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지도표 성경김, 대전대덕우체국과 ‘행복나눔봉사단’ 활동 펼쳐

2024-12-19 08:39:08

지도표 성경김, 대전대덕우체국과  ‘행복나눔봉사단’ 활동 펼쳐이미지 확대보기
‘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대표 육현진)은 대전대덕우체국과 함께 지난 18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행복나눔봉사단’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경식품과 대전대덕우체국은 홀로 계신 어르신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지원하고자 지도표 성경김 13,000봉을 기부했다.
후원 물품은 중리종합사회복지관 등 대전 대덕구 내 복지관 4곳과 노인 도시락 배달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전대덕우체국 행복나눔봉사단은 매년 연말연시에 지역 내 소외,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물품 및 후원금 기탁, 배식 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성경식품이 함께 참여했다.

대전대덕우체국과 ㈜성경식품이 함께 한 이번 행복나눔 공익활동은 성큼 다가온 한파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지역 이웃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취지에서 준비되었다.
성경식품 육현진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 분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준 대전대덕우체국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작은 활동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성경식품은 40년간 전통의 김 제조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김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수출 물량이 큰 폭으로 늘어나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