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CJ, 대한체육회와 공식파트너 후원계약
CJ주식회사(대표 김홍기, 이하 ‘CJ’)는 8월 14일(목)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와 최상위 후원등급인 공식파트너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동·하계 올림픽 코리아하우스 타이틀 스폰서십, 국가대표선수단 식품지원 등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이날 후원협약식은 오후 4시 올림픽회관 13층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김홍기 CJ 대표이사 등이 자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CJ는 대한체육회의 최상위 후원등급인 1등급 공식파트너사로서 2028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이 가능하며 ▲대한체육회 및 팀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집합적 초상권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
-
굽네치킨, 8년간 춘당장학회에 약 23억 원 기부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2018년부터 8년간 재단법인 춘당장학회를 통해 약 23억 원을 기부하며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키우는 지역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춘당장학회는 2018년 3월 2일 설립된 김포 지역 기반 장학 재단으로 유망 청소년 발굴과 어려운 가정 환경의 청소년 지원을 목표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춘당(春堂)’은 ‘모든 생명의 새싹이 움트는 계절인 봄처럼 출발하라’는 뜻으로 설립자 홍기훈 전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장의 호(號)에서 유래했다. 장학회의 현재 기준 총 수혜자는 833명이다. 특히 중학교 1학년부터 대학 졸업까지 최대 10년간 장기 후원하는 지속형 장학 모델도
-
컴포즈커피, ‘틱톡라이트’ 신규 가입 시 1만원 쿠폰 증정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가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과 손잡고,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라이트(TikTok Lite)’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 원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틱톡라이트는 기존 틱톡의 인기 콘텐츠와 기능을 그대로 즐기면서 앱 용량을 줄이고 데이터 사용량을 최소화한 버전으로, 가벼운 설치와 빠른 실행 속도가 특징이다. 저사양 스마트폰 사용자나 데이터 절약형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앱으로 전 세계적으로 이용층을 넓혀가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8월 19일(화)부터 10월 18일(토)까지 총 60일간 전국의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
기술 발전은 정말 일자리를 뺏을까
필자는 펀드 매니저다. 그중에서도 컴퓨터 프로그램과 인공지능을 활용해 자산을 관리하는 퀀트 펀드 매니저로 분류된다. 알파고와 이세돌 9단의 대국 이후로 인공지능을 연구하고 개발해 왔고, 지금은 관련 강의까지 하고 있다. 그 과정에서 필자가 전해 온 메시지의 변화는 오늘 우리가 겪고 있는 불안을 단적으로 보여준다.2020년 무렵까지만 해도, 필자는 강의에서 “인공지능이 사람의 일을 대체하려면 아직 수십 년은 더 걸릴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당시에는 누구도 반박하지 않았다. 실제로 당시 출시됐던 인공지능 서비스들의 성능은 기대에 한참 못 미쳤기 때문이다. 번역기를 써도 정확한 결과를 얻기 어려웠고, 예술적 창작은
-
JUN. K, 미니 4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
JUN. K(준케이)가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알앤비 미 (피처링 스트레이 키즈 창빈))으로 솔로 컴백한다. JUN. K는 오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를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구고 있는 가운데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랙리스트와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반가운 솔로 컴백 타이틀곡은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로 JUN. K와 스트레이 키즈 멤버 창빈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돼 눈길을 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선후배인 두 사람은 뛰어난 음악 역량과 개성을 보유한 싱어송라이
-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DTC 사업 총괄에 토니 자메츠코프스키 선임…“디즈니+의 아태지역 성장을 주도하게 되어 매우 영광”
월트디즈니 컴퍼니는 아태지역 DTC (Direct-to-Consumer) 부문 총괄 수석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 General Manager, Direct-to-Consumer, Asia Pacific)에 토니 자메츠코프스키(Tony Zameczkowski) 전 넷플릭스 아태지역 부사장 겸 지역 공동 총괄 및 파트너십 부문 총괄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자메츠코프스키 신임 수석부사장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테크 분야에서 25년 이상 글로벌 경력을 쌓은 전문가로, 앞으로 아태지역 전역에서 디즈니의 스트리밍 비즈니스 성장과 발전을 이끌 예정이다. 신임 수석부사장은 루크 강(Luke Kang)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APAC President)과 조 얼리 (Joe Earley) 디즈니 엔
