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레코어' 열풍이 지속되면서 '메리제인 슈즈', '발레 슈즈'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발레코어룩의 일종인 메리제인 슈즈는 발레 슈즈와 비슷한 플랫한 모양의 신발에 발등 스트랩을 더한 제품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앞코 디자인에 깔끔한 스트랩이 더해져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 한편, 페미닌한 룩은 물론이고 단정한 슬랙스, 핫한 데님까지 모두 매칭 가능하다.
이나연이 선택한 세인트세틴 프롬 메리제인슈즈는 계절감을 고려한 따뜻한 겨울 감성의 벨벳 소재로, 3센티, 6센티로 각각 출시됐다. 6센티 키높이 슈즈이지만 3센티는 속굽으로 디자인돼 겉으로 봤을 때 과하지 않으면서 아름다운 다리 비율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리퍼처럼 편안한 벨크로 스트랩이 편안하면서도 고프코어 무드를 담고 있어 웨어러블한 데일리룩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1만 보를 걸어도 불편함 없는 착화감을 자랑한다. 따라서 평소 활동량이 많은 고객들에게 추천된다. 가죽의 경우 퀄리티 좋은 리얼 소가죽으로 한층 고급스러우면서 시크한 무드를 선사한다.
세인트새틴 프롬 메리제인은 이번 FW베스트 신상 출시를 기념해 신상 출시 30% 특가 및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할인 서비스까지 예정하고 있다. 이에 11일부터 단품 정상가 85,000원에서 39,900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세인트새틴 프롬 메리제인 관계자는 “이나연픽 메리제인슈즈는 디테일, 소재감, 편안함, 가격 경쟁력까지 두루 갖춘 메리제인슈즈”라면서 “이번 특가 혜택을 잘 활용해 많은 분들이 메리제인슈즈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