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사내연애 보고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조기예매 할인으로 인기 연극을 정가보다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기획한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의 제작사 ㈜딴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내연애보 고서’가 전하는 설렘과 재미를 많은 분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극 ‘사내연애보고서’는 '한뼘사이', '비누향기' 등 이미 대학로에서 두 차례 연극순위 흥행을 거듭한 공연기획사 ㈜파릇과 ㈜딴이 올해 초 내놓은 신작으로, 신선한 주제와 현실감 넘치는 연출로 관객들에게 공감 가는 스토리를 전달하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사내연애보고서’는 팀장과 대리로 다시 만난 대학 시절 선후배 ‘아라’와 ‘희동’이 회사 옥상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현실 속 직장 연애의 희로애락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대학로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연극 ‘사내연애보고서’의 크리스마스 조기예매 이벤트는 12월 18일(수)까지 모든 회차 할인이 제공되며, 인터파크와 네이버, 솜씨당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조기예매 할인 이벤트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색다른 연말을 보내고 싶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