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현진시닝-장봉혜림원-장봉혜림요양원, ‘겨울나기 바자회’에 300만 원 기탁

2024-11-12 16:06:27

현진시닝-장봉혜림원-장봉혜림요양원, ‘겨울나기 바자회’에 300만 원 기탁이미지 확대보기
현진시닝이 장봉혜림원, 장봉혜림요양원과 함께 지난 5일 인천에 소재한 문학경기장 내 웨딩홀에서 진행된 ‘겨울나기 바자회’에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현진시닝은 약 600여 명의 봉사자와 후원업체, 후원자가 동참한 이번 행사장에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겨울나기 바자회’는 도서 지역에 위치한 장애인 시설인 장봉혜림원과 장봉혜림요양원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해 개최하는 난방비 모금행사다.

장봉혜림원 김인숙 원장은 “이용자분들의 임종 과정을 세심하게 지원해 주시는 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난방비까지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장애인 이용자 분들의 임종 과정을 성심껏 지원할 뿐만 아니라 협약을 맺은 기관끼리 서로 협력하며 함께 성장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진시닝은 2018년 장봉혜림원, 장봉혜림요양원과 업무 협약을 맺은 후 지금까지 이용자(지적장애인)의 장례서비스를 도맡아 진행해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협약 기관의 대소사에 참여하며 실질적인 ESG경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