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은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열쇠와 침대 인테리어를 활용해 마치 아늑한 침실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는 독창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침대 외의 모든 가구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차가운 사회의 단면을 표현하였으며 이는 현대인의 삶에서 느끼는 차가운 현실과 스트레스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침대 주변은 따뜻한 컬러감으로 꾸며져 있어, 고객들이 이 공간에서 따뜻함과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대비를 주어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러한 디자인 요소는 쉼의 가치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역할을 해주며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 고객들이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마음의 안정을 얻고 쉼을 느낄 수 있는 휴식처로 느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야쥬의 2024년 겨울 컬렉션 제품들과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쉼’의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야쥬는 ‘도시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23일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위로 콘서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