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세라젬, 창립 26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세라제’ 진행
세라젬이 창립 26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세라젬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세라젬 놀라운 감사제(세라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도 두 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추천고객 특별할인’, ‘세라제 특별 맞춤혜택’ 등 세라젬에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폭넓은 베네핏을 마련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추천을 받아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구매 고객은 물론 추천 고객에게도 큰 폭으로 할인이 가능한 세라제 특별할인쿠폰
-
매일유업·매일헬스뉴트리션, 박태준 선수 엠버서더 발탁
매일유업(대표 김환석)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한국 남자 태권도 16년만의 금메달 쾌거를 이룬 파리 올림픽 남자 태권도 -58kg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를 엠버서더로 발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는 매일유업의 기업 가치가 박태준 선수의 강한 열정과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박태준 선수의 엠버서더 발탁은 브랜드 활동을 넘어 박태준 선수의 가족과 매일유업이 오랜 시간 쌓아온 인연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 박옥천씨는 2001년 매일유업에 입사해 현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베이
-
풀무원, No.1 생면 사업 여름 시즌 최고 실적 경신.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6.3%, 매출액 7.5% 증가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냉면, 막국수를 비롯한 ‘여름면’이 성수기인 4~8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6.3%, 매출액 7.5% 증가하며 역대 여름 시즌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액을 경신한 데 이어 올해 또 한 번 종전 기록을 갈아치운 풀무원 여름면은 이로써 3개년 연평균 성장률(CAGR) 12.9%에 달하는 호실적을 이어갔다. 이 같은 흥행 성공 요인으로는 가장 먼저 제품력을 들 수 있다. 풀무원 생면은 꾸준한 제품 혁신으로 양적 성장을 이루는 동시에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 동안 냉면 매출 증가율이 11.8%를 기록했는데, 이미 규모가 큰 시장에서 이처럼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
-
창립 100주년 삼양그룹, 새 기업 소명·CI 공개
삼양그룹이 창립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소명과 미래 비전, 그리고 새롭게 정비된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하며 향후 100년을 위한 도약을 다짐했다.삼양그룹은 지난 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450여 명의 주요 인사와 국내외 고객사, 전·현직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김윤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100년 동안 삼양을 믿고 함께 해주신 고객, 협력사, 선후배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난 100년의 성취는 분명 의미가 있지만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내야 하는 무거운 책임감이 더 크다. 오늘 이 자리를 절실한 마음으로 새로운 시대에 삼양이 추구하는 바를 다시 한번 새기는 계기
-
SK매직, 더 작고 새로워진 ‘New 미니 정수기’ 출시. 좁은 틈새에도 쏙 주방공간 혁신
SK매직(대표 김완성)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cm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했으며,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
-
내년 HBM3E 12단 수요 급증, SK하이닉스 신제품 양산 개시... 수성웹툰 자회사 "HBM3E 테스터 채택, 공급 본격화"
30일 시장조사기관 트렌드포스가 내년 HBM 비트 수요의 80% 이상이 HBM3E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망한 가운데 SK하이닉스가 세계 최초로 12단 적층 HBM3E 신제품 양산에 돌입했다. 연내 엔비디아를 필두로 HBM3E의 글로벌 공급에 들어간다. 이에따라 HBM3E용 테스터 개발 업체도 분주해지고 있다. 반도체 검사부품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수성웹툰(084180)은 자회사 퓨쳐하이테크가 HBM3E용 테스터로 큰폭의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HBM3E 양산 및 증설라인에 관련 부품이 채택됐기 때문이다. 퓨쳐하이테크는 최근 디지털프론티어와 공동으로 HBM3E용 테스터 개발에 성공해 관련 장비 및 부품 공급이 예정돼 있다. HBM 수요가 예상대로 매
-
우리넷, 양자통신 암호화장비 ‘QENC’ 국내 최초 보안기능확인서 발급…2030년 24조 시장 선점 추진
우리넷(115440)은 KCMVP(국내암호모듈검증제도) 인증 모듈이 적용된 QENC(양자통신암호화장비)가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보안기능확인서를 국내 최초로 발급받았다고 2일 밝혔다. 대상 장비는 전국 규모 전달망에 상용화된 테라급 POTN인 OPN-3100(2.4T급)과 OPN-1000(560G급)이다. 국제 공적표준의 MPLS-TP(다중 프로토콜 라벨 스위치)기술을 기반으로 All-IP서비스 수용할 수 있는 100G/10G 등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데이터를 패킷으로 묶어 전달하는 통신기술로 통신량(트래픽) 증감 속에 물리적 구성 변경 없이 장비에서 능동적인 대응이 가능한 장비이다. 대상 제품명(유니트명)은 OPN-3100(O208CLU)와 OPN-1000(O208C
-
국산 파브리병치료제 ‘파바갈’ 출시 10주년… 이수앱지스 기념 심포지엄 개최
국내 기술로 개발된 파브리병 치료제 상용화가 10주년을 맞이했다. 이수앱지스는 2005년부터 파브리병 치료제 연구 개발을 시작해 2014년에 국내 품목 허가를 받으며 판매를 개시했다.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계열사 이수앱지스(086890)가 파브리병치료제 파바갈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국내외 소아청소년과, 신경과, 신장내과, 심장내과 등 다양한 진료과의 전문의들이 참석해 파브리병의 진단과 치료 전략 등을 공유했다. 파바갈의 효능과 안전성을 주제로 진행된 1부는 분당차병원 유한욱 교수가 좌장을 맡았으며, 미국 마운트 시나이 아이칸 의과대학 로버트 데스닉 교수의 주제
-
슈나이더 일렉트릭, GR3N社와 플라스틱 재활용 위한 개방형 자동화 시스템 구축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폐 폴리에스테르(PET)의 화학적 재활용 기술을 보유한 스위스 기업 ‘GR3N’과 첨단 플라스틱 재활용 산업을 위한 최초의 개방형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했다.98%가 화석연료로 이루어진 플라스틱은 생산부터 폐기까지 생애 주기 전반에 걸쳐 온실가스를 배출하는 소재로, 기후변화 대응에 큰 장애물로 꼽히고 있다. 플라스틱의 전 세계 수요는 2060년까지 3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바다에 있는 플라스틱의 양이 물고기의 수를 초과할 것이라는 예측도 있다. 더욱이 플라스틱은 종류나 성분이 다양해 재활용 자체
-
