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메가MGC커피, 트렌디한 간편식 베이커리 3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수 있는 간편식 베이커리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작은 차이로 새로운 맛을 즐기는 ‘토핑 경제’ 추세에 맞춰 트렌디한 간편식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MGC커피는 익숙하고 가성비 좋은 신메뉴 출시를 통해 커피, 음료와의 페어링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와앙메리칸 뽀득 핫도그’는 기존 핫도그 대비 소시지의 맛과 다양한 토핑으로 차별화했고, 부드러운 빵 속에 뽀득뽀득 통통한 훈연향 소시지를 넣어 미국 본토의 맛을 재현했다. 버터버터 시리즈의 인기를 이을 네
-
디아지오코리아, 2024 월드클래스 아시아권 우승자들과 ‘릴레이 게스트 바텐딩 나이트’ 진행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지역 대표 바텐더를 초청하는 ‘월드클래스 위너 릴레이 게스트 바텐딩 나이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월드클래스 위너 릴레이 게스트 바텐딩 나이트’는 대만, 인도네시아, 일본, 홍콩, 중국, 필리핀 등 각 마켓별 '2024 디아지오 월드클래스'의 우승자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바텐딩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스트 바텐딩’은 유명한 바텐더가 자신의 업장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그들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만들어 제공하는 교류 행사로, 여러 사람들에게 새로운 드링크와 파인 드링킹
-
2025년도 ‘새해 목표’ 하면 단연 건강, 크로스핏-러닝 다음 ‘하이록스’ 온다?
신년 목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건강관리다. 채용 플랫폼 알바몬이 진행한 리서치에 따르면, 2025년 새해 소망으로 ‘건강’을 꼽은 2030은 64%에 달하며,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새해 바람을 묻는 설문에선 ‘건강(32%)’이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속 저속노화를 향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단순히 미관을 위한 다이어트 보다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의 조화를 통해 신체 균형과 실속 있는 건강을 챙기려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특히 크로스핏, 러닝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들이 함께 모여 재밌게 운동하는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또 다른 선택지로
-
테일러메이드 Qi35 시리즈 공개. '새로운 가능성을 열다'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1월 8일 2025 신제품 Qi35 시리즈를 공개했다. 서울의 랜드마크이자 트렌드와 개성을 표출하는 문화 예술공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이번 신제품 공개행사는 [UNLOCK ANOTHER LEVE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됐으며, 팀 테일러메이드 글로벌 선수 넬리 코다와 화상 인터뷰를 통해 Qi35 드라이버를 직접 경험해 본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앰배서더인 다니엘 헤니와 2025년 새롭게 팀 테일러메이드에 합류한 윤이나 프로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한국에서의 론칭쇼를 축하하기 위해 글로벌 세일즈 총괄 브라이언 Brian Coffman(브라이언 코프먼)도 함께하며 신제
-
네오리진, 서브컬쳐 겨냥 신작 ‘에이펙스 걸스’ 그랜드 오픈 “日 성공 이어 국내 공략 본격화”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네오리진의 신규 기대작 ‘에이펙스 걸스’가 일본 시장의 성공에 이어 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네오리진은 수집형 모바일 RPG 신작 ‘에이펙스 걸스’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펙스 걸스는 기계군단 ‘루인’에 의해 멸망한 세계를 배경으로, 기계소녀 ‘스텔라’들이 이를 지켜내는 이야기를 담은 수집형 RPG다. 앞서 네오리진은 국가 애도 기간을 고려해 에이펙스 걸스의 국내 출시 시기를 한차례 연기한 바 있다.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서브컬처 감성을 강조한 에이펙스 걸스는 스텔라 캐릭터를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글로벌 게임
-
파리바게뜨, 새해 맞아 ‘행복해 샌드’ 한정 출시
파리바게뜨가 새해 맞이 한정 제품인 ‘행복해 샌드’를 출시한다.'행복해 샌드'는 파리바게뜨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샌드쿠키 시리즈 7번째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그동안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트렌드를 반영해 지역 한정으로만 선보여왔던 샌드쿠키 시리즈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 한정으로 전국으로도 판매한다.‘행복해 샌드’는 고소한 풍미를 더한 치즈 버터 쿠키에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크림, 호두와 레몬카라멜 등을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제품명과 다양한 표정의 각인을 통해 ‘행복한 새해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행복해 샌드’는 오는 1월 18일까지 한정 기간만 선보인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행복
