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래(來), ‘롯데아트페어 2022 부산’서 작품 전시

신진작가 ‘RK Han’ 등 총 32점의 유니크한 작품 출품.. 이달 14일까지 진행

2022-05-12 09:5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RK Han,openrun,40x40cm,digital pigment print on canvas,2022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갤러리 래(來, 대표 김미희)가 지난 10일 시작해 오는 14일까지 이어지는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아트페어인 ‘롯데아트페어 2022 부산’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롯데 시그니엘 부산에서 개최 중인 본 행사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및 디자인 브랜드 30여 개와 국내외 유수 갤러리가 참여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아트페어다. 앞서 부산 지역에서 복합문화 공간의 역할을 수행해온 갤러리 래는 ‘아트&디자인&크래프트’를 테마로 참여, 작품 전시를 이어가고 있다.

갤러리 래는 이번 전시에 신진작가인 RK Han을 포함해 김중만 사진작가, 드로잉메리, 아방, 정규옥, 최한진 등 작가들이 작업한 총 32점의 작품을 출품했다. 예술적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예술 작품부터 작가의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감성이 묻어나는 작품까지 만날 수 있다.

center

특히 매년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전시를 장려하고 있는 갤러리 래가 올해 선정한 RK Han 작가의 첫 전시라는 점에서도 관심이 모인다. RK Han 작가는 사랑스럽고 행복한 순간을 그림으로 그려내는 작가로, 특유의 세련되고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작품들로 주목받고 있다. 캔버스에는 현실과 상상의 공존, 다양함이 뒤섞인 모습으로 표현되어 보는 이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한다. 향후 작가만의 개성 있고 독보적인 컬러와 스토리전개로 작품세계를 풀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갤러리래 김미희 관장은 “문화 예술을 즐기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가치 있는 작품들을 소개해 온 갤러리래가 롯데아트페어를 통해 더 많은 이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생활 속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유니크한 작품들이 컬렉터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4년 개관한 갤러리 래는 국내외 거장들의 미술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재능 있고 참신한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창작활동을 장려하며 일반 대중들이 미술문화 시장에 편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

독자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