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남부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수료생 취업연계 추진

2024-11-18 10:43:23

남부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수료생 취업연계 추진이미지 확대보기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 지원으로 운영된 2024년도 직업교육훈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며 관련 분야에 필요한 여성 인재를 배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직업교육훈련은 △아동단체급식조리사, △청년여성 특허분석 전문사무인력, △온라인스토어 창업, △디지털 웹&앱 디자이너 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수료생들이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전문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9월, 일자리 매칭데이를 개최하는 등 수료생들에게 취업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과의 연계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수료생들이 취업 성공 이후에도 안정적인 경력 성장이 가능하도록 끝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라고 하며 "관련 분야의 인재가 필요한 기업에서 적극적으로 연락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교육 과정 수료생 채용에 관심 있는 기업은 남부새일센터 담당자에게 문의해 맞춤형 인재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참여조건 부합 기업의 경우에는 새일여성인턴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 취업을 위한 원스톱 기관으로서 취업상담, 집단상담,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새일여성인턴 등을 운영하며, 여성들이 안정적인 취ㆍ창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