롯데칠성음료, 플라스틱 감축에 진심(眞心)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업계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8.0 ECO’를 선보였고 지난해에만 무라벨 제품으로 182톤의 플라스틱을 감축했다. 이는 유라벨 생수 500ml 페트병 라벨의 무게가 0.37g인 점을 고려했을 때, 제품 약 5억 개 생수병의 라벨을 감축한 것이고, 개당 길이 21.1cm의 라벨을 일렬로 연결시 지구 둘레의 두 바퀴 반인 약 10만km에 달한다.무라벨 생수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생수 구매의 주요 기준이 되었으며, 출시 3년만에 생수 판매량의 절반을 차지해 대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생수 외에도 칠성사이다, 트레비, 칸타타 등 탄산, 커피 제품군을 포함한 무라벨 패키지 비중은 전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사전 판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출시를 앞두고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의 할인과 조선팰리스 호텔숙박권, 웨스틴 조선 호텔 스파 마사지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최신의 하이테크놀로지 기술력에 전통 피부관리 기법인 괄사 테크닉을 접목한 프리미엄 3중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다.▲3중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등 총 세 가지 모드가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
-
하림, ‘용가리’ 25주년 기념 신제품 다양하게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용가리 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을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긴 치킨 너겟 제품이다.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용가리 치킨’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화끈하게 매운 맛, 마라 맛, 바베큐 맛 등 ‘어른’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였다. 먼저 ‘불 용가리 치킨’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치폴레, 베트남 고추 등 세계에서 가장 맵기로 손꼽히는 4가지 고추를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용가리 치킨의
-
아이리쉬 대표 위스키 ‘제임슨’, 한국, 일본, 대만 브랜드 앰버서더로 ‘지코’ 선정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아이리쉬 대표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부드럽게 통하는 우리, Must be a Jameso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지코는 다채롭고 세련된 음악 스타일과 유연한 감각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에게 영향력을 전파하며 가수를 넘어 아티스트로 불리고 있다. 제임슨은 이러한 지코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하여 제임슨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제임슨은 지코와 만나 한국을 중심으로 일본, 대만에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며 아시아 시장에 새로운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제임슨은 이날 지코
-
농심켈로그, 초록우산과 ‘세계 식량의 날 시리얼 나눔 캠페인’ 전개
농심켈로그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초록우산과 협약식을 갖고 결식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세계 식량의 날 시리얼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세계 식량의 날은 FAO(유엔식량농업기구)가 식량 안보에 관한 인식을 높이고 기아와 영양실조 등 식량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협력을 촉진하고자 매년 10월 16일로 제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를 기념하여 매년 대규모 식품 나눔과 봉사활동을 선제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에 관심을 가지고 취지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나눔 캠페인까지 범위를 확장했다.농심켈로그는 아동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
-
비피도, 상장유지 결정.. 주식거래재개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1호 상장기업 비피도(238200)가 10월 2일부터 주식거래가 재개되었다. 지난 9월 30일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쳐 비피도 주권의 상장유지를 결정함에 따라 매매정지 약 3개월 만에 거래가 재개된 것이다. 추가로 거래소는 비피도를 ‘관리종목’에서 ‘중견기업부’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비피도 박명수 대표는 “매매정지로 인해 주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하며,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매거래는 정지되어 있었지만 회사의 영업과 연구개발은 지속하고 있었으며, 남은 기간에도 실적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3개월간의 심사
-
쿠팡, 캠핑·등산용품 파격 할인 기획전 진행…가을 나들이 준비 찬스
쿠팡이 가을 ‘캠핑족’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캠핑용품과 등산용품 및 스포츠/레저 용품, 음식료품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가을캠핑·등산 SALE’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여러 카테고리가 연합해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할인하는 대규모 행사다. 캠핑 및 등산에 필요한 이어폰, 스마트워치, 침낭, 등산스틱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중 즐길 수 있는 스낵,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단한 필수 간식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기획전에 참여하는 카테고리 및 대표 상품군은 △가전·디지털 (석유/화석난로, 대용량 보조배터리, 빔프로젝터, 스마트워치, 이어폰, 노
-
디아지오코리아, 시각장애인 스포츠 활동 증진 위해 국립서울맹학교 후원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오늘 국립서울맹학교에 2천만원의 ‘킵워킹(Keep Walking)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디아지오코리아 임직원이 함께 학교 가을 운동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후원은 시각장애인의 스포츠 활동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디아지오의 브랜드인 기네스는 최근 영국에서 프리미어리그 공식 맥주 파트너로 선정됐고 국내에서는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고 있어, 프로 스포츠 리그 및 협회부터 학교 등에 이르기까지 스포츠 파트너십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전달된 기부금은 체육 관련 학과로 대학을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되며, 실업팀에 입단하거나 학교 재학 중 전국규모 체육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