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청년이 발견한 의성의 진짜 문제들…행복나눔재단 'Sunny Scholar in 의성' 현장 공유회 개최
SK그룹의 사회공헌 전문 재단인 행복나눔재단(이사장 최기원)은 경상북도 의성에서 청년들이 지역에 직접 거주하며 사회문제를 발굴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 'Sunny Scholar in 의성'의 현장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전국 고령화율 1위 지역, 의성을 실험 무대로'Sunny Scholar in 의성'은 청년들이 치열한 사회문제 정의와 현장 경험을 통해 Social Sector 내 사회문제 해결 주체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장 기반 연구 프로젝트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대학생 활동가는 지역에 2개월 가량 거주하며 현장에서 긴 호흡으로 문제를 관찰하고 해법까지 모색하게 된다.행복나눔재단이 올해 첫 실험지로 선정한 의성군은 65세 이상 노인
-
구몬학습,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브랜드 캠페인 호응 얻어
구몬학습이 지난 8월 1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총 4편의 합산 조회수가 한 달 만에 100만회를 넘기며 관심을 받고 있다.구몬학습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8월부터 펼쳐왔다.캠페인 영상 중 ‘생각하는 힘’ 및 ‘스스로 해내는 힘’의 중요성을 담은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구몬학습 교재는 주관식 문항으로 구성돼 문제 풀이 과정 속에서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으며, 학습자가 정한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해내는 힘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점이 특징이다.실제 지난 4월
-
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오픈 최대 79% 특가템 공개, 테슬라 경품 이벤트까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대 79% 할인가격에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
"BHC·아웃백 운영 다이닝브랜즈그룹, 전국 주요 대학 잡페어 참가…청년 일자리 창출 나선다"
외식업계 대표기업의 청년 인재 확보 전략, 대학가에서 시작되다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9월 전국 주요 대학 잡페어에 적극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BHC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이번 행보는 외식산업 분야의 다양한 진로 기회를 청년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채용 기반을 마련하려는 전략적 접근으로 해석된다. 전국 8개 대학 순회하며 대면 상담 실시다이닝브랜즈그룹은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를 포함한 총 8개 주요 대학을 직접 찾
-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를 출시했다.신제품은 오리온의 인기 비스킷 ‘비쵸비’를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개발한 플레이버다. ‘위대한 비쵸비’는 고소한 풍미의 비스킷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헤이즐넛 초코 퍼지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다크 초콜릿 청크와 바삭한 그라함 비스킷을 토핑으로 더해 깊은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오리온 ‘비쵸비’는 통밀 비스킷 사이에 통 초콜릿을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이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한국 필수 기념품’이라는 별칭을 얻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리온 대표 비스킷 ‘비쵸비’와 함께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출시
-
배민, 9월 동행축제 참여···지역 경제 활성화 돕는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한성숙)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동행축제는 중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내수 소비 진작에 기여하는 전국 단위 소비 촉진 행사다.배민은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동행축제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해 지역 골목상권 활성화에 나설 예정이다.먼저 이번 동행축제 개막식이 열리는 제주와 연계해 픽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민은 오는 7일까지 제주도 전 지역에서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주 지역 골목상권 방문과 소비를 유도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
레드벨벳 '웬디', 음실련 5만 번째 회원의 주인공 됐다!
국내 유일의 음악실연자 저작인접권 관리단체인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회장 이정현, 이하 음실련)는 1일, 회원 수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하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레드벨벳 웬디가 그 기념비적인 순간의 주인공이 됐다고 밝혔다.이날 기념식에는 웬디가 참석해 음실련 관계자로부터 'Welcome Wendy'라고 쓰여진 축하 케이크와 꽃다발을 받으며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웬디가 손망치로 티아라 장식이 달린 공 모양의 케이크를 깨뜨리는 이벤트가 열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레드벨벳 멤버로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서 DJ를 맡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웬디는 세 번째 미니 앨범 ‘Cerulean V
-
쿠팡 로켓프레시,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 2종 선 출시…프리미엄 프레시 가정간편식 라인업 강화
쿠팡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하고 프리미엄 프레시의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새로 출시하는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집에서도 제대로 된 중식의 맛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수타식으로 빚어낸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재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어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짜장은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고, 짬뽕은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적절히 배합해 진한 불맛을 자랑한다. 기존 냉동·즉석 중화요리와는 차별화된 수준 높은 맛을 선사한다.여경래 셰프는 “단순한 가정간편식이 아니라, 집에
-
피자헛, 9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9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9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에서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피자헛의 대표 인기 메뉴인 ‘수퍼슈프림’이 선정되었다. 수퍼슈프림은 신선한 채소와 페퍼로니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풍미를 자랑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피자헛의 베스트셀러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에 포장 주문 시 정상가의 50% 할인된 16,950원, 배달 주문 시 40% 할인된 20,340
