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TV 역사상 가장 위대” ‘오징어 게임3’ 이정재, 외신 극찬 이어지는 놀라운 연기력
배우 이정재의 연기력에 대한 외신의 호평이 이어지며 '오징어 게임‘ 시즌3(이하 오징어 깅임3)의 대미를 꽉 찬 엔딩으로 장식하고 있다. 2일 플릭스 패트롤 기준 넷플릭스 TV 부문 정상에 오른 '오징어 게임3'는 주인공 성기훈 역의 이정재의 놀라운 연기력을 필두로 내외신의 호평 속에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영국의 영화잡지 토탈필름(Total Film)은 "이정재가 이번 시즌 그리고 '오징어 게임' 시리즈에서 보여준 연기는 TV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연기 중 하나"라고 전시리즈를 이끈 이정재의 연기력을 높게 평가했다. 미국의 영화매체 디사이더(Decider) 역시 "세 시즌에 걸쳐 이정재가 보여준 연기를 더 높게 평가할 수 없을 정
-
김승주, 테잎스와 전속계약 체결…오늘(2일) 싱글 '교환학생' 발매
싱어송라이터 김승주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운드미디어의 레이블 tapes(테잎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승주는 테잎스에서의 첫 공식 행보로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교환학생'을 발매한다. '교환학생'은 김승주가 2024년 발매한 EP '고시엔(KOSHIEN)'의 스핀 오프 트랙으로, '고시엔'에서 미처 다 전하지 못한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곡이다. 김승주는 소속사를 통해 "'고시엔'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곡으로서 '교환학생'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귀띔했다. 2020년 데뷔한 김승주는 록 기반의 만화적인 사운드를 필두로 독창적인 어법과 스토리텔링으로 전개되는 세계관을 통해 그만의 음악
-
키라스, ‘KILL MA BO$$+ZILLER!’ 데뷔 활동 성료…라이브 실력파 극찬+아이튠즈 최상위권 등극
신예 걸그룹 KIIRAS(키라스)가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키라스는 지난 5월 데뷔곡 ‘KILL MA BO$$’를 발매하며 국내 K팝 시장에 화려하게 등장했으며, 신인으로서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차세대 슈퍼 루키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또 팬들의 폭발적인 요청과 방송가의 뜨거운 러브콜에 힘입어 후속곡 ‘ZILLER!’까지 깜짝 활동을 진행하며 탄탄한 실력과 유니크한 콘셉트, 넘치는 끼 모두를 겸비한 차별화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 전원 핸드마이크 라이브, 실력파 신인 등장 키라스는 데뷔곡 ‘KILL MA BO$$’로 키치하고 발랄한 카우걸 콘셉트를 선보이며 K팝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역할
-
SK 최태원, K-브랜드지수 CEO 부문 2위 등극...삼성 이재용 1위 수성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CEO 부문 1위에 이재용 삼성그룹 회장이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CEO 부문은 공정거래위원회 발표 공시대상 기업집단 CEO를 대상으로,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2억 388만 5819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CEO 부문은 1위 이재용(삼성)에 이어 2위 최태원(SK), 3위 정용진(신세계), 4위 구광모(LG),
-
이찬혁, 솔로 정규 2집 ‘EROS’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 공개…베일에 싸인 타이틀곡 ‘궁금증 증폭’
이찬혁의 두 번째 솔로 정규앨범 ‘EROS’의 베일이 한 겹 더 벗겨졌다.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유추할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호기심을 한층 더 자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이찬혁의 '[EROS] The Chain of Tracklist'를 공개했다. 영상은 긴장감을 유발하는 노이즈 효과로 시작되며 트랙리스트가 적힌 목걸이를 응시하는 이찬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회전하는 목걸이 연출을 통해 신곡명과 트랙 수를 유추할 수 있는 장치를 심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이 총 9곡으로 예측된 가운데, 어떤 곡이 타이틀곡일지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데뷔 이래 작사·작곡·프로듀싱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 환상적인 티샷 대결 및 박빙 승부 끝 이용희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일 서울 골프존 미디어스튜디오에서 열린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에서 이용희가 최종 포인트 39점을 획득하며 이번 대회 우승컵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골프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는 GTOUR 대표 장타자들의 화끈한 파워대결, 과감하고 공격적인 플레이의 스테이블포드 경기 방식 등이 관전포인트로 예선전부터 결승까지 치열한 승부로 많은 골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지난 6월 30일, 3인 1조로 두 차례 진행된 준결승을 통해 각 2명씩 총 4명의 선수가 최종 결승전에 나서 박빙 승부를 보여줬다. 준결승 1경기에서 가
