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시그넷쥬얼러스가 2024년 11월 2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10-Q 양식을 제출하며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이번 분기 동안 총 매출은 1,349.4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1% 감소했다.같은 매장 매출은 0.7% 감소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11.8% 감소와 비교된다.
매출 감소는 디지털 배너에서의 운영 문제, 남부 미국의 허리케인 영향, 예상보다 느린 약혼 회복 등으로 인한 것이며, 이는 패션 및 신규 상품의 성장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됐다.
2024년 39주 동안 총 매출은 4,351.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9% 감소했다.같은 매장 매출은 4.6% 감소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12.6% 감소와 비교된다.
디지털 배너에서의 운영 문제와 소비자 지출에 대한 매크로 환경의 영향이 주요 원인으로 지목됐다.
시그넷쥬얼러스는 2024년 3분기 동안 485.3백만 달러의 총 매출 총이익을 기록했으며, 이는 매출의 36.0%에 해당한다.39주 동안의 총 매출 총이익은 1,624.0백만 달러로, 매출의 37.3%를 차지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SG&A)은 469.6백만 달러로, 매출의 34.8%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 484.2백만 달러와 동일한 비율을 유지했다.자산 손상 비용은 0.7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0.1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2024년 3분기 운영 소득은 9.2백만 달러로, 매출의 0.7%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 13.3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39주 동안 운영 손실은 41.9백만 달러로, 매출의 -1.0%를 기록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종료일인 2025년 2월 1일에 퇴직할 예정이며, 퇴직 후에도 일정 기간 동안 비상근으로 회사에 남아 후임 CEO를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시그넷쥬얼러스는 2,655개의 소매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4분기 동안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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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832988/000083298824000257/0000832988-24-000257-index.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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