-
킥플립, 케미스트리 빛나는 단체 인트로덕션 비디오 공개 ‘데뷔 분위기↑’
킥플립(KickFlip)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단단한 팀워크를 뽐냈다. 킥플립은 오는 20일 첫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개인 인트로덕션 비디오를 오픈한데 이어 9일 0시 인트로덕션 비디오 단체편을 선보이고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다. 영상 속 계훈-아마루-동화-주왕-민제-케이주-동현은 같은 꿈을 바라보며 함께한 연습생 시절을 이야기하며 끈끈한 팀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리더 계훈은 "(멤버들과) 처음부터 친했던 건 아니었다. 오래 함께 지내다 보니 옆에 있는 게 당연해졌다"며 편하고 자연스러운 팀 분위기를 전했다. 아마루는 "연습 후엔
-
버거킹, RICH & DEEP '콰트로치즈 풀드비프 와퍼' 출시… ‘풀드비프 와퍼’ 라인업 확장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결이 다른 두 비프의 풍성한 매력을 선사하는 ‘풀드비프 와퍼’에 네 가지 치즈를 조합, 풍미를 한 층 더 끌어올려 깊이를 더한 '콰트로치즈 풀드비프 와퍼'를 출시한다. 버거킹이 지난 12월 선보인 ‘풀드비프 와퍼’는 직화로 구워 강한 불맛과 육즙이 살아있는 비프 패티와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풀드비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결이 다른 두 비프가 만들어내는 꽉찬 식감에 크리미하고 진한 감칠맛의 리치브라운 소스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버거킹
-
아이앤나의 유아세제 보들보들, 2025 맘스홀릭 베이비페어 참가. “파격적인 할인 혜택 제공”
프리미엄 유아&패밀리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이 서울 코엑스에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25 맘스홀릭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보들보들은 작년 10월 런칭 이후, 첫 베이비페어 참가인만큼 보들보들 전 제품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중 2개를 세트로 구매 시 기프트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들이 편하게 베이비페어를 관람하고 귀가할 수 있도록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이 외에도 현장 부스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탁세제 샘플 1종(무향)과 섬유유연제 샘플 2종(리얼파
-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 & 설캉스(설+호캉스) 상품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와 ‘설캉스(설+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먼저, 설 명절에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2025년 1월 21일(화)까지 판매한다(배송은 1월 23일까지).글래드 설 선물세트는 글래드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그리츠, 삼다정), 글래드 굿즈 세트(꿀잠 세트, 타올 세트, 향기 세트) 등 글래드 전용 상품을 비롯해 최상급 명품 한우부터 LA 갈비 세트 등 다양한 육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과일 세트, 제주 청정 수산물 세트, 주류 상품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
-
마곡, 주요 업무지구 대비 '절반 수준 임대료'로 대기업 이전 수요 노린다
알스퀘어가 9일 '2025 마곡 오피스 마켓 리포트'를 발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마곡은 20만평 규모 신규 오피스 공급과 함께 주요 권역 대비 경쟁력 있는 임대료를 제시하며 임차인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LG사이언스파크를 중심으로 한 R&D·바이오 클러스터 형성과 우수한 교통 접근성도 강점이다. 마곡은 서울시가 서남권 경제 활성화와 첨단 기술 중심의 산업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기획한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개발이 본격화됐다. LG사이언스파크를 중심으로 롯데케미칼, 코오롱, 제넥신 등 20개 이상의 바이오 기업이 밀집해 있는 바이오 클러스터로 자리 잡았다. 2024년에는 연면적 약 463,000㎡(14만평)의
-
나이키, 2025 애프터 다크 투어 (After Dark Tour) 개최
나이키가 더 많은 여성을 스포츠의 세계로 초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여성 러너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레이스 시리즈 ‘2025 애프터 다크 투어 (After Dark Tour)’를 개최한다. ‘2025 애프터 다크 투어’는 전 세계 6개 주요 도시에서 여성 러너들을 초대하여 10K 및 하프 마라톤 코스를 달리는 야간 레이스로, 오는 4월 호주 시드니를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 대한민국 서울, 인도 뭄바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차례대로 열린다.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애프터 다크 투어 서울 10K’는 2025년 5월 10일 저녁 7시 여의도 공원에서 총 7,000명의 여성 러너와 함께한다. 여의도 공원을 시작으로 서강대교를 오가
