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12년 연속 1위 달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12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별로 두루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
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중화권 방문객 4배 이상 증가… 국경절·무비자 특수 기대
대성파인텍(대표 김병준, 김종석, 코스닥 104040)의 테마파크 IP(지식재산권) 개발 운영을 담당하는 모노리스 사업부는 9.81파크 제주의 중화권 이용객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급증하며 전체 외국인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중국 단체 관광객 무비자 입국과 내달 국경절 황금연휴를 계기로 중국발 관광 특수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중화권을 중심으로 한 매출 상승이 본격화할 것으로 기대된다.모노리스 사업부에 따르면 올해 7-8월 두 달간 9.81파크 제주에 방문한 외국인 이용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73% 증가했으며, 관련 매출은 182% 상승했다. 국가별 이용객 비율은 대만 42.6%, 중국 33.2%, 홍콩 14.6%, 싱가포르 3.4%
-
디스커버리 키즈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 2기 모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페르소나 크루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서포트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고자 지난 4월 처음 선보였다. 1기 크루는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며 SNS상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오는 21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2기 크루는 1기의 액티브한 모습을 이어가는 동시에 최근 공개된 25FW 가을 화보의 새로운 브랜드 무드를 아이들만의 디지털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는 미션을 수
-
푸디스트, SL&C ‘차이797’ 콜라보 브랜드데이 개최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인 SL&C와의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지난 17일 서울 청파동 본사 사옥에서 중식 콜라보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SL&C의 대표 중식 브랜드인 ‘차이797’과 협업하여 푸디스트 본사 구내식당에서 진행됐다. 제공된 메뉴는 유니짜장면, 샤오롱바오(딤섬), 청양홍합탕, 야채볶음밥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짜장면 소스와 샤오롱바오는 ‘차이797’의 프리미엄 제품을 활용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푸디스트는 이번 콜라보 브랜드데이를 통해 급식 이용자들에게 외식 수준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구내식당을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선 프리미
-
메가MGC커피, 라이즈(RIIZE)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개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가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라이즈(RIIZE)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MGC커피의 가을 시즌 음료를 즐기며 팬 사인회 응모 기회와 라이즈의 포토카드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삼조의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팬과 아티스트의 특별한 만남을 위한 메가급 이벤트로,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포함한 ‘라이즈픽’ 메뉴 11종을 즐기며, 최애 아티스트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프리퀀시 이벤트는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군부대에 소고기∙돼지고기 전달
롯데삼동복지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17일(수) 롯데그룹 설립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산광역시 울주군 대암부대에서 <2025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 전달식>을 열고, 추석을 맞아 장병과 간부 120명에게 소고기·돼지고기 등 500만 원 상당의 식자재를 전달했다.<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은 롯데삼동복지재단에서 지난 2010년부터 16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매년 추석과 설날을 맞아 나라를 위해 힘쓰는 울산 울주군의 향토 방위 군부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재단은 해당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약 1억 3천만 원 상당의 식자재 및 생활필수품 등을 지원하며 지역 방위를 위해 힘쓰
-
올데이 프로젝트 우찬X영서,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출격…티키타카 케미 기대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우찬과 영서가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는다. 소속사 측은 18일 “오늘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 우찬과 영서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으며 센세이셔널한 등장으로 존재감을 떨친 '괴물 신인' ALLDAY PROJECT의 새로운 면모가 공개될 예정이다. 어린 나이부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 DNA와 여유마저 갖춘 우찬, 팀의 막내로서 무대 위 반전 매력을 펼치는 영서가 이번 스페셜 MC 활동을 통해 진행 능력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FAMOUS'(페이머스)와 'WICKED'(위키드)로 화
-
K2, 뛰어난 활동성 갖춘 ‘락 소프트쉘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을 시즌을 맞아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락 소프트쉘(ROCK Softshell) 자켓’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립스탑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나며, 움직임이 많은 트레킹·하이킹 등 야외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K2의 도전 정신을 담은 트레킹 라인 ‘K.트레커스(KTR)’ 라인 제품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심플하고 실루엣을 살린 디자인으로 가을철 트레킹뿐 아니라 여행·운동·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남성용은 탈부착 가능한 후드, 여성용은 일체형 후드로 구성됐으며, 컬러는 남성용 쉐도우브라운·다크
-
매드포갈릭, ‘창립기념 감사 혜택’ 앵콜 진행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창립기념의 의미로 마련한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9월 첫째, 둘째주에 진행된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금토일! 주말동안 할인쿠폰 대잔치!’는 큰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에 보유한 메뉴 쿠폰과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한 갓성비 프로모션으로 주말 외식을 준비한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며 큰 반응을 얻었다.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9월 18일(목)까지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 M CLUB(엠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
