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106111017020809aeda6993417521136223.jpg&nmt=29)
약 2,90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KCC 강승희 요리실용전문학교의 학생들은 교육부장관상 대상을 포함해 최우수상, 우수상 2점, 장려상 등을 수상하며 우수한 성과를 올리게 되었다.
특히,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금, 은 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동탄 인근 지역에서의 위탁 요리학원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수상 이력은 다음과 같다.
▲대상 - 교육부장관상
- 단체팀 9인 라이브: 최진호, 김영민, 김승준, 이정규, 이주혁, 김서연, 유다희, 전시원, 엄지수
▲최우수상
- 최진호, 김승준, 김영민, 정경진, 권가은, 김도윤, 신윤재, 송시은, 이지예
▲우수상
- 9인 라이브: 정일혁, 김지안, 오창후, 문민승, 임진희, 임소현, 방성준, 정윤서
- 5인 라이브: 강민성, 김동휘, 강지훈, 김승윤, 박윤서
▲장려상
▲금상 및 은상 수상
- 김도윤, 이아린, 정효은, 심현서, 송우석, 이준혁, 김송현, 허경원, 조민준, 박현석, 신서현, 최형욱
고교위탁과 대회반을 전담으로 이끌고 있는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의 한샘 셰프는 "이번 대회에 지도한 학생들이 수상을 하게 되어 뿌듯하다. 요리대회 지도교사로서의 경험은 정말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각자의 창의력과 열정을 발휘하며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대회 참가 경험이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요리에 대한 열정을 계속 이어가길 응원한다. 이 자리를 빌어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KCC 강승희 요리실용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의 국비 지원을 통해 경기 남부 지역의 일반고 특화 위탁훈련과정 및 계좌제 훈련, 입시 전문 일반 학생 과정을 운영하며,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지도를 진행 중에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