-
R.LUX, 럭셔리 헤어 브랜드 ‘오리베’ 신규 입점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오리베(Oribe)’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리베 입점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오리베는 세계적인 헤어 아티스트 ‘오리베 카날레스(Oribe Canales)’가 설립한 뉴욕 브랜드로, 40년 이상 축적한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감각적인 패키지와 세련된 향, 전문적인 효과를 갖춘 오리베의 전 라인업을 이제 알럭스에서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모발에 깊은 영양과 윤기를 더해주는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골드 러스트 리페어 앤 리스토어 샴푸’, 건조한 모발에 수
-
조유리, 청량+키치 비주얼…미니 3집 ‘Episode 25’ 콘셉트 포토 오픈
올라운더 조유리가 컴백 임박을 알리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2일 “조유리가 지난달 30일과 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Episode 25(에피소드 25)’의 콘셉트 포토 1, 2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조유리는 이미지마다 상반된 분위기를 드러내며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특유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기운을 발산하면서도 깊이감이 느껴지는 아련한 눈빛과 표정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조명 아래서 유니크한 무드로 포토제닉한 면모를 드러냈고 아기자기한 스티커와 어우러지며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색다른 무드를 완성했다
-
‘제1회 프로스포츠 리더스 포럼’ 성료… 종목 간 교류와 경영 고민 공유의 장
한국프로스포츠협회(회장 김원섭, 이하 협회)가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호텔 리베라에서 프로단체 및 구단 경영진을 대상으로 하는 ‘제1회 프로스포츠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프로단체와 구단의 대표급 경영진이 한자리에 모여, 종목 간 교류와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기획된 자리이다. 프로스포츠 각 단체와 구단의 대표급 경영진이 함께하는 포럼은 이번이 처음이다. 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및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한다. 오전 7시부터 열린 첫 포럼에는 프로축구, 프로농구, 프로배구, 프로골프 등 종목의 단체 및 구단 경영진과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산업과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강연자인 노희
-
쿠쿠, 에코웨일 단독 방송 1시간 동안 매출 1억 5천만원 돌파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기획 라이브 방송에서 1시간 만에 매출 1억 5,200만원 이상의 폭발적 매출을 기록했다.해당 매출은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제품명: CFD-EFF201DCNW, CFD-EFF201DCNG) 론칭 기념으로 6/25(수)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단독으로 진행한 CJ온스타일 기획 라이브 ‘전지전능’에서 판매한 기록으로, 1시간 만에 약 400대의 제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쿠쿠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월 말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이는 쿠쿠의 6세대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가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해낸 결과다. 쿠쿠는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는 슬림하면서도 뼈까지
-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 조성… 어린이 참여형 환경 교육 지속 확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삼일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를 조성했다고 2일 밝혔다.코웨이는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삼일초등학교 19개 학급에 ‘아레카야자’, ‘파초일엽’ 등 공기정화식물 총 494그루를 전달하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환경 교육을 진행했다.7회차를 맞이한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반려 식물을 직접 심고 가꾸는 활동을 통해 환경 정서를 함양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친환경 ESG 활동이다.학생들은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일회용 마스크 자투리 원
-
‘상생 파트너’ 찾는 SM그룹, 31일까지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 모집
