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아메리칸에어라인과 씨티가 37년 이상 지속된 공동 브랜드 파트너십을 10년 동안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씨티는 2026년부터 미국에서 AAdvantage® 공동 브랜드 카드 포트폴리오의 독점 발급사가 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메리칸에어라인과 씨티는 AAdvantage® 공동 브랜드 카드 회원과 씨티 브랜드 카드 회원 모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
아메리칸에어라인의 CEO인 로버트 아이섬은 "아메리칸은 첫 번째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과 씨티와 함께 여행 산업 최초의 공동 브랜드 신용 카드를 출시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씨티와의 관계의 강점 덕분에 수백만 명의 AAdvantage 카드 회원에게 일류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씨티는 바클레이의 아메리칸에어라인 공동 브랜드 카드 포트폴리오를 인수하기로 합의했으며, 2026년부터 카드 회원을 씨티 포트폴리오로 전환할 예정이다.바클레이 카드 회원은 현재와 동일한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다.
이번 협정은 씨티의 ThankYou와 AAdvantage® 카드 프로그램 간의 혁신적인 정렬을 창출하며, 두 회사 모두에게 추가 가치를 제공하고 AAdvantage® 회원과 씨티 브랜드 카드 회원을 위한 로열티 및 보상 제공을 크게 확대할 예정이다.씨티는 독점 발급사로서 아메리칸에어라인의 모든 고객 유치 채널을 담당하게 된다.
이러한 진술은 각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불확실성과 상황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진술에 포함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6201/000000620124000066/0000006201-24-000066-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