-
‘컨피던스맨 KR’ 박희순, 지천명 아이돌의 매력 포텐 터진다…프렌치 시크 신사 제임스 역 첫 공개
‘컨피던스맨 KR’ 박희순이 프렌치 시크 신사 제임스 역으로 데뷔 35년만 가장 파격적인 변신에 도전한다.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컨피던스맨 KR’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유한 사기꾼 3명이 이 시대의 악당들을 향한 복수에 나서는 케이퍼 코믹물이다. ‘컨피던스맨 KR’은 ‘카지노’, ‘키스 식스 센스’, ‘오 마이 베이비’, ‘보이스3’ 등을 연출한 남기훈 감독과 ‘크리미널 마인드’, ‘처용 1, 2’ 등을 집필한 홍승현 작가, 촘촘한 구성력이 장기인 김다혜 작가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박민영, 박희순, 주종혁이 힘을 합치면서 2025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개최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올가홀푸드 X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지난 17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화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올가와 롯데백화점은 지난 2023년부터 건강한 식재료와 식문화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공동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먹거리 체험 기회를 제공해 왔다.이번 쿠킹클래스는 ‘올가홀푸드의 건강한 식재료로 완성하는 일본 가정식’을 주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셰프 시연으로 선보인 ‘관동식 스키야키’와 직접 실습한 ‘전복 내장 파스타’, ‘피쉬카츠 산도’를 통해 건강한 일본 가정식 요리를
-
‘육아동지’ 쿠팡, 7000여 육아용품 최대 60% 할인…”‘베이비&키즈쇼’에서”
쿠팡은 육아용품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담은 기획전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7000여 육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 행사에는 ▲조이∙순성∙리안∙다이치 등 카시트/유모차 ▲마더케이∙유비맘∙퍼기 등 수유/이유식 용품 ▲보솜이∙베베앙∙하기스 등 기저귀/물티슈 ▲베베쿡∙엘빈즈∙아넬라 등 영유아 식품 ▲마이리틀타이거∙러닝리소스 등 완구까지 육아용품 브랜드 1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이 중 ‘유비맘’은 이번 ‘베이비&키즈쇼’에 처음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시그니처 PPSU 빨대컵’으로 의료기기에 주로 쓰이는 PPSU(폴리페놀설폰)를 활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
캘러웨이, 배우 정준원과 함께한 ‘Play in Style, Swing into Fall’ 화보 공개
캘러웨이 어패럴이 2025 FW 시즌을 맞이해 배우 정준원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Play in Style, Swing into Fall’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계절의 변화가 담긴 가을 필드를 배경으로, 스타일과 퍼포먼스의 조화를 한층 감각적으로 풀어냈다.이번 시즌 캘러웨이 어패럴은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넘나드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함께, 계절과 플레이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선보인다. 세련된 스타일에 최적의 착용감과 유연한 활동성을 더해,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화보 속 정준원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간절기 활용도를 높인 니트웨어부터 활동성을 강조한 A.I 라인까
-
더벤티, G-DRAGON 생일 맞아 메뉴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생일을 맞아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G-DRAGON 팬과 더벤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G-DRAGON 생일인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메뉴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에이드 3종을 약 1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더벤티 매장 내 현장 주문 또는 공식 앱을 통한 픽업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 대상 메뉴는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복숭아에이드, 체리에이드, 자두에이드 총 3종으로, 무더운 날씨에 청량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료들이다
-
골프존, 투비전NX 전용 대회 ‘GTOUR 프로와 64강 토너먼트’ 및 ‘지역별 시즌 대회’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2일 투비전NX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한 토너먼트 및 시즌 대회 방식을 활용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스크린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8월 18일 오늘부터 개최하는 대회는 토너먼트 대회와 시즌 대회 두 가지로 골프존파크 투비전NX 전용 대회다. 투비전NX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토너먼트, 시즌 대회를 활용해 오픈되는 첫 번째 대회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더욱 즐거운 라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첫 번째 대회는 총상금 5천만원 상당의 ‘GTOUR 프로와 함께하는 64강 토너먼트’ 대회다.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1:1 경기 방식으로 결승까지
