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풀무원, 고단백 결두부 토핑이 돋보이는 한식 소스 ‘지구식단 비빔두부’ 출시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고단백 결두부를 토핑으로 담은 한식 소스 ‘비빔두부’(130g/3,280원)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신제품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식단 관리 메뉴로 인기인 참치쌈장을 풀무원의 특허 소재 ‘고단백 결두부’를 사용해 식물성 지향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두부에 한국식 소스를 접목하여 바쁜 일상 중 건강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지구식단 비빔두부’는 건강하게 비벼 먹는 단백질 토핑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식단 관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쌈 채소 위에 밥을 올리고 비빔두부 소스를 적당량 추가하면 간
-
코스맥스, 펜슬로 ‘K-메이크업’ 열풍 잇는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트렌드와 지속가능성을 모두 고려해개발한 혁신적인 펜슬 제형이 글로벌 뷰티 박람회에서 높은 주목을 받았다. 코스맥스는 향후 다양한 하이브리드 펜슬 제형을 선보이며 관련 카테고리 공략을 확대할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지난 18일부터 19일(현지시간)까지 프랑스 파리 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e Louvre)에서 진행된 ‘메이크업 인 파리 2025(MakeUp in Paris 2025)’에서 친환경성을 높인 ‘에코 포멜트 펜슬’로 ‘풀 서비스(full service)’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올해로 개최 15회차를 맞은 ‘메이크업 인’ 박람회는 글로벌 B2B 뷰티 박람회로 매년 프랑스 파리와
-
매드포갈릭, ‘마곡 원그로브점’ 그랜드 오픈 서남권 랜드마크 입점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초대형 복합시설인 원그로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금일(26일)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매드포갈릭은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리로케이션 및 신규 출점 등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은 연면적 46만㎡ 규모의 원그로브 1층에 위치해 있다. 원그로브는 서울서 세번째로 큰 상업 업무 복합시설로 지하철 5호선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9호선과 공항철도가 만나는 마곡나루역과도 인접해 있어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 출시
고려은단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제로 슈거 탄산 비타민 드링크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건강 관리와 음료의 즐거움을 모두 잡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겨냥, 기존 비타민 드링크의 당과 칼로리 부담을 낮추고 청량한 탄산의 즐거움을 더한 제품으로 개발됐다.‘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는 글로벌 비타민 기업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1,000mg을 담았다.여기에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5종 △뼈 건강을 지키는 비타민D △체내 근육에 존재하는 아미노산 성분 타우린까지 다양한 영양소를 1캔에 채
-
아워홈,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軍 급식 업그레이드
국내 급식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아워홈이 고객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앞세워 MZ 장병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달 말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 ▲제16전투비행단 ▲제18전투비행단 병영식당 운영권을 잇달아 따냈다. 이번 성과는 아워홈이 한화그룹에 편입된 이후 군 급식 시장에서 이뤄낸 첫 결실로, 높은 품질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구성 등이 긍정적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대규모 인원이 밀집한 군 부대 특성상 유사 규모의 급식 운영 경험과 안정적인 제조 인프라가 필수적이다.업계에 따르면 군 급식 국내 시장규모는 약 2조원 수준으로 국방부는 올해 안으로 49개 부대 위탁 급식을
-
CJ문화재단, 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수상자 발표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 총 16팀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영화 창작자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분야별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에게는 ▲튠업 뮤지션상 ▲스토리업 감독상 ▲스테이지업 작가상 및 작곡가
-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시그니처 향 담은 ‘센티드 스테이’ 패키지 론칭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전문 조향사와 협업해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센티드 스테이’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이번 패키지는 무더운 날씨와 장마철에 실내 휴식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서울드래곤시티만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향과 함께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공간 향 컨설팅 브랜드 ‘스노즈 센트(SNOSE SCENT)’의 센티드 타블렛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고급스럽게 패키징 된 센티드 타블렛은 차량이나 옷장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해 숙박 후에도 호텔에서의 여운을 일상속에서 계속 이어
-
노스페이스, 자꾸만 눈길이 가는 전천후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 생활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전천후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FIORD COLLECTION)’ 신제품을 선보였다.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전천후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은 캠핑, 여행, 물놀이, 계곡 산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고프코어룩 및 애슬레저룩에 코디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또한 요즘 같은 장마철에 손쉽고 빠르게 말려서 쾌적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
굽네치킨, ‘굽네 로드FC 073’ 대회 성공적 개최 응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14년째 후원사로 참여 중인 로드FC(ROAD FC)의 2025년 두 번째 시리즈 ‘굽네 로드FC 073’이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26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2012년부터 종합격투기 대회 로드FC의 주요 후원사로 참여하며 현재까지 약 81억 원을 후원하는 등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공정한 경쟁과 끊임없는 도전을 응원해 온 굽네치킨의 지속적인 대회 후원이 종합격투기 종목의 발전으로 이어져 지난 3월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 채택이라는 결실을 맺기도 했다. 이번 ‘굽네 로드FC 073’은 ‘스포츠의 메카’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1번째 대회로 이는 국내 격투기
