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심포지엄은 최신 디지털 치과 기술과 Sinus 솔루션에 초점을 맞춰 최신 임상 연구 및 실용적인 사례가 소개되는 가운데 참가자들이 치과 시술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bright 임플란트와 DASK Simple 등을 활용한 혁신 솔루션을 통해 최신 치과 진료 트렌드 공유하고, bright 임플란트를 활용한 Sinus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의 기술력 향상을 지원한다.
또 심포지엄에 참여한 다양한 국가의 전문가들과 만나는 갈라 디너도 펼쳐져 해당 산업에 관한 다양한 협업과 교류 기회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행사는 UIC(Universidad Internacional de Catalunya)와 장기적인 협력의 기반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해 의미를 더한다. UIC는 미국 치과 협회의 인증을 받은 스페인 일류 치과대학교로, 덴티움(Dentium)은 UIC와 관계 협력을 통해 유럽내 영향력을 확대할 전망이다.
약 1,000명 이상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이번 심포지엄에 참석할 예정으로, 중화권, 유럽, 중동 및 CIS 지역에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먼저 심포지엄이 열리는 첫날인 19일에는 글로벌 전문가들의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주요 연자로는 Dr. Alan Meltzer(펜실베니아대학교) Dr. Philip Kang(콜롬비아대학교)·Prof. Thoma(취리히대학교) Dr. Pokpong(마히돌대학교) 변수환 교수(한림대학교 성심병원)·백장현 교수(경희대학교 치대) 등등 13명의 전 세계 주요 치과의사가 연자로 나서며 이들은 각각 △Sinus 접근법의 새로운 패러다임 △심미 영역 단일 임플란트의 발전 △디지털 기술을 통한 시술 최소화 등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강연을 펼친다.
이어지는 20일에는 핸즈온 세션이 진행된다. Sinus Simple Hands-on 코스에서는 bright 임플란트 시스템을 사용한 실습이 진행되며, CIS와 중동 지역의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Sinus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는 전언이다.
아울러 19일 저녁에는 네트워킹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갈라 디너를 통해 글로벌 치과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가지게 되며, 덴티움이 준비한 문화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된다.
이번 행사는 덴티움(Dentium)의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는 만큼 시장 확대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또 bright 임플란트 시리즈와 DASK Simple 등의 제품을 소개하는 가운데 심포지엄을 통해 전문가 교육과 협력의 가치를 강화하고, 다양한 국가와의 파트너십을 확대될 것이라는 기대가 이어진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치의학과 축제가 결합된 특별한 행사다”라며 “학술 강연과 핸즈온 세션은 물론, 갈라 디너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통해 참가자들이 전문 지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