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풀무원, ‘#풀무원’서 ‘2025 추석 프로모션’ 진행…최대 60% 할인
풀무원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2025 추석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실속을 높였다.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무항생제, 동물복지, ASC 인증 등 풀무원이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고스란히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구성 면에서도 소비자 폭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3만 원 미만으로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했으며, 프리미엄 상품을 중심으로 고급 선물세트도 함께 준비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디오디 빌리지’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브릿지 존에서 9월 16일(화)부터 28일(일)까지 팝업스토어 ‘디오디 빌리지(DOD VILLAGE)를 운영한다.신세계 강남점은 쇼핑 랜드마크이자, 트렌드가 시작되는 중심지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마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 소개에 공을 들이고 있다.디오디의 이번 팝업은 확실한 자기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캠핑 룩은 물론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품 특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디오디는 기존 국내 캠핑브랜드와 달리 기어
-
라이온코리아, 고스펙∙저가격 ‘닥터세닥 퍼플롱헤드 칫솔’ 출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스피드한 양치 습관을 선호하는 한국인을 위해 ‘닥터세닥 퍼플롱헤드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닥터세닥의 27년 역사상 헤드 사이즈가 가장 긴 칫솔로 ‘40mm 롱 헤드‘가 한 번에 여러 개의 치아를 덮어 바쁜 현대인들의 양치질 시간을 줄여준다. 앞서 올해 3월과 6월 출시한 컬러팝 칫솔(24mm), 슈퍼와이드 칫솔(26mm)의 헤드 길이와 비교하더라도 1.5~1.6배 가량 길다.또한 긴 칫솔은 어금니 끝까지 관리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7도 커브 설계를 적용했다. 굴곡진 잇몸과 치아 라인에 맞춰 디자인한 칫솔 헤드가 어금니 깊숙한 곳까지 정밀
-
올포유, 26SS 도쿄패션위크로 글로벌 무대 첫걸음 내딛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올포유(ALLFORYOU)’가 지난 2일 ‘26SS 도쿄패션위크(라쿠텐 패션위크 도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이번 패션위크에서 올포유는 한국의 일상을 담은 ‘K-Life’를 주제로, 스포츠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컬렉션을 선보이며 일본 현지 바이어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올포유는 브랜드 슬로건 ‘오늘도 나답게(Just Be Myself Today)’를 통한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편안한 일상복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시했다. 특히, 컬렉션 무드와 모델 워킹에 맞춰 인공지능(AI)을 통해 자체 제작한 런웨이 음악으로 패션과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를 보여
-
노스페이스, 새로운 홍보대사로 배우 ‘박보검’ 발탁
언제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굿보이 ‘박보검’과 국민 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만나 또 한 번의 ‘보검 매직’을 준비한다!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외모는 물론 연기력, 스타성, 인성을 두루 갖춰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올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브랜드 고유의 혁신적 기술력과 급변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
피자헛, 핫도그 품은 이색 신메뉴 ‘뉴욕 핫도그 피자’ 출시
한국피자헛이 뉴욕 스트리트 푸드의 상징인 핫도그를 피자로 재탄생시킨 신제품 ‘뉴욕 핫도그 피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식 오리지널리티 피자를 표방하는 ‘US 오리진’ 시리즈의 신메뉴로 중앙의 치즈딥에 피자를 찍어 먹는 새로운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치즈딥’의 계보를 잇는 야심작이다.‘뉴욕 핫도그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엣지를 돌돌 말아 소스에 찍어 핫도그처럼 즐기는 새로운 컨셉이 특징이다. 바삭한 엣지 안에는 탱글한 식감의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있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이 색다른 맛의 경험을 완성하는 것은 함께 출시된 ‘리얼 갈릭 디핑소스’로 생마늘의 깊은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소스와 짭짤
-
컴포즈커피, 전국 가맹점 3000호점 돌파… ‘브랜드 경쟁력 입증’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가 전국 3,000호점인 ‘서울올림픽파크포레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컴포즈커피는 15일 오전,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서울올림픽파크포레온점에서 3,000호점 오픈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기념하는 자리로 가맹점주를 비롯해 컴포즈커피 가맹본부 임직원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참석자들은 컴포즈커피의 빠른 성장과 가맹점주와의 든든한 동행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3,000호점은 단순한 숫자를 넘어, 컴포즈커피의 가파른 성장세와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다. 지난 2023년 3월 2,000호점
-
bhc,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1등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야구 팬들이 경기 현장의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9월 25일(목)까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팀을 선택하면 된다.첫 응모 이후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29일(월)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티켓은 ▲와일드카드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각 경기별로 5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제공되며, 경기 일정
-