-
버거킹, 귀엽게 매운 ‘할라피뇨 파퍼’로 MZ입맛 정조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미국 남부의 인기 스낵인 할라피뇨 파퍼를 버거킹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와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 2종을 26일 출시한다.‘할라피뇨 파퍼’는 할라피뇨 속에 치즈와 베이컨, 양파 등을 넣고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워내는 요리로, 미국 남부 지방의 대표 스낵 메뉴다. 버거킹은 크림치즈와 할라피뇨 등을 바삭하게 튀겨낸 ‘할라피뇨 바이트’로 재해석해 햄버거에 접목함으로써 보다 간편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미국의 미식 매력을 전달한다.이번 신제품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는 리치한 크림소스와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로 귀여운 매운맛을 구현했다.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는 할라
-
G마켓, 시각장애인 위한 ‘G마켓 사용설명서’ 공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시각장애인 고객의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해 스크린리더 전용 ‘G마켓 이용 매뉴얼’을 공개했다.해당 매뉴얼은 시각장애인이 G마켓 PC 웹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적인 안내서로 활용될 전망이다. 상품 검색부터 장바구니 담기, 프로모션 확인, 결제 등 쇼핑에 필요한 전 과정을 실제 스크린리더 사용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한다.특히 실제 시각장애인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실용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마우스 클릭이나 스크롤 중심의 설명 대신, 스크린리더 이용자에게 필요한 단축키 및 다양한 키보드 조작법을 중심으로 사용법을 안내하고, 시각장애인 사용자가 각 기능을 단계별로
-
형지에스콰이아 X 모다라, 항구 도시 감성 담은 ‘포트백’ 에디션 출시
대한민국 대표 제화·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부산을 대표하는 텍스타일 디자인 브랜드 ‘모다라(MODARA)’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의 두 번째 시리즈, ‘포트백’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난 5월 선보인 1차 ‘동백꽃’ 시리즈에 이어 공개된 이번 시리즈는 한국의 대표적인 항구 도시 부산과 인천의 산업적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컨테이너 그래픽’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항구의 컨테이너 박스에서 착안한 컬러와 구조적 형태를 감각적인 패턴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도시적인 무드와 개성을 동시에 담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포트 쇼퍼백 1종 ▲포트 토트백 2종으로 구성되며, 나일론 소재와 극세사 합성가죽을 사용해 실용성,
-
izna(이즈나), ‘BEEP’ 스페셜 퍼포먼스로 팬심 저격…한도 초과 귀여움
izna(이즈나)가 사랑스러운 캐릭터 의상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측은 26일 “izna가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zna의 싱글 앨범 ‘BEEP(삡)’의 두 번째 트랙이자 첫 일본어 음원인 ‘BEEP (Japan Edition)’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코스튬 퍼포먼스 버전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 izna는 미션 카드의 이모지를 단서 삼아 의상을 추리하며, 뜻밖의 해석과 엉뚱한 상상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마이와 방지민은 각각 ‘포켓몬스터’의 지우와 피카츄를, 유사랑은 ‘명탐정 코난’의 코난을, 최정은은 ‘닥터슬럼프’의 아리를, 정세비는 ‘스파이 패밀리’의 아
-
코웨이,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 23년 연속 신기술혁신상 수상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하며 2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기술ㆍ제품ㆍ서비스 분야에서 차별화된 혁신을 이룬 기업과 제품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코웨이는 2002년 첫 수상 이후 현재까지 총 33개 제품이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하며, 국내 대표 환경가전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입증해왔다.올해는 아이콘 프로 정수기와 비렉스 트리플체어가 신기술혁신상 수상 제품에 선정됐다. 두 제품은 기술 혁신성과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에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아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코
-
우리와주식회사, 장마철 더위와 습기로부터 안전한 반려동물 사료 보관법 제시
6~7월은 장마와 더불어 기온 상승이 본격화하는 시기로, 고온다습한 환경은 사료의 신선도를 급격히 떨어뜨리고 미생물 번식 위험을 높여 반려동물의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지방이 함유된 사료는 산패되기 쉬워 독성 물질을 생성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는 본격적인 장마철, 높은 기온과 습도 속에서 반려동물 사료 변질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안내하고 올바른 보관법을 제시했다.◆ 변질된 사료, 식이 거부를 넘어 소화기 문제 유발할 수 있어 주의 필요!요즘처럼 잦은 날씨 변화는 반려동물 사료의 변질 위험을 높인다. 높은 기온과 습도는 사료 속 유분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TEDxSeoul과 업무 협약 체결 및 'CROSSOVER' 주제로 2025 연례행사 개최
5성급 라이프 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아이디어 플랫폼인 TEDxSeoul과의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오는 6월 28일(토) 호텔의 보태니컬 가든 홀에서 TEDxSeoul 2025 ‘CROSSOVER’ 연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TEDxSeoul이 추구하는 “Ideas change everything(모든 것을 바꾸는 아이디어)”라는 철학과,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지향하는 창의적 교류의 장으로서의 호텔 공간이라는 비전이 맞닿으며 성사됐다. 지난 4월 11일 열린 협약식에는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TEDx 행사 공간 제공 ▲문화 콘텐츠 기획 협업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젝트 추진 등에
-
하림, ‘Prime The Next’ 발대식 성료… 대리점과 상생 협력 강화
종합식품기업 하림(정호석 대표이사)이 Prime 대리점과의 장기적인 동반성장을 위해 차세대 리더 육성 프로그램 ‘Prime The Next’를 공식 출범하고, 지난 24일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Prime The Next’는 하림의 핵심 파트너인 Prime 대리점 2세 경영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본사와의 유기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속 가능한 상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1기에는 ㈜에덴, ㈜네오푸드 등 총 8개 Prime 대리점에서 참여를 희망한 2세 경영인들이 선정되었다.지난 24일 하림 본사에서 열린 발대식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하림의 중장기 방향성과 하반기 신제품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