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의료법인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 ‘화성중앙종합병원 및 향남스마트병원’, 화성우리집 고아원에 사랑의 쌀 기부

2024-10-30 11:48:00

의료법인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 ‘화성중앙종합병원 및 향남스마트병원’, 화성우리집 고아원에 사랑의 쌀 기부이미지 확대보기
의료법인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 산하 병원 ‘화성중앙종합병원&향남스마트병원’에서 화성우리집 고아원에 사랑의 쌀을 나눔 및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의료법인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은 산하에 경기도 지역외상협력병원 ‘화성중앙병원’과 ‘향남스마트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중앙종합병원은 현재 경기도, 수원시 진료권 내 중증응급환자 진료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골든타임 안에 신속하게 중증응급환자 이송 및 치료가 될 수 있도록 운영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역외상협력병원이란 중증외상환자를 원거리 이송 중 사망하지 않도록 기도 유지 등 긴급한 처치 후 안전하게 권역외상센터로 이송될 수 있도록 헬기 및 구급차로 환자를 인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현재 경기도 내 기존 2개소에서 8개소로 확대한 바 있다.

또한 화성중앙종합병원은 응급실 내 24시간 베테랑 의료진과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를 통한 병원 내 전문 간호인력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으며, 입원 및 간병하는 보호자와 간병인들이 필요 없는 병동을 운영하고 있다.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 유혁상 원장은 “이번 나눔은 화성시복지재단 사회공헌부에서 관내 보육원의 안내를 받아 사랑의 쌀을 기부하게 되었으며, 꿈과 희망이 가득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의료법인 감사와의료재단 산하 화성중앙종합병원&향남스마트병원은 경기도 지역대표권역병원으로,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무료 의료 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화성시 이주노동자 모국지원 사업,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의료지원활동 협약, 취약계층 위한 후원품 기부 및 의료 봉사, 화성시 내 의료서비스 발전에 도움이 되는 세교S타워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