-
한세엠케이 버커루, 이동휘와 함께한 25FW 캠페인 공개 브랜드 헤리티지 상징하는 아이템 다채롭게 선봬
국내 대표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빈티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25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헤리티지 리바이벌(Heritage Revival)’을 공개하며 25FW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라이드 앤 타이드(RIDE & TIDE): 자유로운 질주와 흐름’을 테마로한 이번 캠페인은 공간감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비행장을 배경으로 버커루만의 강인함과 자유로운 정신으로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켜가는 여정을 담아냈다. 특히 빈티지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신을 선보인다.공개된 25FW 캠페인에서 이동휘는 넓게 펼쳐진 활주
-
눈과 입으로 즐기는 고품격 케이터링 서비스 아워홈, ‘아모리스’ 케이터링 서비스 전면 리뉴얼
아워홈은 프리미엄 컨벤션 통합 브랜드 ‘아모리스(AMORIS)’ 케이터링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일 밝혔다. 아모리스는 아워홈 외식사업부 내 컨벤션 전문 브랜드로, 웨딩 사업과 케이터링을 양 축으로 삼고 있다. 아모리스 케이터링은 기업 및 국제행사, 연회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맞춤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번 리뉴얼은 외식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케이터링 시장 공략을 위해 추진했으며, ‘For Your Happy Memories’를 테마로 고객에게 행복한 시간과 기억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메뉴와 연출 등 서비스 전반을 새롭게 단장했다.먼저 아모리스는 100여 종에 이르는 케이터링 메뉴를 새롭게 구성했다. 20년 이상 경력을
-
롯데장학재단, 제2회 샤롯데 독서미술대전 접수 시작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오는 3일(수)부터 다음달 29일(수)까지 전국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독후 미술활동 공모전 ‘2025년 제2회 샤롯데 독서미술대전’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샤롯데 독서미술대전’은 청년 시절 문학가의 꿈을 키웠던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문학정신을 계승하고, 독서와 미술을 결합한 독후 미술활동을 통해 아동·청소년 내 독서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2024년 시작됐다.올해로 2회째를 맞은 ‘샤롯데 독서미술대전’은 책 읽기를 좋아하는 전국의 초등학교 고학년(4·5·6학년) 및 중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각자 자유도서를 읽고 느낀 점을 △수채화 △웹툰
-
한화비전, 와이즈넷9 칩셋 앞세워 남미 보안 시장 정조준... "10%대 성장률 시장 선점하겠다"
한화비전이 차별화된 인공지능(AI) 기술력을 앞세워 급성장하는 남미 보안 시장 선점에 본격 나서고 있다. 정부 주도의 치안 강화 정책으로 AI 카메라 도입이 활발한 현지 시장을 정조준해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중남미 3대 전시회에서 기술력 선보여한화비전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열린 국제 보안 전시회 'ESS+'(Efficiency·Security·Safety)에 참가해 AI 카메라 기반 첨단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ESS+는 중남미 3대 보안 전시회 중 하나로, 매년 400여개 기업이 부스를 차린다.이번 전시에서 한화비전은 자체 개발한 최신 AI 칩셋 와이즈넷(Wisenet)9와 주요 산업별 AI 영상 솔루션, 클라우드
-
넥센타이어, 유럽·중남미·중동 3개 대륙 동시 공략...글로벌 '톱티어' 브랜드 도약 가속
해외 매출 85% 넥센, 루마니아·멕시코·사우디에 신규 거점 설립 추진체코 공장 2단계 증설 완료로 생산능력 2배 확대...현지화 기반 성장전략 본격화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대대적인 해외 확장에 나선다. 1일 발표에 따르면 넥센타이어는 유럽·중남미·중동 등 주요 전략 시장에서 신규 지점과 법인 설립을 동시에 추진한다고 밝혔다.체코 공장 증설 완료, 확장의 발판 마련이번 확장의 배경에는 넥센타이어의 강력한 생산기반 구축이 있다. 회사는 지난해 유럽 체코 자테츠 제2공장 증설을 완료하며 생산능력을 기존 550만 개에서 1,100만 개로 두 배 확대했다. 2019년 1단계 가동을 시작한 체코 공장은 총
-
교원 웰스(Wells), 흙표흙침대와 손잡고 ‘미네랄황토 흙매트’ 출시
교원 웰스(Wells)가 건강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와 손잡고 ‘미네랄황토 흙매트’를 출시했다.미네랄황토 흙매트는 흙침대 수준의 온열 성능을 제공하면서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춘 토퍼형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황토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교원 웰스가 흙표흙침대와 협력해 선보였다.황토는 가열 시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이때 방출된 원적외선이 신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온을 유지하고 피로 회복, 근육통과 같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흙매트는 국내산 황토볼 10.5kg을 적용해 퀸사이즈 흙침대의 90% 함량을 구현했다. 흙침대의 원적외선 방출량과 동일한 수준으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키면서 가격은 흙침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고덕점서 식물성 신메뉴 출시 기념 ‘만세 탕수’ 할인 프로모션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식물성 ‘만세 탕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플랜튜드 고덕점에서는 1인 1메뉴 주문 고객에게 ‘만세 탕수(정가 10,000원)’를 7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에 이어 진행되는 고덕점 고객 맞춤 프로모션 2탄으로, 고객들의 외식 물가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만세 탕수’는 풀무원지구식단 제품인 ‘표고야채한식교자’와 ‘세서미두부카츠’에 새송이버섯
-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기업 고객 대상 판매도 확대
쿠팡이 ‘쿠팡 기프트카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기업 고객을 위한 B2B 판매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제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까지 더욱 편리하게 쿠팡 기프트카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쿠팡 기프트카드는 금액을 선물하여 받는 사람이 직접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하는 선불형 온라인 상품권이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받은 선물을 수락하면, 해당 금액이 ‘쿠팡캐시’로 즉시 충전되어 현금처럼 사용하는 방식이다. 쿠팡 기프트카드는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선물’이라는 가치를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사용처가 제한적이거나 유효기간이 짧은 다른 기프트카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