-
쿠팡, 문구부터 악기까지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
쿠팡이 신학기 준비에 한창인 고객을 위해 1만여 상품을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한다.쿠팡은 문구∙사무∙미술∙악기 카테고리 연합 기획전인 ‘문구 아트 페스티벌(이하 ‘문아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문아페’는 연간 2회 열리는 대규모 기획전으로, 이번에는 카테고리별 ▲모나미∙모닝글로리∙산리오(문구류) ▲시스맥스∙카파맥스(사무용품류) ▲듀로∙영창(악기류)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고객은 이번 행사에서 풍성한 할인코너를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주목할 코너는 ‘선착순 특가’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에 2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80% 상당의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18일)은 ‘로
-
한솥도시락, ‘쌀의 날’ 맞아 ESG 실천 활동 공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8월 18일 ‘쌀의 날’을 맞아, 농가 상생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있는 ESG 실천 활동을 공개했다.먼저 한솥도시락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국내산 쌀 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전국 모든 점포에서는 창업 이래 국내산 쌀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2024년 한 해 동안 한솥도시락이 소비한 국내산 쌀은 총 3,587톤에 달한다.특히 전북 익산농협과의 계약 재배는 한솥의 사회적 책임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다. 한솥도시락은 전북 익산농협과 2017년부터 9년째 거래를 이어오며 지역 농가 상생과 수매 안정화를 실천하고 있다. 가맹점과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쌀을 제공하고, 농가에는 안정적
-
구몬학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창작 문학 공모전’ 열어
구몬학습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전국의 유초등생 대상 ‘제 1회 구몬학습 창작 문학 공모전 with 디즈니 <주토피아 2>’를 개최한다.유초등생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특히, AI시대에 갖춰야 할 경쟁력 중 하나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문학적 소양을 키우는 점이 주목받고 있어 아이들에게 친숙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보유한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했다.이번 공모전은 구몬학습 회원을 포함해 전국의 모든 유초등생이면 참가 가능하다. 참가 부문은 △구몬학습 문학 △디
-
bhc, 글로벌 팬과 함께하는 ‘뿌링클 유니버스’ 캠페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 ‘뿌링클’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 ‘뿌링클 유니버스(Bburinkle Universe)’를 8~9월 두 달간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진행한다.‘뿌링클 유니버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의 대표 메뉴들이 모여 사는 가상의 미식 세계로, 전 세계 팬들을 초대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글로벌 참여형 프로젝트다. 단순한 메뉴 프로모션을 넘어,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bhc 메뉴의 매력을 보다 깊이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2014년 11월 출시된 ‘뿌링클’은 지금까지 국내외 누적 약 1억 3천만 개, 하루 평균 3만 2천 개 이상이 판매되며 bhc의 간판 메뉴로 자리매김
-
교원투어 여행이지, ‘일본여행 갓세일’…“8명 예약하면 1명이 무료”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여행 갓세일’ 프로모션을열고신규수요 공략에 나선다.여행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사카·규슈·홋카이도등인기지역 대표 상품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1인당 5만 원 할인 ▲4명 예약 시 1인 반값 ▲8명 예약 시 1인 무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다다익선’ 할인 혜택이 있다.또한,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화과자를 증정하며,여행후기를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상품을 예약한 건에 한해 적용된다.갓세일 대표 상품 ‘오사카 3일’은 오사카·교토·고베·나라등간사이주요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둘러보는 일정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