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월, 쉘퍼는 음식물처리기 출시를 시작으로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쉘퍼 음식물처리기는 BLDC 모터와 이중 칼날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며, 단단한 음식물도 제한 없이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고가와 복잡한 관리라는 기존 제품의 한계를 극복하며, 합리적인 30만 원대 가격과 간편한 관리 방식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이 10만 대 이상을 기록한 이 음식물처리기는 구매 고객의 95% 이상이 만족을 표시하며 "가성비와 기능성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쉘퍼는 스팀 에어프라이어로 주방가전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보완한 이 제품은 조리 시 식재료의 수분을 유지하며 촉촉한 요리를 가능하게 했으며, 기화식 가습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대용량으로 두 제품 다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쉘위투게더" 브랜드위크는 이러한 쉘퍼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음식물처리기를 포함한 모든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룰렛 이벤트와 스크래치 이벤트처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자 전원에게 100만 원 상당의 대한항공 항공권에 도전할 수 있는 랜덤박스 이벤트, SNS 리뷰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정보는 쉘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쉘퍼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쉘퍼의 가전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한 혁신 제품을 통해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