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4일, 리사이클홀딩스(리사이클 또는 회사)는 글렌코어 인터내셔널 AG와의 협력을 재개하여 이탈리아 포르토베스메에 새로운 허브 시설 개발의 기술적 및 경제적 타당성을 평가하는 사전 타당성 연구를 진행한다.
이 연구는 글렌코어가 주도하고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리사이클은 기술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리사이클의 특허받은 스포크 & 허브 기술을 활용하고 글렌코어의 기존 포르토베스메 시설의 일부를 이용할 예정이다.
미국 에너지부(DOE)와의 4억 7천 5백만 달러 대출 시설이 마무리됨에 따라, 글렌코어에 발행된 회사의 무담보 전환사채의 첫 번째 분할이 2024년 12월 9일에 자동으로 수정될 예정이다.
리사이클은 로체스터 허브 프로젝트의 건설을 재개하고 DOE 대출 시설의 첫 번째 선급금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완전한 자금 패키지를 확보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리사이클은 2016년에 설립된 글로벌 리튬 이온 배터리 자원 회수 회사로, 배터리 제조 스크랩 및 사용 종료 배터리를 재활용하여 블랙 매스를 생산하고, 향후 허브에서 이 블랙 매스를 처리하여 리튬 이온 배터리 공급망을 위한 배터리급 재료를 생산할 계획이다.
리사이클은 이 프로젝트가 유럽의 배터리 공급망을 지원하고, 새로운 배터리에 대한 EU의 최소 재활용 내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유럽에서 지역화된 폐쇄 루프 배터리 공급망에 필요한 후처리 재활용 용량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중요한 배터리 재료의 지속 가능한 2차 공급원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이 크다"고 믿는다. 또한, 리사이클은 로체스터 허브 프로젝트의 건설을 재개하기 위해 필요한 완전한 자금 패키지를 확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글렌코어에 발행된 무담보 전환사채의 첫 번째 분할 수정은 만기일, 이자율 및 전환 가격의 조정을 포함하며, 의무 상환 조항 및 담보 이익을 도입할 예정이다.
현재 리사이클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주요 고객 및 파트너와의 관계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28811/000119312524270816/0001193125-24-270816-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