM) 신제품 ‘CELLUDERM FILL(셀루덤 필)’ 시제품 생산을 완료, 상용화가 임박했다고 30일 밝혔다. 셀루메드는 이를 통해 2030년까지 글로벌 기준 약 45조원으로 성장이 전망되는 피부이식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회사 측에 따르면 당초 계획보다 셀루덤 필(CELLUDERM FILL)이 빠르게 개발 완료되면서 본격적인 생산 준비와 더불어 시제품을 활용한 영업 및 성형 학회를 통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셀루덤 젠(CELLUDERM GEN)’도 당초 예정이었던 12월 말 보다 일정을 앞당
-
원할머니 보쌈 ‘향수’에서 대전 명물 빵집 ‘버즈 케이스’까지. 소장욕구 부르는 이색 굿즈 마케팅 인기
펀슈머 트렌드를 만난 굿즈 마케팅이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펀슈머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즐거움의 가치를 찾는 소비자를 뜻하는 것으로 최근 업계의 핵심 타깃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외식업계가 뻔하지 않은 즐거움과 호기심으로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이색 굿즈를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펀슈머 사로잡기에 나섰다최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한정판 향수를 출시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고유의 정체성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용으로 제작된 향수 ‘오 드 뽀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은 보쌈족발 브랜드가 만든 향수라는 기발한 발상으로 출시 전부
-
국내 '갤럭시 AI' 적용 단말기 2천만대 돌파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Z 플립6·Z 폴드6의 판매 호조로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국내 모바일 사용 단말기 숫자가 2천만대를 돌파했다.삼성전자는 신제품 판매 호조와 기존 제품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갤럭시 AI' 적용 단말기 숫자가 2천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삼성전자는 올해 1월 '갤럭시 AI'를 탑재한 첫번째 제품 '갤럭시 S24 시리즈'를 출시하며 AI폰 시대를 열었다. 7월에는 갤럭시 AI 기능을 탑재해 출시한 첫번째 폴더블 제품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을 출시했다.두 제품은 9월 현재 견조한 판매를 이어가며 갤럭시 AI 적용 단말기 2천만대 돌파를 이끌었다. 삼성전자는 한국어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갤럭시
-
바임글로벌, ‘ASLS 서울 2024’ 성료…에스테틱 노하우 공유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 자회사 바임글로벌은 지난 29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ASLS 서울 2024’에 참가해 전시 및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ASLS는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에서 주관하는 국제 학술대회로, 국내외 의료진 및 미용 의료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글로벌 미용 트렌드 및 학술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다. 태국과 베트남에 이어 올해 세 번째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뉴 에스테틱 스탠다드’(New Aesthetic Standards)를 주제로, 빠르게 진화하는 미용 의료 환경과 이를 위한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장이 열렸다.바임글로벌은 이날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자사의 자가 콜라겐 생성 유도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美 NASS 참가. 국내 최초 경추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캐슬락’ 선보여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의 미국 법인 엘앤케이 스파인(L&K Spine)이 세계 최대규모의 척추 분야 국제 학회인 ‘NASS 2024’ 에 참가해 높이확장형 케이지(Expandable Cage)의 신제품 라인인 경추(목)용 ‘캐슬락 높이확장형 케이지(CastleLoc Cervical Expandable Cage System)’, 요추(허리)용 ‘블루엑스 시리즈(BluEX Lumbar Expandable Cage System)’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8,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북미척추학회 NASS(North American Spine Society)'는 1985년 제1회 학회를 시작으로 매년 9~10월에 개최되었으며 척추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학회다. 이번에 개최된 39번째 ‘북
-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임직원, 남동장애인복지관 봉사활동 진행
세포배양배지 개발 및 제조기업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가 남동장애인복지관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나눴다.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추석 명절이 있는 9월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남동장애인복지관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봉사활동은 장애인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한 식사 제공을 목표로 주방 조리 보조, 배식, 뒷정리 등으로 이뤄졌다.남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장애인들의 재활, 자립, 사회통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 활동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를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이번 봉사활동에서 임직원
