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소년원 학생 대상 올림픽 가치교육(K-OVEP) 진행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소년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형 올림픽 가치교육(K-OVEP)을 진행했다. 지난 8일 경기도 안양시에 소재한 정심여자중고등학교(안양소년원)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가치교육 프로그램을 국내 교육 환경에 맞게 개발한 ‘한국형 올림픽 가치교육(K-OVEP)’을 적용한 프로그램으로 폐쇄형 교정 교육기관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됐다. 전교생이 참가한 이번 교육에서는 ‘올림픽 가치에 대한 이해와 삶 속 적용’, ‘서울올림픽 레거시와 역사적 의의 탐구’ 및 미니 올림픽 활동 등이 진행돼 회복적 정의와 재사회화를 강조하는 소년원의 교육 환경 속
-
‘데뷔 D-1’ 앳하트, 첫 번째 EP 'Plot Twist' 기대 포인트 셋
그룹 앳하트(AtHeart)의 데뷔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앳하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글로벌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한다. 앳하트는 'Heart(마음)'와 'At(@, 연결)'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마음으로 연결되며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가 담겼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멤버들은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각오다. 다음은 앳하트의 가요계 정식 데뷔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이유다. 하나. 타이탄 1호 걸그룹…글로벌 톱티어 프로듀서진 총출동 타이탄 콘텐츠는 한세민 의장을 필두로 강정아 CEO, 리아
-
배상면주가, 바캉스 특별 패키지 할인 이벤트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는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별 패키지’를 최대 37%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한국술 큐레이션 서비스 홈술닷컴의 ‘바캉스 특별 패키지’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에서 맛있는 술을 제대로 된 잔에 마시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인 느린마을 방울톡과 브랜드잔을 묶은 특별 패키지는 20% 할인 판매한다. 느린마을 방울톡은 인공감미료 없이 빚은 막걸리에 세밀한 탄산을 강화해 청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밀폐 용기를 사용하여 생막걸리임에도 눕혀서 보관해도 내용물이 새지 않아 여행지에 휴대하기 편하다.향긋한 복분자와 탄산이 어우러진 빙탄복 3병과 대봉감에 탄산이 어우
-
한세실업, ‘815런’ 직접 뛰며 독립유공자 희생 기린다!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는 ‘815런’ 캠페인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815런’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유공자의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광복절에 개최하는 기부 마라톤 캠페인이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한세실업은 후원사로 참여해 독립유공자 후손이 자부심을 갖고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세실업이 전달한 기부금은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특히 올해는 한세실업 임직원 9명이 직접 815런에 참가해 독립유공자
-
바른치킨, ‘가루쌀 치킨 파우더’ 개발… "국내산 쌀 소비 촉진 나선다"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하는 ‘2025 전략작물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돼 국내산 가루쌀을 활용한 새로운 치킨 파우더 개발에 착수했다.전략작물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은 밀, 가루쌀 등 전략작물의 산업 활용 확대를 목표로 진행된다. 바른치킨은 이 가운데 영양이 풍부하고 소화 흡수력이 우수한 가루쌀을 선택해, 기존 파우더에 사용 중인 국내산 현미 쌀가루에 가루쌀을 추가 배합하는 신제품을 개발한다.새롭게 선보일 가루쌀 파우더는 국내산 쌀 소비 촉진은 물론, 국산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바른치킨이 추구하는 브랜드
-
골프존, 투비전NX 업데이트 ‘토너먼트·시즌 대회’ 출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투비전NX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스크린골프 대회 모드를 론칭하고 골퍼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규 대회 서비스는 ‘토너먼트 대회’와 ‘시즌 대회’ 두 가지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대회의 확장성과 몰입도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토너먼트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1:1 경기 방식으로 결승까지 승부를 거듭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형태다. 토너먼트 매장 대회는 최대 64강, 일반 대회는 16강까지 개설 가능하며 예선전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기간 동안의 코스 합산 최저타를 기준으로 자동 컷오프가 진
-
쿠쿠, 무선청소기 상반기 판매 전년 대비 36% 성장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파워클론’ 무선청소기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청소기 시장에서 입지를 빠르게 확대해나가고 있다.쿠쿠 무선청소기 라인업의 올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드러냈다. 이는 다양한 청소 환경을 고려한 제품 다각화 전략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결과로 풀이된다.쿠쿠는 2024년 7월 ‘파워클론 슬림(CVC-G810NW)’ 출시를 시작으로 청소기 제품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대했다. ▲혁신적인 체감 성능을 느낄 수 있는 포스(CVC-F2010NW), ▲오토 클린 스테이션을 탑재한 올 클린(CVC-AFFEM1430NW),
-
씨이랩, 중대재해 예방 AI 영상분석 솔루션 'XAIVA' 출시...기존 대비 11배 빠른 분석 속도 구현
비전 AI 전문기업 씨이랩(대표 윤세혁, 채정환)이 중대재해 예방에 특화된 실시간 AI 영상분석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으며 산업안전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12일 발표된 엑스아이바(XAIVA)의 중대·산업재해 안전 특화 버전은 기업용 비전언어모델(VLM)이 탑재된 AI 영상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안전, 품질 이벤트 발생시 단일 체계에서 분석·경보·기록까지 처리해 현장 안전관리와 품질관리를 통합하는 것이 핵심이다.중대재해처벌법 확대 적용, 기업 안전관리 혁신 요구씨이랩의 이번 솔루션 출시는 산업안전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있다. 2024년 1월 27일부터 중대재해처벌법의 적용범위가 상시근로자수 5인 이상인
-
