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대성마이맥의 새로운 BI는 견고하고 세련된 서체를 사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인 BI는 ‘Above Ecellence’라는 컨셉으로 MIAMC 스펠링 중 A에 시각적 강조점을 두어 대성마이맥의 최고를 향한 도약을 나타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새로운 슬로건 '빌리브 잇(Believe it)'은 대성마이맥만이 선보일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압도적인 자신감을 믿으라는 의미로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또한 수능 전 영역에 걸쳐 수험생들에게 호평받는 강사진 보유는 물론 까다로운 선발 과정과 대치동에서 검증을 마친 신규 강사진을 전적으로 믿으라는 의미 또한 담고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업계 정상에 선 대성마이맥이 전국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브랜드의 자신감을 확실히 전달하고자 BI와 슬로건 개편을 결정했다. 이번 BI, 슬로건 리뉴얼을 통해 신뢰받는 교육 브랜드로 진화를 거듭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독보적인 콘텐츠 퀄리티로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최상의 학습 가치를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표 상품 출시 이후 수능일에 맞춰 공개된 브랜드 필름 역시 약 10초 남짓의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단 일주일만에 175만 조회수와 함께 수백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그 뜨거운 반응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대성마이맥의 새로운 BI 및 슬로건, 브랜드 영상 풀 스토리는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