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 참여한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은 철거, 전기, 인테리어 등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인 온라인 소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힐티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힐티 첫 앰버서더 모집에 지원 후 발탁된 바 있다.
힐티 엘리트 1기와 함께한 발대식에서 힐티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에 이어, 충전 콘크리트 타정공구, 충전 드라이월 스크류 드라이버, 충전 진공 집진기, 충전 코너 임팩트 렌치 및 드라이버 등 힐티의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들이 소개되었다. 또한 최근 선보인 신제품인 충전 플런지쏘, 충전 마이터쏘, 어깨용 엑소스켈레톤 EXO-S를 직접 사용해 보는 기회도 제공됐다.
힐티 엘리트 1기는 이번 발대식 참석에 이어, 연말까지 관련 다양한 힐티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써보고 컨텐츠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힐티코리아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22V NURON 배터리 플랫폼 출시 이후, 세대교체뿐만 아니라 고객 니즈에 맞는 신제품에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도 확장하고 있다. 이에 해 처음으로 앰버서더 프로그램도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번 힐티 엘리트 1기가 힐티의 혁신적인 제품들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눠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티는 1941년 리히텐슈타인 공국에서 시작한 글로벌 건설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 ‘Making Construction Better’ 라는 기업이념 아래 전 세계 3만 8천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1986년에 진출하여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건설 설계부터 현장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 방화재, 앵커, 찬넬 등 전방위 솔루션 컨설팅까지 직접 제공하는 건설 업계의 선도 기업이다.
힐티코리아는 전국의 다양한 국책사업을 비롯한 초고층 건물, 국제공항, 고속전철 및 환승 센터 등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 건설현장과 함께하고 있다. 힐티코리아의 신제품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 힐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힐티의 영업 담당자 또는 힐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