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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AOUT), 2025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 발표

2024-12-06 06:45:17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AOUT, American Outdoor Brands, Inc. )는 2025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가 2024년 10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분기 순매출은 6020만 달러로,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총 매출 총 이익률은 48.0%로, 전년 동기 대비 230 베이시스 포인트 상승했다.GAAP 기준 순이익은 31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24 달러였다.비GAAP 기준 순이익은 49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37 달러였다.비GAAP 조정 EBITDAS는 750만 달러로, 전년 대비 42.9% 증가했다.전통 채널의 순매출은 4.3% 증가했으며, 전자상거래 채널의 순매출은 3.5% 증가했다.국내 채널의 순매출은 3.4% 증가했고, 국제 순매출은 14.8% 증가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전망을 상향 조정하고, 2026 회계연도 순매출 전망을 설정했다.

2025 회계연도 2분기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분기 순매출이 6020만 달러로, 전년의 5790만 달러에 비해 230만 달러 증가한 4.0%의 성장을 기록했다.분기 총 매출 총 이익률은 48.0%로, 지난해 같은 분기의 45.7%에 비해 개선됐다.
GAAP 기준 분기 순이익은 310만 달러로, 지난해의 77000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비GAAP 기준 분기 순이익은 490만 달러로, 지난해의 33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비GAAP 조정 EBITDAS는 750만 달러로, 순매출의 12.4%를 차지하며, 지난해의 52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브라이언 머피 CEO는 "우리의 2분기 결과는 기대를 초과했으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5.4%의 성장을 지원받았다. 모든 판매 채널이 전년 대비 성장했으며, 조정 EBITDAS는 약 43% 증가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의 혁신적 우위를 활용하여 유통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마진을 강화하는 장기 전략의 성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앤드류 풀머 CFO는 "우리는 고객 주문 강세를 지원하기 위해 재고를 구축하고, 약 100만 달러의 자사주 매입을 진행했다. 분기 말 현금은 1422만 달러이며, 부채는 없다. 우리는 2025 회계연도와 그 이후의 기회에 대해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강력한 2분기 결과와 소매업체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하고 2026 회계연도 순매출 전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5년 4월 30일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순매출 전망은 205,000천 달러에서 210,000천 달러로 설정되었으며, GAAP 기준 희석 주당 손실은 (0.36) 달러에서 (0.24) 달러로 예상된다.
2026년 4월 30일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순매출 전망은 220,000천 달러에서 230,000천 달러로 설정됐다.

2024년 10월 31일 기준으로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의 총 자산은 254,125천 달러이며, 총 부채는 75,271천 달러로 나타났다.총 자본은 178,854천 달러로, 재무 상태가 양호함을 보여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08997/000095017024133670/0000950170-24-133670-index.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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