-
교원투어 여행이지, 대만 남부 패키지 라인업 강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대만 남부 패키지 라인업을 강화하며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섰다.여행이지는 ‘색(色)다른 대만’을 주제로 대만 남부 항구 도시 가오슝을 거점으로 한 새로운 여행상품을 출시했다.대표 상품인 ‘가오슝·타이난 4일’은 대만 남부의 핵심 도시를 동시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노쇼핑·노옵션 구성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천과 김포 출발 항공편 가운데 선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가오슝에서는 매년 1000만 명 이상이 찾는 불광산 불타기념관과 대표 명소인 연지담, 예술적 감성이 가득한 보얼예술특구 등을 관광한다. 저녁에는 유람선을 타고 ‘사랑의 강’이라는 뜻을 지닌 아이허강과 주변 야경을
-
쿠팡, 안동시와 MOU 체결…”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와”
쿠팡이 안동시와 손잡고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한 상생 협력에 나섰다.지난 17일 오후 5시, 쿠팡 본사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박대준 쿠팡 대표이사, 김형동 국회의원(경북 안동시/예천군), 권기창 안동시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안동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디지털 유통 환경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담고 있다.쿠팡은 안동시에 소재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입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자사 상생기획관인 ‘착한상점’을 통해 ‘안동시 소상공인 제품 상생기획전’을 운영한다. 착한상점은 전국 중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의 디지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상설기획
-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355ml 캔 8개와 전용잔(425ml) 1개로 구성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소비 패턴이 강화되면서 유기농, 무첨가 등 프리미엄 먹거리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하이트진로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매년 단 한 번 한정 출시되는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선물세트로 선보여 청정의 가치를 극대화했다.테라가 강조하는 ‘청정함’은 단순한 슬로건이 아니라, 원료 선택과 생산 과정 전반에 투영된 핵심 가치다.‘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태즈메이니아 섬
-
한솥도시락, ‘2025 영동 세계 국악 엑스포’서 ESG 부스 운영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열리는 ‘2025 영동 세계 국악 엑스포’에서 ESG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이번 부스를 통해 국악을 비롯한 전통 문화 후원 활동과 다양한 ESG 행보를 소개한다.영동 세계 국악 엑스포는 충북 영동에서 개최 되는 국내 최초 국악 전문 국제박람회다. ‘국악의 향기, 세계를 울리다’라는 주제로 세계 30개국의 전통음악과 악기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솥 ESG 부스에서는 국악 관련 문화사업을 꾸준히 후원해 온 이력과 함께 한솥도시락의 다양한 ESG 실천 사례를 전시한다. 한솥도시락은 지난 2019년부터 세계한민족공연예술축제 등 국악 사업을 지속
-
노랑통닭, 부산국제영화제 3년 연속 공식 후원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이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을 맞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로, 매년 국내외 영화인들과 약 20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규모 문화 행사다. 노랑통닭은 3년 연속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관객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노랑통닭 부스는 9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운영되며, 영화제 전용 사이즈로 준비된 후라이드 치킨을 1만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노랑통닭의 대표 소스인 ‘알싸한 마늘 치킨’ 소스와 ‘갈릭 인 더 딥
-
AHC, 피부를 리프팅하는 한방울의 힘! ‘프로샷 리프팅 세럼’ 출시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겨냥해, 풍성한 구성에 할인 혜택까지 더한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이하 프로샷 리프팅 세럼)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7일만에 얼굴 전체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거울을 볼 때마다 탄력이 떨어지고 볼 피부가 처진 것 같은 느낌을 받거나, 눈가, 팔자 주름이 자꾸 도드라져 보이는 등의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론칭 방송에서 최대 혜택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샷 리프팅 세럼(40ml) 6개에 동일 라
-
아워홈, 오뚜기와 ‘오메이징 레시피’ 이벤트 전개
아워홈은 사내식당 협업 프로젝트 ‘오메이징(OHmazing) 레시피’ 이벤트를 개최하고 고객 경험 차별화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오메이징 레시피'는 동종·이종 업계와 협업하여 개발한 이색 메뉴와 이벤트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사내식당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협업 대상은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오뚜기다. 앞서 지난 6월엔 삼양식품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아워홈은 카레와 만두 등 오뚜기 인기 제품과 오뚜기가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중화 소스 브랜드 '이금기' 소스를 접목해 개발한 독창적인 메뉴를 주요 오피스 사내식당에서 선보였다.17일 서울 여의도 소재 사내식당에서 개최된 오메이징 레시피 이벤트에는 미슐
-
쿠쿠, ‘제3회 판매명장 시상식’ 개최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제3회 판매명장 시상식’을 열고, 고객 만족과 매출 성과에서 두각을 나타낸 5명의 판매 매니저를 올해의 판매명장으로 선정했다.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이번 시상식은 전국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활동하는 판매 매니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현장에서 검증된 모범적인 고객 응대 사례와 우수한 서비스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쿠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 매니저들의 책임감을 강화하고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전국 매장에 전수되도록 지원함으로써, 전국 쿠쿠 매장 어디에서나 일관되고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이번 제3회 시상식에서는 하이마트 대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