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공개된 DJI AIR 3S는 혁신적 기능을 갖춘 고성능 카메라와 비행 안정성을 갖춘 중형 드론이다.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더불어 차세대 기술을 집약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촬영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주요 기능에는 다양한 비행 모드, 장시간 비행 시간, 저조도 촬영을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센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안정적인 GPS 기술과 충돌 방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초보자도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덧붙여, “이번에 발표한 DJI AIR 3S는 지금까지 쌓아온 DJI의 혁신적 기술을 집대성한 모델”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차세대 드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창의적인 영상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는 환경을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DJI는 드론 및 항공 촬영 장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탁월한 성능과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산업 전반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는 업체다. DJI는 상업 및 소비자용 드론을 통해 누구나 창의적인 항공 영상을 촬영하고,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제공 중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