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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선포식 개최
SPC그룹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선포식은 양재동 SPC1945에서 도세호 SPC 대표 겸 비알코리아 대표, 김성한 파리크라상 대표, 황종현 SPC삼립 대표, 강동만 SPC GFS 대표,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 등 각 계열사의 대표이사와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선포식에서는 그룹을 대표하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관리자를 임명하고, 준법과 윤리를 최우선으로 공정거래 환경 조성과 지속가능 경영 의지를 다짐하는 선서문을 다함께 낭독했다.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기업이 자체적으로 제정해 운영하는 교육·감독 등 내부 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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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KT SAT, 5G NTN 위성 통신 세계최초 성공
KT(대표 김영섭)는 KT SAT(대표 서영수)와 위성 통신 파트너사, 지상의 5G 네트워크와 궤도 고도 3만5800㎞에 위치한 무궁화위성 6호(KOREASAT 6)를 5G NTN(Non-Terrestrial Network) 표준으로 연동하는 기술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정지궤도(GEO: Geostationary Earth Orbit) 위성에 5G NTN 표준이 적용된 세계최초 사례다. 테스트는 KT SAT의 금산위성센터에서 KT와 KT SAT을 비롯해 로데슈바르즈코리아와 비아비솔루션스코리아와의 협력으로 이뤄졌다. 5G NTN은 5G 서비스 범위를 지상에 구축된 기지국 대신 위성을 활용해 극단적으로 확장하는 표준 기술이다. 이 기술은 3GPP(3rd Generation Partnership Project) 릴리즈(Relea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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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투어, 패키지 제안·비교 서비스 'AI 픽' 도입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스마트한 패키지 상품 제안· 비교, 'AI 픽' 기능을 신규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인터파크 투어의 세분화된 패키지 상품을 AI(인공지능)가 빠르고 정확하게 제안· 비교해줌으로써 여행 상품 구매 과정에서 사용자 긍정 경험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AI 픽' 기능 사용 시 사용자는 현재 보고 있는 패키지 상품에 따라 'AI 픽' 추천 상품을 제안받고, 상품간 주요 특징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받는다.특히 사용자가 여러 개의 상품을 확인하고 다시 선택하여 비교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사용자 액션 로그 데이터를 기준으로 AI가 추천해주는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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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0분 러시' 론칭
11번가는 매일 오전 10시, 10분간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새 쇼핑 코너 '10분 러시'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10분 러시'는 짧은 시간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새로운 타임 마케팅으로, 11번가는 가격 검수를 통해 대부분의 행사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30% 이상 저렴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0분 러시'에서는 신선·가공식품, 패션·뷰티, 디지털기기, 리빙용품, 여행상품, e쿠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상품성 및 최저가가 검증된 제품을 평일 매일 4개씩, 주말 2개씩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10분 러시'는 지난 23일 첫 론칭 날 10분 동안 총 1000개가 넘는 판매수량을 기록했다. 11번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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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57년만에 누적 생산 1억대 달성.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은 아반떼
현대자동차가 1967년 자동차 산업에 첫 발을 내딛은 지 57년만에 누적 차량 생산 1억 대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현대차는 창립 1년만인 1968년 11월 울산공장에서 1호 차량 '코티나(CORTINA)'를 생산했으며, 1975년 국내 최초 독자 모델 '포니(PONY)'를 양산해 자동차가 대중화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에 힘입어 1986년 전 차종 100만 대 생산을 돌파했다.10년 뒤인 1996년 생산 1000만 대를 달성했고, 이후 튀르키예, 인도, 미국 앨라배마 및 체코 등 해외 공장에서의 차량 생산을 본격화하며 지난 2013년 누적 차량 생산 5000만 대를 돌파했다.현대차는 2015년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와 고성능 브랜드 N의 론칭에 이어 전용 전기차 플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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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NOVA, 美서 '이노베이션 페스티벌' 열고 혁신 아이디어 발굴
LG전자(대표 조주완)가 미국에서 열리는 '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을 통해 글로벌 스타트업과 혁신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LG전자 북미이노베이션센터(LG NOVA)는 지난 25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프 파인아트(Palace of Fine Arts)에서 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LG NOVA는 전사 관점의 미래 준비를 위한 새로운 사업모델 발굴 및 글로벌 스타트업과의 협력을 목적으로 지난 2020년 말 설립된 조직으로, 2021년부터 매년 미래 산업 분야에서 협력할 글로벌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해 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스 올해 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은 '혁신의 등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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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 확대
