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유레카’는 나만 알고 싶은 일상 속 뷰티 꿀팁부터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까지 뷰로거 4인의 리얼하고 꼼꼼한 검증을 담은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11월 4일 방송분에서 소이현은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을 사용하며 소개했다.
소이현은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서 잡티부터 광채까지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니 편하다며 장점을 강조했는데, 실제로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은 비타민C와 3종 미백 성분의 시너지를 통해 어린 잡티부터 기미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작용도 함으로써 모공과 미세주름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도 없어 연약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데일리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소이현은 “2주만 사용해도 깐달걀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ELT코스메틱은 해당 제품에 대해 현재 판매량이 크게 늘어나 런칭 최초로 공장 가동을 두 배 늘린 상태이지만 물량확보가 주문량을 따르지 못해 현재 예약판매 중으로, 14일부터 출고가 예정되어 있는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도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이번에 소이현씨의 소개로 더 많은 분들의 주문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최대한 많은 분들께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