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세이프닥, SK엠앤서비스 베네피아와 직장인 의료복지 서비스 제휴 협약 맺어

2024-11-05 09:00:00

세이프닥, SK엠앤서비스 베네피아와 직장인 의료복지 서비스 제휴 협약 맺어이미지 확대보기
의료복지 플랫폼인 세이프닥(대표 이예솔)이 SK엠앤서비스(대표 허선영)가 운영하는 선택적 맞춤형 기업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직장인 의료복지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베네피아는 약 3,700개 기관·기업 임직원에게 온오프라인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포인트 사용을 지원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약 130만 명의 베네피아 회원들은 전국에 위치한 세이프닥 제휴 병원에서 비급여 항목을 우대 할인 받아, 실질적인 의료 혜택과 병원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베네피아 고객사 임직원들은 세이프닥 내 안과·치과·피부과·성형외과 등 15개 진료과와 1,200여 개 병원 프로그램을 둘러보고 꼼꼼히 따져 보며 보다 합리적으로 병원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베네피아 전용관을 통해 제휴 병원을 이용하면 회원들이 보유한 베네피아 복지포인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 편의성은 높아지고, 비용 부담도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포인트로 결제 후 잔여 금액이 있을 경우, 현장에서 추가 결제도 가능하다.
이예솔 세이프닥 대표는 “세이프닥은 이미 기존 제휴 기업 임직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베네피아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직장인이 의료의 질은 높이면서도 병원비 부담을 줄여 건강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세이프닥은 전국 1,600여 개 제휴 기업과 800만 명의 직장인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로 5,000여 개 제휴 기업을 보유한 의료복지 플랫폼으로 확장하게 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