제주항공(대표 김이배)이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해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인다고 30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기존 이메일과 기내 주문서를 통해 예약할 수 있었던 기내 면세 구매 서비스를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을 통한 항공권 구매 단계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제주항공 고객들은 항공기 구매 단계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기내 면세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이미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항공편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 현황'에서 '부가서비스 구매'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승객은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기 내에서 주문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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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업무협약
신라면세점이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MZ세대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신라면세점은 지난 24일 에어비앤비 북경 사무소에서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손잡고 방한 중국 관광객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 팀장과 안 리 에어비앤비 중국지역 정책총괄 등이 참석했다.신라면세점은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제휴를 통해 인지도 제고뿐 아니라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으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에어비앤비 차이나가 최근 발표한 '2024년 국경절 황금연휴 해외여행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관광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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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현대, 美 해군과 함정 분야 협력
HD현대가 함정 분야 미 해군과의 사업협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HD현대는 지난 27일 미 해군의 함정 사업을 총괄하는 고위 관계자들이 경기도 판교의 HD현대 글로벌R&D센터(이하 GRC)를 방문, 미래 함정 및 친환경, 디지털 선박 분야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GRC를 방문한 이들은 토마스 앤더슨(Thomas J. Anderson) 소장과 윌리엄 그린(William Greene) 소장 등 미 해군 및 주한미국대사관의 고위급 인사 13명이다.앞서 토마스 앤더슨 소장은 지난해 2월 울산 HD현대중공업을 방문, 건조 중인 정조대왕함과 충남함 등 최신예 함정들을 살펴보며 HD현대의 함정 건조역량을 확인한 바 있다.토마스 앤더슨 소장은 미 해군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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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중앙해장' 협업 RMR 출시 등 동절기 신상 쏟아진다
유례없던 무더운 가을 더위가 한풀 꺾인 가운데, CU가 국밥, 군고구마 등 겨울 간식, 핫팩 등 방한용품까지 다양한 동절기 상품들을 선보이며 월동 준비에 나섰다.먼저 CU는 삼성역에 위치한 해장국 맛집 ‘중앙해장’과 콜라보한 RMR 6종을 내달 2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중앙해장은 진한 국물과 푸짐한 양으로 평일 점심 시간 대기줄이 1시간 이상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서울을 대표하는 해장국 맛집이다.CU는 중앙해장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해 대표 메뉴인 얼큰한 양해장국을 재현한 양해장국밥(6,300원)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중앙해장의 또 다른 인기 메뉴인 곱창전골에서 착안해 만든 우곱창볶음(11,900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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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오션 ‘초격차 기술력’ 산실 찾은 미국 해군. 시흥R&D캠퍼스 방문
한화오션(042660)의 성장 동력 산실인 시흥R&D캠퍼스에 미국 해군이 방문해 초격차 기술력을 직접 확인했다. 최근 미국 함정 MRO사업을 수주하며 물꼬를 튼 한화오션이 미국 해군과 협력 가능 분야를 확대하기 위한 교감을 더욱 강화하는 모습이다.한화오션은 27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시흥R&D캠퍼스에서 김희철 사장과 특수선사업부장 어성철 사장이 미국 해군 NAVSEA(Naval Sea Systems Command) 토마스 앤더슨 제독(소장), 윌리엄 그린 제독(소장) 등 미국 해군 함정사업 책임자들과 주한미국대사관 관계자, 방위사업청 신현승 함정사업부장 등과 만나 상호 협력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고 밝혔다.2018년 개소한 시흥R&D캠퍼스는 한화오션 고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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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커’ X 스틸러(STEALER) 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황금연휴 기간인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성수동에서 ‘페이커’ x 스틸러 팝업스토어가 열린다.스틸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24 월즈(2024 LoL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확정한 T1 ‘페이커’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착용하는 안경을 포함하여 ‘페이커’ 선수의 피드백을 반영한 안경과 선글라스를 공개했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틸러 플래그쉽 스토어와 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실제로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커’ 선수가 광고 촬영 중에 실제 앉았던 스틸 체어 포토 존도 준비되어 있다.