공차코리아, 단짠의 정석…솔티드 카라멜 신메뉴 4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가을을 맞아 단짠의 매력을 담은 ‘솔티드 카라멜’ 시리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가을 햇살처럼 포근하게 스며드는 솔티드 카라멜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중심으로, 공차만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의 달콤함과 소금의 짭조름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솔티드 카라멜’ 시리즈는 음료 2종과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됐다.먼저, 음료 2종은 ‘솔티드 카라멜 블랙 밀크티+펄’과 ‘솔티드 카라멜 크림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드 카라멜 블랙 밀크티+펄’은 공차의 베스트셀러인 블랙티에 솔티드 카라멜과 쫀득한 펄을 더한 시즌 밀크티
-
한샘, 소방관 복지 향상을 위한 임직원 ‘걷기 챌린지’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전국 소방관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임직원이 참여하는 ‘소방관을 위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걷는 걸음을 모아 기부로 연결하는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으로, 한샘의 소방관 대상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이어지는 걷기 챌린지를 통해 임직원 500여 명이 참여하며, 목표 걸음 달성에 따라 소방관 복지 향상을 위한 주방용품 교체 지원에 나선다.참가자들은 누적 걸음 2천만보를 공동 목표로 세웠으며, 행사 종료 후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임직원들은 전용 앱을 통해 걸음 수
-
건강한 몸과 깨끗한 환경을 동시에, ‘제1회 쓰레기 줍기 스포츠 대회’ 개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스포고미(SPOGOMI) 월드컵 2027’에 참가할 국가대표 선발 예선전인 ‘제1회 쓰레기 줍기 스포츠 대회’를 열었다. ‘스포고미(SPOGOMI)’는 일본어인 ‘스포츠 고미히로이(쓰레기 줍기)의 약자로, 정해진 구역에서 제한 시간 내에 많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신개념 친환경 스포츠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해 2020 도쿄올림픽 비공식 종목으로 채택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체육공단이 주최하고 오젬코리아(쓰레기 줍기 스포츠 한국지사) 주관으로 지난 15일(월)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쓰레기 줍기도 스포츠다’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몸과 깨끗한 환경을 바라
-
하이트진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한정 판매
세계 최대 맥주 축제인 독일 ‘옥토버페스트’의 No.1 맥주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옥토버페스트만을 위해 연 1회 한정된 양만 생산하는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2년 첫 선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으로 4년째 출시를 지속하고 있다.옥토버페스트는 독일 뮌헨에서 9월 중순부터 약 2주간 개최되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로 뮌헨에 기반을 둔 단 6개 양조장의 맥주만 판매된다.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맥주는 그 중 하나로 축제에서 판매되는 맥주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도수는 6.0%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과 오래 지속되
-
‘싸게 사서 잽싸게 받는다!’ 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전국 확대
배민B마트의 장보기 핵심 상품 상시 최저가 수준 판매 프로모션 ‘최저가도전’이 전국으로 확대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대표이사 김범석)은 고객의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7월 서울 지역에서 시작한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최저가도전'은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약 250여 개의 핵심 상품을 상시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채소, 계란, 정육, 우유 등 대표적인 장바구니 핵심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상품 품목 중 간편대파는 전년 대비 152%, 무항생제 대란 30구는 142%, 한우 채끝 구이(1+등급 이상)는 116%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배
-
코레일유통 CEO, 동해본부서 안전사고 모의 훈련 참여…안전경영 앞장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경영진이 참여하는 안전사고 모의 훈련을 통해 안전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박정현 코레일유통 대표는 9월 15일 강원도 동해시 동해본부를 방문해 ‘2025년 하반기 비상상황 대처 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안전사고의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안전사고 발생 상황을 가정한 대처 훈련은 이번이 처음이다. 동해본부(본부장 이정훈)는 묵호항에 위치한 항만과 철도가 연결된 물류 거점으로, 석회석·백운석 등 광물 운송을 수행하는 자원유통사업의 핵심 현장이다.이날 박 대표는 임직원과 함께 훈련에 참여해 사업장 주요 설비와 고위험 작업 현장을 점검하고
-
코스맥스그룹,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를 중심으로 △마케팅(영업) △해외영업 △전략마케팅 △IT △글로벌사업 △경영관리 △IR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및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美 흉벽기형 수술 권위자 3인 본사 방문 ‘팩투스’ 개발 논의로 임상 협력 강화!
척추 임플란트 제조 전문 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는 지난 15일 미국 내 흉벽기형 수술 권위자 3인이 서울 본사 및 용인 공장을 방문했다고 16일 밝혔다.엘앤케이바이오는 미국 내에서 당사의 ‘팩투스’ 제품에 관심이 많고, 현재 활발히 사용하고 있는 주요 의료진들을 초청했다. 이번 방문은 오는 17일부터 일본 나가노에서 열리는 세계흉벽질환학회(CWIG, Chest Wall International Group) 참석을 앞두고 마련됐으며, ‘팩투스’의 연구 개발 및 생산 과정, 개발 취지 및 제품의 정확한 사용방법, 품질의 우수성 등을 직접 확인했다. 또한 의료진들의 ‘팩투스’의 실제 임상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임플란트와 기구 개발 논의
-
IBK기업은행, 모바일 웹 서비스 ‘IBK 모바일브랜치’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모바일 앱 설치나 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IBK 모바일브랜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기업은행이 제공하던 IBK큐브를 전면 개편한 것으로 ▲고객 중심의 UI·UX 구성 ▲금융상품 판매 확대(42종) ▲금융거래에 필요한 비대면 서류 작성(7종) ▲환전 서비스 제공 등이 특징이다.또한 기업은행은 최신 클라우드 서버 기술 기반으로 시스템을 재구축해 서버 인프라를 강화했다. 이를 통해 동시접속자 수용력을 높여 안정적이고 원활한 금융거래를 제공할 예정이다.아울러 안면 인식 방식과 행정안전부의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통한 인증 방법을 새로 도입해 고객의 편의성을 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