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6일, 제네스코는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11월 2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총 매출은 596.3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했다.
동기간 동안 비교 가능한 매출은 6% 증가했으며, 특히 Journeys 부문은 11%의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전자상거래 매출은 15% 증가하여 전체 소매 매출의 24%를 차지했다.
제네스코의 GAAP 기준 주당순손실은 ($1.76)였으며, 비GAAP 기준 주당순이익은 $0.61로 나타났다.
제네스코는 2025 회계연도 매출 가이던스를 1% 감소에서 보합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조정된 주당순이익 가이던스는 $0.80에서 $1.00로 상향 조정했다.
제네스코의 이사회 의장인 미미 E. 본은 "이번 분기의 실적은 기대를 초과했으며, 전반적인 비교 가능한 매출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돌아섰다"고 말했다.
이어서 "Journeys의 전략적 성장 계획의 초기 단계가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는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3분기 동안 제네스코의 총 매출은 596.3백만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579.3백만 달러와 비교해 증가했다.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은 Journeys 부문에서 4% 증가, Schuh 부문에서 3% 증가, Genesco Brands 부문에서 10% 증가한 반면, Johnston & Murphy 부문은 4% 감소한 것이다.3분기 동안의 총 매출 총이익률은 47.8%로, 지난해 48.1%에서 감소했다.판매 및 관리비는 46.1%로, 지난해 46.2%에서 소폭 감소했다.
제네스코의 GAAP 운영 이익은 1020만 달러로, 지난해 3분기의 1090만 달러와 비교해 감소했다.
조정된 운영 이익은 1030만 달러로, 지난해 3분기의 1100만 달러와 비교해 감소했다.
제네스코는 3분기 동안 130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3분기 대비 4% 감소한 수치이다.
제네스코는 2025 회계연도에 1% 감소에서 보합으로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주당순이익은 $0.80에서 $1.00로 예상하고 있다.
제네스코는 향후 매출 성장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며, Journeys 부문은 저단위 수치의 증가를, Schuh 부문은 저단위 수치의 감소를, Johnston & Murphy 부문은 중간 단위 수치의 감소를, Genesco Brands 부문은 저두 자릿수 수치의 감소를 예상하고 있다.
제네스코의 현재 재무상태는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손실이 발생하고 있으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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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498/000095017024133841/0000950170-24-133841-index.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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