굽네몰,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생야채를 통째로 담은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를 기념해 굽네몰 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는 굽네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물만두 제품으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20%나 채워 담백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담았다. 얼리지 않은 네 가지 생야채가 30% 이상 들어있으며, 지퍼백 포장으로 신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여기에 국내산 부추, 대파, 양배추, 양파 등 네 가지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 아낌없이 넣었으며 한입 크기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팩 기준 62
-
매드포갈릭, 삼성카드 제휴…‘100% 포인트 결제’ 혜택 제공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매드포갈릭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힘으로써 브랜드 경험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8월 12일부터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보유 포인트 내에서 100% 사용되고 해당 금액만큼 차감된다. 특히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해 체감 혜택과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단 타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매드포갈릭은 제휴
-
‘음색 퀸’ 민지운, 첫 EP 발매 기념 청음회 개최…밴드 라이브 스테이지로 선사하는 특별한 시간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KRUCIALIZE(크루셜라이즈)의 첫 아티스트이자 ‘독보적 음색 퀸’ 민지운이 첫 EP 앨범 ‘Pink, then grey’(핑크, 댄 그레이) 발매 기념 청음회를 개최한다. 민지운은 앨범 발매 하루 전날인 오는 21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 M CUBE(엠 큐브)에서 청음회를 개최, 더블 타이틀곡 ‘Scared of Love’(스케어드 오브 러브)와 ‘byebye’(바이바이)를 포함해 수록곡들까지 첫 EP 앨범의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청음회에는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및 타이틀곡 ‘Scared of Love’와 수록곡 ‘Always’(올웨이즈)의 밴드 라이브 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SNS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SNS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센텔리안24는 지난해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에 브랜드 글로벌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공감형 콘텐츠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정서적 교감을 강화하는데 집중했다. 그 결과 공식 인스타그램은 개설한지 10개월 만에 3.7만명, 틱톡은 1.3만명의 팔로워를 확보했으며, 유튜브에서는 개설한지 2개월 만에 2.3만명의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단기간 내에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일부 자체 제작 콘텐츠는 3,000만 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
삼표그룹,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 기반 마련 위해 나선다
삼표그룹과 은평구청이 자립준비청년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자립적인 삶을 구축할 수 있도록 힘을 합쳤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이 은평구청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자립준비청년은 보호시설 퇴소 후 대체로 임대주택과 노후화된 주택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어린 나이에 생활비와 교육비, 취업 준비 등의 필수 비용 마련에도 벅차기에 곰팡이로 얼룩진 벽지, 장판 교체, 단열, 방수 처리 등 기본적인 집수리나 유지 비용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것이 대다수다. 따라서 시설 퇴소 초기 정착을 위한 임대주택 지원제도, 초기 지원 물품도 제공하고 있지만 그 이후의
-
새마을금고재단 청년누리장학생, 농촌봉사활동 성료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김인, 이하 새마을금고재단)은 지난달 31일과 이달 8일, 2회차에 걸쳐 진행한 '청년누리장학 여름철 단체 농촌봉사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청년누리장학 여름철 단체 농촌봉사활동'은 단순 봉사활동을 넘어 젊은 청년과 농촌이 만나 농업과 농촌의 가치에 대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이번 봉사활동은 대전 찬샘마을과 용인 방달팜에서 진행되었으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100여명의 청년누리 장학생들이 참여했다. 참여 장학생들은 마을 개보수, 포도·방울토마토 농작물 관리 및 주변 환경 정화 등 봉사활동은 물론 청년 농업인과
-
bhc, 캘리포니아주에 미국 5호점 ‘칼스배드점’ 오픈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미국 다섯 번째 매장인 ‘bhc 칼스배드점(Carlsbad)’을 캘리포니아주에 새롭게 오픈하며 현지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낸다.칼스배드는 대형 쇼핑몰과 두 개의 고속도로가 인접한 교통 중심지로, 샌디에이고와 근접해 상업 활동이 활발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bhc는 외식 수요가 높은 입지적 장점을 기반으로 딜리버리 및 테이크아웃 수요에 중점을 두고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이번 ‘bhc 칼스배드점’은 약 1,129sqft(약 32평) 규모로, 딜리버리·테이크아웃 특화 매장이지만, 내부 좌석 20석을 갖춰 풀서비스 레스토랑(Full-Service Restaurant, FSR) 형태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이에
-
공차코리아, “달콤한 복숭아 듬뿍”… ‘핑크 피치' 신메뉴 3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핑크 피치’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복숭아 향과 은은한 차 향이 어우러진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핑크 피치’ 신메뉴 라인업은 ‘핑크 피치 밀크티’, ‘피치 우롱티’, ‘피치 망고 스무디’ 3종으로, 여름 햇살을 머금고 자란 복숭아의 부드러운 단맛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먼저 ‘핑크 피치 밀크티’는 꽃처럼 은은하고 향긋한 자스민 티에 복숭아 밀크티 베이스를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함께 시각적
-
쿠팡,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 새 단장해 오픈…56개 인기 브랜드 한자리에
쿠팡이 유명 아동 브랜드 상품을 모은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 옷도 내 옷처럼 고른다”는 고객 인식이 확산되면서,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키즈 패션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은 오픈 당시 20여 개 브랜드로 출발했다. 제이미케이·블루독·타미힐피거키즈 등 인기 브랜드가 꾸준히 입점하며 현재 5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문관으로 성장했다. 브랜드 수와 상품 종류가 크게 늘어난 만큼, 고객이 더 다양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과 운영 방식을 개편했다. 개편 전에는 브랜드별 대표 상품 2~3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