특히, 성수 팝업 스토어에서는 현장 방문 인증 이벤트 및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페이커’ 콜라보레이션 포토 굿즈 증정, 현장 럭키드로우 이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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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주)LS가 30일,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지주사로서 그룹 차원의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현황 및 주요 성과 등을 설명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함이다.이번 보고서의 명칭이자 슬로건은 ‘Link to Sustainability’로 LS의 모든 사업이 지속가능한 미래와 연결되며 인류가 지향하는 미래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구자은 LS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속가능경영의 궁극적 목표는 LS의 사업, 전략, 운영, 조직문화 등 기업을 구성하는 모든 경영 요소가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해 융합되고 최적화되는 것”이라며 “기존 주력사업과 미래 신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양손잡이 경영’으로 ‘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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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자원 선순환 실천으로 환경경영에 앞장서다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E-순환거버넌스(이사장 정덕기)와 협력해 전자제품의 자원 선순환 체계 구축에 나섰다.업무협약은 30일 코레일유통 본사에서 체결됐으며, 양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폐전기‧전자제품의 친환경적 회수‧재활용을 통해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 자원 관리에 힘쓸 예정이다.주요 협력사항은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해 △전자 폐기물 발생량 억제 △친환경 회수 및 재활용 체계 구축 △순환 활용을 통한 환경가치 창출 등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코레일유통은 전국 사옥과 철도역 상업시설에서 발생하는 폐전기·전자제품을 체계적으로 회수하고 처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코레일유통은 중금속 등 환경에 유해한 물질을 적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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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불맛 제대로 살린 ’용가리 불 볶음면’ 출시
식품기업 하림은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하림의 스테디셀러 ‘용가리’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여름 출시한 ‘용가리 불 비빔면’의 인기에 힘입어, 가을 시즌을 공략할 신제품 ‘용가리 불 볶음면’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용가리 불 볶음면은 매운 맛으로 유명한 ‘베트남고추’와 ‘하바네로’의 화끈한 매운 맛과 향을 비법 소스에 녹여낸 제품으로 봉지와 컵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강한 매운 맛이 특징인 베트남고추와 향긋한 매운맛을 지닌 하바네로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고추 본연의 깔끔하게 매운맛을 구현했고, 화유(매운 고추 기름)를 더해 불맛 가득한 풍미를 완성했다. 면은 하림의 진한 닭육수를 넣어 반죽하여 탱탱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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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DDP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서울뷰티위크 참여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에 고객 참여형 부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올해 세번째로 개최되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유일무이한 뷰티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K-뷰티를 체험하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4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찾는다.AHC는 ‘TIME REVERSE’라는 컨셉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단순한 안티에이징에서 더 나아가 아름답게 잘 나이를 드는 ‘프로에이징’ 트렌드를 에스테틱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3스텝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AHC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현장 사전 예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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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던킨, 시리얼과 쌀 활용 10월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10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10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과 쌀을 활용한 ‘라이스 먼치킨’, ‘업사이클 쌀겨 필드’까지 총 3종이다.‘켈로그’와 협업해 선보이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은 쫀득하고 담백한 우유 도넛에 당 함량을 낮춘 ‘콘푸로스트 라이트슈거’를 갈아 넣은 화이트 코팅으로 마무리했다. 함께 먹었을 때 더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시리얼과 우유의 조합을 도넛으로 구현했으며, ‘콘푸로스트 라이트슈거’가 들어가 가볍고 든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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