SM그룹(회장 우오현) 건설부문은 건축, 토목 중 주요 상생 분야(인테리어∙전기∙부대토목∙용역 등)에서 뛰어난 역량의 신규 협력업체 모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SM그룹은 협력사들과의 시너지로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그 중에서도 지역 및 중소업체에는 우대 혜택을 제공해 사업기회를 확대 부여하기로 했다. 모집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오는 31일까지 SM그룹 건설부문 통합입찰시스템에 회원 가입한 뒤 등록원을 제출하면 된다. 등록요건은 ▲신용등급 B 및 현금흐름등급 C+ 이상 ▲부채비율 250% 미만 ▲전문건설업 면허 보유기간 또는 업력 3년 이상 ▲시공능력평가액 또는 매출액 기준금액(모집분야별 상이) 이상 등으로, 상세내용은
-
GS글로벌 T4K 경품 프로모션 진행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냉동탑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 ‘Time 4 luck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T4K 냉동탑차 출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은 물론, 참여형 경품 이벤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T4K 냉동탑차 구매 후 7월 1일부터 9월 30일 내 출고한 고객 전원에게는 충전 쿠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행사 기간 동안 냉동탑차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충전쿠폰 100만 원권 ▲2등(3명) 50만 원권 ▲3등(5명) 10만 원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당첨되지 않은 고객 전원에게는 참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충전 쿠폰이 지
-
아웃백, 앱에서도 ‘쥬라기월드’ 이벤트 진행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쥬라기월드와 협업한 온라인 이벤트 ‘아웃백과 함께 떠나는 쥬라기월드 어드벤처’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앱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영화 ‘쥬라기월드: 새로운 시작’에 등장하는 공룡 세 마리를 찾는 미션으로, 공룡을 모두 찾은 뒤 관련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응모 완료’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할인 쿠폰 ▲2만 원권(10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1만 원권(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
쿠팡,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리브랜딩 및 로고 공개
쿠팡이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Coupang Intelligent Cloud, 이하 “CIC”)로 리브랜딩 하고 새 로고를 공개했다. CIC는 그간 쿠팡 내부 서비스와 외부 연구기관, 스타트업 등에게 제공되던 AI 인프라를 리브랜딩한 쿠팡 AI 클라우드 컴퓨팅(GPUaaS)의 새 이름이다.CIC가 확보, 운영하고 있는 데이터센터는 모두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첨단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대용량 전력 확보 및 최첨단 냉각 시스템, 이중화 전원 구조, 다중 통신 지원, 물리보안 체계 완비 등 다양한 위기 상황에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종 수요자와의 물리적 거리가 짧아 서비스 지연(latency)도 최
-
컴포즈커피, 업계 최대 규모 가맹점주 교육장 신설
국내 대표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가맹점주 교육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며, 서울 성수동 본사에 업계 최대 규모의 전용 교육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컴포즈커피는 이번 교육 시스템 개편을 통해 단순한 창업 지원을 넘어, 장기적인 브랜드 파트너로서 가맹점주의 운영 역량을 실질적으로 높이고자 했다. 브랜드 운영 철학, 음료 실습, 고객 응대, 위생 관리, 매장 운영 노하우까지 단계별로 구성된 커리큘럼은 예비 창업자부터 다점포 운영을 준비하는 가맹점주까지 폭넓게 수용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됐다.신설된 교육장은 한 주 최대 20개 팀(총 40명)이 동시에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업계 최대 규모로, 실제
-
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백숙과 삼계탕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를 출시했다. 높아진 외식 물가에,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은 1인분 가격이 2만 원에 성큼 다가선 지 오래다. 집에서 직접 조리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지만, 닭의 잡내를 잡고 국물 맛을 내기 위해 각종 재료를 하나하나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 게다가 정성을 들여도 전문점처럼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내기가 쉽지 않다.신제품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는 소비자들의 이런 요리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귀한 능이버섯을 비롯해 황기, 당귀, 천궁 등 10가지 몸에 좋은 한약재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