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트렉터서플라이(나스닥: TSCO)는 미국 최대의 농촌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로서 투자자 커뮤니티 데이에서 'Life Out Here 2030' 전략을 발표했다. 이 전략은 회사의 성장 계획을 나타낸다.
트렉터서플라이는 지난 5년 동안 강력한 재무 성과를 달성하고 경쟁 우위를 강화했다. 총 주소 가능한 시장 규모가 2,250억 달러로 확대되면서 성장 가능성이 크다. 'Life Out Here 2030' 전략은 기존 이니셔티브의 모멘텀을 이어가며,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Pet Rx와 Direct Sales를 포함한다.
트렉터서플라이의 CEO인 할 로턴은 "트렉터서플라이는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장기 가치를 추구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자자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지난 5년 동안의 주요 성과와 향후 전략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다.
2020년 10월 처음 소개된 'Life Out Here' 전략 이후, 트렉터서플라이는 약 50%의 매장에서 프로젝트 퓨전 스토어 레이아웃과 리모델링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550개 이상의 정원 센터를 완료했으며, 2,200만 명의 회원을 이웃 클럽 로열티 프로그램에 추가하고, 디지털 매출을 340% 이상 성장시켰다.2030 전략은 다음과 같은 주요 이니셔티브를 포함한다.
지역화 – 특정 인구 통계 및 지역 요구에 맞춘 제품 선택, 직접 판매 기회 – 'Out Here' 비즈니스 시장을 겨냥한 고객 서비스 확대, 반려동물 및 동물 Rx – 반려동물 고객의 충성도 증대, 최종 마일 배송 – 고객에게 더 나은 주문 가시성과 배송 신뢰성을 제공, 트렉터서플라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 브랜드 파트너를 지원하는 미디어 플랫폼 확장, 프라이빗/독점 브랜드 – 차별화를 위한 프라이빗 라벨 및 독점 브랜드의 침투 증가. 2025년에는 90개의 새로운 트렉터서플라이 매장과 약 10개의 Petsense by Tractor Supply 매장을 열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총 주소 가능한 시장 규모를 1,800억 달러에서 2,250억 달러로 업데이트하고, 장기 매장 수를 3,200개로 증가시켰다. 이 모든 목표는 장기적인 연간 목표로, 개별 연도의 성과는 이 목표보다 낮거나 높을 수 있다.
트렉터서플라이는 5대 1 주식 분할을 승인하여 주식의 접근성을 높이고, 2024년 12월 16일 기준 주주에게 4개의 추가 주식을 배포할 예정이다. 주식 분할은 1994년 상장 이후 다섯 번째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트렉터서플라이의 팀원들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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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916365/000091636524000114/0000916365-24-000114-index.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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