-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언텁쇼 ‘그래이맛 어워드’ 성료
SPC 배스킨라빈스가 실험과 창조의 공간인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10월 이달의 맛을 선보이는 ‘그래이맛 어워드’ 언텁쇼 행사를 성료했다.지난 27일 진행한 ‘그래이맛 어워드’ 언텁쇼는 10월 이달의 맛을 최초 공개하는 자리로 올해 10주년이 되는 대국민 상품 개발 공모전 ‘그래이맛 콘테스트’의 첫 오프라인 시상식 콘셉트로 진행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1·2·3등에 선정된 수상자를 초청해 트로피를 시상하고, 현장 방문객에게 그래이맛 콘테스트 1·2등 수상작을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10월 1일 출시되는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는 재치 있는 제품명과 함께 달콤
-
일본 시장에 도전하는 초격차 스타트업! 한국표준협회, 일본 진출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성료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는 국내 초격차 스타트업의 일본 진출을 위한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2024 Dive Into Japan’ 현지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서울경제진흥원 서울창업허브 M+, 크루코리아가 공동 운영한 ‘2024 Dive Into Japan’은 일본 도쿄와 히로시마 현지에서 지난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됐다. ‘2024 Dive Into Japan’에는 일본 대‧중견기업 4개사와 국내 스타트업 12개사의 오픈 이노베이션을 목표로 국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일본 현지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스타트업의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특히, 한국표준협회는 이번 프로그램에 초격차 스타트
-
노랑통닭,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서 브랜드 부스 운영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을 맞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부산국제영화제는 국내외 영화인들이 모이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로, 올해 29회를 맞이했다. 노랑통닭은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해 부스를 운영하면서 영화인들과 관객들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부스는 영화제 기간인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운영되며, 10월 17일 출시 예정인 노랑통닭 신메뉴를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가장 먼저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멤버십 앱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멤버십 앱을 통해 메뉴를 주문한 고
-
정통 오프로더 야생마의 귀환 포드코리아, 포드 브롱코 라인업 확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의 상징적인 정통 오프로드 SUV 포드 브롱코(Ford Bronco)의 라인업을 확장한다.포드코리아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기존 2.7L 모델에 더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새롭게 2.3L 엔진 모델을 도입했다. 두 모델 모두 아우터뱅크스(OUTER BANKS) 트림이 적용되어, 정통 오프로더라는 이름에 걸맞은 강력한 퍼포먼스와 함께 브롱코만의 개성을 자랑한다. 포드 브롱코는 1966년 출시돼 오랜 역사를 이어온 오프로드 SUV이다. 글로벌 최초 공개 당시 ‘완전히 새로운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으로 소개되며 큰 반향을 일으켰
-
아웃백, 전국 곳곳서 ‘러브백 캠페인’ 릴레이 진행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곳곳의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생일 파티를 지원해 주는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러브백 아웃백데이’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외식 경험의 기회가 적은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을 초대해 외식 기회를 나누고,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아웃백만의 사회공헌활동이다.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은 지난 25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저소득 장애인 총 20명을 초청해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아웃백은 ‘블랙라벨 커플세
-
샵백코리아, ‘샵백 플러스 멤버십’ 런칭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매월 1,900원으로 특별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샵백 플러스 멤버십’을 런칭했다고 밝혔다.‘샵백 플러스 멤버십’은 월 구독료 1,9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캐시백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제도이다. ‘샵백 플러스 멤버십’을 구독하면 매일 40개가 넘는 스토어에서 더 높은 캐시백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매월 1일 'Plus Day'에는 엄선한 스토어에서 가장 강력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센터 문의 시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멤버십 제도로 샵백을 애용하는 유저들은 1,900원의 가벼운 멤버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