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멜라케어 토닝 인핸서 토너’는 pH 5.5 약산성 토너로, 클렌징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빠르게 되돌려주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트라넥사믹애씨드, 알파-알부틴과 특허성분 MELAZERO V2를 함유해 색소침착, 잡티, 기미를 개선하며, 피부 톤을 환하고 맑게 만들어준다. 또한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고, 투명하고 끈적임 없는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딥 멜라케어 인핸스드 크림’은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 최대 함량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와 트라넥사믹애씨드, 알파-알부틴, 글루타치온 등의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톤을 밝히고 색소침착을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미백 기미크림이다.
스쿠알란,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등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촘촘하게 보호해 준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마일드랩은 두 제품 모두 2주 사용으로 색소침착 완화와 피부 톤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의 마일드랩 관계자는 “딥 멜라케어 토너와 크림은 색소침착 고민에 효과적인 동시에 피부에 자극을 덜어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고효능 저자극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마일드랩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색소침착, 기미, 잡티 케어에 특화된 미백 기능성 ‘딥 멜라케어’ 라인업을 강화했다. 저자극으로도 강력한 효과를 내는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