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캠페인 영상은 ‘핑크통 콜라겐’이라 불리는 비비랩의 대표 제품 ‘저분자 콜라겐 S’를 통해 ‘아름다움에도 기초체력이 필요하다’라는 주제 하에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한 스토리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서 해원은 열심히 기초 스트레칭을 하며 체력을 기르고자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후, 보다 본격적인 관리를 위해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를 섭취하면서 화면은 마치 애니메이션 영화와 같은 형태로 전환된다. 해원은 ‘저분자 콜라겐 S’의 섭취와 함께 내면에서부터의 변화를 겪으며 마치 마법소녀와 같은 모습으로 변신한다. 이를 통해 비비랩은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기초 케어를 돕는 ‘저분자 콜라겐 S’의 매력을 해원과 함께 산뜻하게 표현해냈다.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는 전국 올리브영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새로운 모델 해원과 함께 비비랩이 전하는 변화의 순간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젠지 세대와의 공감대를 확대하고자 Y2K인기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소재를 적용해 선보이게 됐다”며 “매일 조금씩 쌓아가는 아름다움의 기초체력 루틴을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와 함께 습관화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