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일, 클라비요는 추수감사절과 사이버 먼데이(BFCM) 사이의 5일 동안 157,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왔으며, 이 중 15,000명 이상의 고객이 주말 동안 최고의 판매일을 기록했다.총 30억 달러의 클라비요 기여 가치(KAV)*가 생성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클라비요가 BFCM 기간 동안 180억 개 이상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고객들이 30억 달러 이상의 KAV를 생성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 정오부터 오후 1시(동부 표준시) 사이에 130만 건의 주문이 발생했으며, 가장 높은 전환율과 지출을 이끌어낸 할인율은 10-15%와 20-25%였다.
SMS를 마케팅 전략에 추가한 브랜드는 BFCM 기간 동안 전년 대비 20%의 전자상거래 수익 증가를 경험했다.
클라비요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앤드류 비알레키는 "올해 BFCM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를 기다리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소비자들은 더 큰 할인보다 연결과 신뢰를 선택하고 있다. 브랜드가 소비자와의 충성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모든 접점에서 소비자를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BFCM 기간 동안 클라비요 통합에서 발생한 평균 이벤트 수가 고객당 60% 증가했으며, 고객들은 중앙 집중식의 1차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많은 세분화 및 전환을 이루었다.AI는 마케팅 효과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았다.
클라비요는 AI 제품군의 기능 사용이 증가했으며, 생성적 AI와 예측 도구의 사용이 가장 높았다.
클라비요는 비즈니스가 자신의 데이터를 수집, 저장, 분석 및 예측적으로 활용하여 측정 가능한 고부가가치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을 주는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SaaS 플랫폼을 제공한다.
KAV는 고객이 플랫폼을 통해 메시지를 보낸 후 특정 기간 내에 소비자가 주문한 매출을 정의하며, 이메일의 경우 메시지가 발송된 후 5일, SMS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이루어진 주문을 포함한다.
모든 데이터는 대략적인 수치이며, 다양한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감사되지 않았고 조정될 수 있다.모든 재무 수치는 미국 달러로 표시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35830/000183583024000116/0001835830-24-000116-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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