-
bhc, 2024 메뉴 트렌드 발표… ‘매운맛’ 강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메뉴를 발표했다. bhc는 지난해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뿌링클’이 전체 메뉴 중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후라이드치킨’, ▲‘핫후라이드치킨’, ▲‘맛초킹’, ▲‘양념치킨’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이외에도, 치킨 및 사이드 메뉴 전반에서 ‘매운맛’이 두각을 나타냈다.뿌링클’, 무려 10년간 1위 … 10주년 이벤트로 판매량 30% 상승bhc의 대표 메뉴 ‘뿌링클’은 출시 이후 10년 동안 변함없이 1위를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뿌링클 한마리 등의 메뉴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
-
쿠쿠, 사용자 경험 증대 위해 쿠쿠몰 UX·UI 개선 리뉴얼 진행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고객이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쿠쿠몰 UX(사용자 경험)·UI(사용자 환경) 리뉴얼을 진행했다. 쿠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쿠몰’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왔다. 온라인상에서도 입체적으로 제품을 확인하고 브랜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쿠쿠는 고객 경험 강화를 목표로 2021년 1월 18일 이후 4년 만에 대규모 2차 리뉴얼을 진행했다. 구매 여정을 단순화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은 더욱 편리하게 쇼핑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쿠쿠는 홈페이지 입장 시 사용 빈도가 높은 기능을 바로 확
-
씨이랩-와이즈넛, 멀티모달 AI 서비스 가속화를 위한 MOU 체결
AI 에이전트 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과 AI 영상분석 전문기업 씨이랩(대표 이우영)이 지난 8일 공동 AI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와이즈넛의 RAG (검색 증강 생성) 솔루션과 씨이랩이 보유한 AI 인프라 플랫폼 기술을 토대로 멀티모달 AI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와이즈넛은 자연어처리기술을 기반으로 AI 검색 및 챗봇 사업을 추진하며 지난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AI SW 기업이다. 최근에는 LLM의 할루시네이션을 최소화하는 RAG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RAG 솔루션인 ‘WISE iRAG (와이즈 아이랙)’을 출시하며 AI 에이전트 사
-
KBO ‘MVP 야구스타’의 모닝 루틴 음료는?... “나는 블랙보리 땀시 살어야~”
2024년 KBO리그 MVP에 선정되며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KIA 타이거즈 야구선수 김도영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한 가운데, 자신만의 모닝 루틴으로 즐겨 마시는 ‘최애 음료’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지난 28일 방송된 전참시 327회에서는 ‘2024 신한 SOL 뱅크 KBO 시상식’ 현장과 함께 김도영의 일상 루틴이 조명됐다. 한 스포츠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중요한 경기가 있는 날, 나올 때 블랙보리 한 잔을 먹고 야구장에 출근한다”고 밝힌 김도영은 시상식 당일에도 블랙보리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며 애정을 드러냈다.방송에서 김도영은 “시합 날만 먹는 게 아니다. 잘못 나갔다”며, “물이 먹고 싶으
-
고규필, 스프링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활발한 활동 예고
배우 고규필이 새 둥지를 틀었다. 9일 스프링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고규필과의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프링이엔티는 이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한 고규필과 동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아직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무궁무진한 배우인 만큼 다방면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2025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고규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KBS 공채 탤런트 출신인 고규필은 드라마 '열혈사제' 시리즈,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 '비밀은 없어', '도적: 칼의 소리', '가슴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